사랑의 발렌타인데이! 패션&뷰티 분야 쇼핑몰 팝업 BEST 4
마케팅 자동화 - IFDO > 활용 팁 / 고객 사례
사랑의 발렌타인데이! 패션&뷰티 분야 쇼핑몰 팝업 BEST 4
2023/ 02/ 13

발렌타인데이 기획전 준비하셨나요? 이프두 고객사들의 현황을 살펴본 결과, 패션과 뷰티 분야의 고객사에서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을 많이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기획전을 알리기 위해 설정해 주신 팝업 중, 가장 눈에 잘 띄는 베스트 팝업을 4가지 선별해 보았습니다.


1. 메트로시티


 

패션 브랜드 메트로시티에서 멀티이미지형 리치팝업으로 롤링배너를 설정했어요. 발렌타인데이 기프트를 제안하는 팝업을 노출하였는데 이미지 부분은 화이트톤으로, 다음에볼게요 부분은 검은색으로 설정하여 메트로시티 브랜드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팝업이 완성되었습니다. 메트로시티처럼 적용하고 싶으신 회원님들께서는 팝업의 배경 색상팝업 차단 문구의 색상을 변경해 보세요! 



2. 씨스터앤 재팬


 

뷰티 브랜드 씨스터앤의 일본 홈페이지에서도 이프두의 팝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브랜드에서는 리치팝업을 사용했는데, 씨스터앤에서는 친근한 형태의 팝업 ‘팝콘’을 활용했어요. CTA로는 버튼을 넣었고요. 씨스터앤 재팬의 사례처럼 글로벌 브랜드에서도 얼마든지 이프두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챔피온


 

패션 브랜드 챔피온에서 “발렌타인데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챔피온을 선물하세요” 라는 로맨틱한 카피를 담아 이미지형 리치팝업을 설정해 주셨어요! 검은색 배경에 흰색과 주황색을 포인트 있게 활용하여 주목도를 높였는데요. 팝업에 쿠폰 이미지를 제시한 만큼, 팝업을 클릭하여 이동한 랜딩 페이지에서는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4. SHIFT


 

뷰티 브랜드 SHIFT에서 설정하신 사랑스럽고 개성 있는 이미지형 리치팝업을 소개합니다. “SWEET VALENTINE”을 주제로 발렌타인데이에 즐길 수 있는 향기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대요. ‘최대 55%’ 할인한다는 정보를 기재하여 팝업을 클릭할 사람들이 받게 될 혜택 정보를 확실히 기재한 것도 포인트네요🙂


이렇게 이프두 고객사의 발렌타인데이 팝업 활용 사례를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이프두의 고객사 활용 사례를 전해 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이프두 고객사례 읽기 

 

고객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