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데이터와 연동하면
정밀한 타깃 마케팅이 실현됩니다.
잠재 고객, 신규 고객, 충성 고객, 이탈 가능 고객등
고객 속성 또는 니즈별로 목표 고객을 세분화하고
온 사이트 마케팅 자동화 전략을 수립하세요.
데이터베이스 연동
IFDO API를 통해 회원 DB와 연동하세요.

회원 데이터와 로그분석 데이터를 3차원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깊이 있고 정밀한 세그멘테이션이 가능해지며
마케팅 자동화 조건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커머스 데이터
쇼핑몰인 경우
구매, 상품, 장바구니 등의 데이터를 연동하여
세밀한 타깃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정의 트리거
고객사의 비즈니스 환경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데이터를 자유롭게 추가하여

통계분석 및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트리거 조건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