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사이트 마케팅 자동화 - 이프두 (IFDO : IF A DO B)
마케팅까지 생각한 실시간 상담 서비스
평범한 채팅서비스가 아닙니다.
마케팅 메시지 푸시가 가능한 스마트한 상담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한 마케팅 푸시
타겟 고객이 방문하면
자동으로 채팅 메시지를 방문객에게 전송합니다.
타겟 조건은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Segmentation 자세히 보기

링크를 통해 프로모션 페이지로 안내하거나
고객이 채팅 메시지에 응답하면
자연스럽게 상담을 이끌어 낼 수 있어서
세일즈 기회를 만들어 냅니다.
실시간 언제 어디서나
모두에게 익숙한 채팅 형태의 상담툴입니다.
고객은 로그인이나 개인정보 제공을 하지 않아도
채팅 위젯을 클릭하여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습니다.

상담인력 한 명이 동시에 여러 건의 문의를
응대할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실시간으로 쉽고 편리하게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세요
언제든지 쉽게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 상담할 때 고객의 행동 이력 및 구매정보, 최근 문의 사항등 다양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상담이 가능하여 고객의 상담 만족도도 높이고 접객의 효율도 높일 수 있습니다.
고객에 대한 이해
고객이 로그인을 하지 않더라도
최근 방문, 행동 데이터, 태그정보 및
구매 정보등 다양한 데이터를 보면서
상담할 수 있습니다.
부재중에도 OK
모든 상담원이 로그아웃이거나
업무 시간이 아닌 경우에는
문의 내용을 이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플레이
기능 소개 또는 새로운 홍보 영상이 있으세요?
지금 바로 고객에게 소개해 보세요 !
나에게 꼭 맞는 설정
상담 위젯을 보이기/숨기기 할 수 있습니다.
위젯의 색상을 편집하거나
위치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상담 가능 시간을 요일/시간대별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상담 편의 기능
상담중 다른 담당자 초대, 파일 첨부,
자주 쓰는 메시지, 이모티콘 등
채팅 상담에 꼭 필요한 기능을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