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테일이 살아있는 1:1 소통

이프두 라이브 챗

IFDO Live Chat?

이프두 라이브 챗은 마케팅 푸시와 CRM이

모두 가능한 1:1 라이브 챗 서비스입니다

IFDO Live Chat?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심하게 응대하세요

고객의 회원 정보를 기반으로

더욱 섬세한 응대가 가능합니다

회원 정보 활용

비회원도 가능한

데이터 기반 상담

비회원의 방문 디바이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방문과 행동, 구매 정보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비회원 데이터 기반 상담

먼저 말을 거는

라이브 챗 자동화

미리 지정한 타깃 조건에 맞는 고객 방문 시

채팅 메시지를 자동으로 전송하여

1:1 상담을 유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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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 챗 자동화

직관적으로 보고

간편하게 관리하세요

상담 진행 상태나 담당자에 따라 상담을

구분하여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담 효율화

상담의 첫인상을

만드는 인사말 설정하기

자동 인사말을 설정하여 상담의 첫 순간부터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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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인사말 설정

응대에 꼭 필요한

채팅 편의 기능

파일 첨부, 자주 쓰는 메시지, 이모티콘 등

핵심적인 채팅 기능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채팅 편의 기능

상담 중 다른 담당자

초대도 자유롭게

상담 중 다른 담당자를 채팅방으로 초대하여

함께 상담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른 담당자 초대

상담을 위한 간편 기능

사용자 태그

사용자 태그

간단한 식별 정보 부착
메모

메모

응대 관련 내용 기록

부재중 메시지

놓치지 마세요!

새로운 상담에 응답하지 않거나

부재중인 메시지가 있으면

문자 또는 카카오 알림톡으로 알려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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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재중 메시지 알림

사이트 맞춤형으로

채팅 커스텀하기

위젯, 채팅 디자인 등 사이트의 톤앤매너에

맞춰 디자인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채팅

운영 시간이 끝나면

이메일 문의로 자동 전환

업무 시간 외에는 고객이 이메일로

문의할 수 있는 환경으로 자동 변경됩니다

메일 문의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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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인사이트

고객 분석은

쉽고 깊이 있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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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인사이트
챗 봇

1차 응대는

챗 봇으로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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