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사이트 마케팅 자동화 - 이프두 (IFDO : IF A DO B)
타겟 마케팅의 첫걸음! 고객 세분화
고객을 다양한 관점에서 분석하고 분류할 수 있습니다.
로그 데이터와 구매 데이터, 고객 속성 데이터까지 AND, OR, NOT등 다양한 논리 연산으로
실시간 분석이 가능한 매우 강력한 고객 세그멘테이션 툴입니다.
세상 편한 세그멘테이션
다 만들어진 데이터에 클릭만 하세요.
로그분석 데이터와 회원 데이터를 조합하여
다양하고 깊이 있는 타깃 조건을
실시간으로 추출합니다.

추출된 타깃 고객에게만
특별한 메시지를 제시하고 전환을 유도 하세요.
오토메시지 자세히 보기
세그멘테이션 분석도 내 입맛대로
콕 집어서 궁금한 데이터가 있으세요?
궁금한 데이터의 값만 입력하세요!

새롭게 분석된 리포트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세그멘테이션
회원, 구매, 컨텐츠, 로그분석, 사용자 태그정보까지!
모든 데이터를 AND, OR, NOT 조건으로
자유롭게 필터링하고 선택하세요.

아이디어만 있으면
무궁무진한 타깃 마케팅이 가능해집니다.
사용자 태그
고객의 성향이나 관심사를 태그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태그를 기초로 타겟 마케팅을 위한 세그멘테이션을 하거나 고객과 라이브 챗 상담시 태그 정보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모든 태그는 수동 또는 자동으로 저장할 수 있으며
편집 및 삭제가 쉽습니다.
다양한 세그멘테이션 템플릿
자주 사용되는 고객 세분화는
미리 만들어져 있습니다.

마케팅이 필요한 타깃 그룹을 선택만 하세요.
예측
선택한 세그멘테이션 조건과
일치하는 방문수가 얼마나 되는지
실시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티겟 그룹의 모수를 미리 예측하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