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2/ 11/ 09
SMS, 트리거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트리거 발송해 보세요! 사이트에 방문 중인 회원을 대상으로 지......
2022/ 11/ 07
SMS, 스케줄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스케줄 발송해 보세요! 스케줄 된 시점에 지정한 조건에 따라 ......
2022/ 11/ 02
CPC 검색광고로 방문한 후, 사이트에서는 어떤 경로로 이동했을까요?
CPC 검색광고 효과, 어떻게 판단하고 계세요?이프두 애널리틱스의 ‘유료 검색어’ 리포트에서는 각 검색광고 검색어 별 유입수, 유입당 ......
2022/ 10/ 31
방문 현황 파악을 위한 ‘데이터 추이’ 확인 방법
이프두 Analytics 유입출처 리포트에서는 지정한 기간 동안 어떤 유입출처에서 유입이 가장 많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파이 형태......
2022/ 10/ 27
SMS, 예약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예약 발송해 보세요! 현재 시점에 추출된 고객들에게 예약된 시......
2022/ 10/ 26
인하우스 마케팅, 이름 설정으로 편하게 관리해요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기능을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애널리틱스에서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성과를 확인하고 계실 텐데요. 인하우스 마케......
2022/ 10/ 24
📢 이미지 가이드 업데이트 : 이미지 잘림 없이 PC와 모바일 화면이 동일하게!
새로운 이미지 가이드를 전해드립니다🙇🏻♀️🙇🏻♂️ 기존에는 PC에서 푸시노트나 팝콘의 이미지를 보는 것과 모바일에서 보는 이미지가 ......
2022/ 10/ 17
쇼핑몰 방문 고객이 내부검색 후 구매한 상품은?
고객들이 자사몰에서 어떤 검색어를 이용하는지 분석하고 있으세요? 일반적으로 자사몰에서 검색할 때에는 검색엔진에서 자사몰로 유입하는 검색......
2022/ 10/ 13
구글 UTM의 활용도를 높이는 타게팅 노하우
외부 광고의 성과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방문객이 어떤 광고를 클릭하여 우리 쇼핑몰을 많이 방문했고 전환까지 이어졌는지” 확인하는 것이 ......
2022/ 10/ 11
SMS, 즉시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즉시 발송해 보세요! 지정한 조건으로 현재 시점에 추출된 고객......
2022/ 10/ 06
IFDO Suggest에서 추천되고 있는 상품을 알아 볼까요?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IFDO Suggest)은 상품 추천 엔진을 통해 방문객이 관심 가질만한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하는 기능입니다. ......
2022/ 10/ 04
상품 분석 보고서: 상품 분석 어디까지 해봤어요?
상품 데이터만 모아보고 싶을 때 어떤 리포트를 참고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상품 인사이트를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상품 분석 보고......
2022/ 09/ 29
오토메시지 효과로 주목도 UP!
이프두 오토메시지의 주목도를 높여 줄 노출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어떤 효과가 있는지 살펴볼까요?👀오토메시지 노출 효과오토메시지 작성 ......
2022/ 09/ 27
원하는 상품에만! #상품 수동태그
📢 본 포스팅은 지난 ‘상품 태그’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 이프두의 ‘상품 태그 - 수동 등록 태그’를 이용하면 원하는 상품만 골라 태......
2022/ 09/ 27
자동으로 상품에 태그가 지정되는 #상품 자동 태그
📢 본 포스팅은 지난 ‘상품 태그’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매번 상품 태그를 등록하기 번거롭다면 이프두의 ‘상품 자동 태그’를 이용해 보......
2022/ 09/ 27
상품 태그로 원하는 상품만 타게팅 해 볼까
구매/조회 데이터로 상품을 자동 분류하거나 카테고리별, 상황별로 상품을 모아보고 타게팅 할 수 있다면 얼마나 간편할까요?이프두에는 원하......
2022/ 09/ 22
꼭 필요한 오토메시지, ‘노출 제한 예외 설정’ 하세요
‘인앱 메시지 노출 제한*’은 특정 시간 동안 지정한 횟수만큼만 오토메시지를 노출하는 오토메시지 노출 제어기능입니다. 하지만 노출 제한......
2022/ 09/ 19
오토메시지, 이제 자동으로 사라져요!
닫기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오토메시지가 노출 후 자동으로 사라지는 ‘자동 사라짐’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오토메시지의 모든 CTA 유......
2022/ 09/ 13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사이트 내부 이벤트 마케팅 소재 분석하기
<이미지 출처: 무무즈>대부분의 쇼핑몰에서 외부 마케팅에 대한 분석은 잘 집행하고 계시지만 *인하우스 마케팅(내부 이벤트)에......
2022/ 09/ 05
기획전 분석, 이렇게 시작하세요
“기획전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것도 중요하지만성과 측정과 분석도 함께 진행되어야 해요!”기획전의 성과 분석과 측정에 대한 중요성은 마케터......
2022/ 09/ 02
온 사이트 마케팅 서비스 이프두에서 모수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IFDO 모수?선택한 고객 세분화 조건과 일치하는 최근(24시간 또는 7일) 방문 수를 의미합니다. 과거 데이터로 타깃 대상의 규모를 ......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