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0/ 11/ 19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초간단 쿠폰 발급 자동화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고도몰을......
2020/ 11/ 06
[온 사이트 마케팅] 광고대행사 마케터님을 위한 이프두 활용팁
이프두에 광고주 계정이 여러 개인 경우, 각각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계정을 관리하기는 꽤 번거로운 작업입니다...😶 그래서 대행사 마케......
2020/ 10/ 27
[로그분석] 반송수와 반송률이란?
이프두 로그분석 서비스인 Analytics 메뉴에서, 광고 또는 유입 관련 데이터를 살펴보면 ‘반송수’, ‘반송률’과 같은 단어들을 자......
2020/ 10/ 15
[로그분석] 카카오모먼트 광고 분석 방법
카카오모먼트 광고 분석! 어렵지 않아요🤗카카오모먼트는 국내 사용자 3559만 명이 사용하는 카카오톡과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광고를 집행......
2020/ 10/ 12
🍯 이프두 새 멤버(담당자) 초대 간단 꿀TIP
업데이트: 2021-07-01간단하게 새로운 담당자를 초대해 볼까요?이프두는 같은 아이디로 동시에 여러 명이 로그인할 수 없어요. ......
2020/ 10/ 05
🍯 이프두 사이트 등록 간단 꿀TIP
✍ 오늘의 목표: 여러 사이트를 등록해보자! 마케터님들! 여러 사이트를 운영 중이시라면 이프두를 두 번 가입할 필요 없습니다. 아이디에......
2020/ 09/ 28
2020년도 하반기 데이터바우처 데이터 가공기업 선정!
🎉🎉 이프두가 2020년도 하반기 데이터바우처 - 데이터 가공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1인 사업자, 중소 기업 등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
2020/ 09/ 21
추석 마케팅을 위한 이프두 100% 활용법
한가위가 훌쩍 다가와서 많이 바쁘시죠? 코로나19 때문에 명절 분위기가 예전만큼은 아니지만요... (엉엉😭😭) 오늘은 마케터님들의 수고......
2020/ 09/ 17
유입출처 전환 분석 & 첫 방문 후 가입까지 걸린 시간 업데이트
🔍업데이트 내용애널리틱스 일부 기능 추가Analytics - 유입 - 유입출처 전환 분석Analytics - 회원 - 첫 방문 후 가입......
2020/ 09/ 03
[이프두 팀이 전해드립니다] 8월의 소식지
기나긴 장마가 끝나고, 8월도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일이 있었는데요. 이프두에는 어떤 이슈들이 있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8월......
2020/ 08/ 31
상품 분석은 [상품 분석 보고서]에서 확인하세요 !
🔍 업데이트 내용 상품 분석 보고서 기능 개선 상품 분석 보고서란?개별 상품의 조회수/구매수/구매율/매출액 등 구매 관련 데이터에 대한......
2020/ 08/ 25
유튜브 채널 구독 유도 따라하기
MZ 세대는 쇼핑 시 어떤 채널을 활용할까요?대학내일의 1534세대 라이프 스타일 및 가치관 조사에 따르면 뷰티, 여행, 맛집과 푸드 ......
2020/ 08/ 19
[마케팅자동화] 고객님은 FAQ페이지에서 왜 오래 머물고있을까?
FAQ에 오래 머물고 있는 고객님을 상담으로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방문객의 체류시간이란, 방문자가 사이트 내에서 얼마나 오랫동안 머물렀......
2020/ 08/ 06
마케터가 자주 하는 메시지 실수 TOP 3
이프두의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를 사용하시면서, 가끔 효율이 너무 낮거나 효율 자체가 조회되지 않는 메시지가 있지는 않으신가요? 이런 메......
2020/ 07/ 28
일 잘하는 마케터를 위한 고객 니즈 발굴법
SPA 의류 분야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파오. 최근에는 신인 그룹🙄 싹쓰리와의 새로운 협업 제품라인을 공개했습니다. 사실......
2020/ 07/ 23
구매율 낮은 상품, 어떻게 살릴 수 있을까요?💦
구매율이 낮은 상품만쏙-쏙 골라 타게팅하는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상품 태그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 소식 포스팅을 통해 전해드렸......
2020/ 07/ 14
상품에 태그를 부착하면 생기는 일?!
상품 태그 신규 기능 업데이트신규 기능 ‘상품 태그’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상품 태그는 기존 이프두의 기능 중, ‘태그 저장’......
2020/ 07/ 08
cafe24 사용자를 위한 CSV 연동 없이 간단한 쿠폰 발급 자동화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그동안 ......
2020/ 07/ 06
[로그분석] 중복 클릭? 부정 클릭?
중복 클릭? 부정 클릭?우리 사이트는 괜찮을까??누군가 우리 광고를 부정 클릭하고 있는 건 아닐까🤔?클릭 당 광고 비용이 이전보다 과도......
2020/ 06/ 25
✉ 메일로 받아보는 이프두 성과 요약 리포트
IFDO Analytics, 메일로 웹 사이트 성과 리포트를 받아보세요!이프두에서는 주간·일간 요약 리포트를 전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매......
2020/ 06/ 22
📈 전환율 88.4% 상승한 회원가입 이탈 고객님 넛지
회원가입 도중에 이탈한 고객을 넛지하고전환율이 88% 상승한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회원가입 정보 입력 페이지까지 어렵게 유도했는데 .. ......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