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3/ 08/ 07
마테크 서비스 이용 시, 네이버페이(Npay) 구매 분석이 필수인 이유
이프두 고객사 IDFMALL, 에코후레쉬 등등. 고객사를 둘러보니 공통점이 있습니다. 모두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2023/ 08/ 04
앱 푸시 알림 수신 동의 유도 자동화 메시지 작성법 - 바이앱스 편
앱 설치 유도 자동화 메시지를 설정하여 많은 회원들을 앱 다운로드로 유도하는데 성공하셨나요?🥳 축하드립니다! 이제 다음 스텝을 설정해야......
2023/ 08/ 03
캠페인 파라미터 유실 방지를 위한 ‘리턴 URL’ 설정 방법 알아보기
“회원님들께 카카오 친구톡 발송해서 버튼을 클릭하면 쿠폰을 자동 지급하려고 합니다. 카카오 친구톡 버튼 클릭 URL을 쿠폰 자동 발급 ......
2023/ 07/ 27
팝업 디자인 재사용 꿀팁🍯오토메시지 MY 디자인 저장부터 불러오기, 수정 방법까지
오토메시지의 디자인을 일관되게 사용하거나 지금 작성한 메시지 디자인을 다음에도 사용하고 싶다면 ‘MY 디자인’으로 저장해 보세요! 저장......
2023/ 07/ 25
오토메시지 작성 시 자주 하는 실수 사례 TOP 6!
이프두를 사용하시면서 오토메시지 노출 대비 효율이 너무 낮거나, 노출 자체가 0인 오토메시지가 있지는 않으신가요? 보통 세그먼트 설정이......
2023/ 07/ 21
웰컴바 하나에 매력적인 혜택 다섯 개! 웰컴바 ‘슬라이드’ 기능 업데이트
이프두의 인앱메시지 ‘웰컴바’는 사용자의 진입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콘텐츠로의 방문을 유도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링크를 ......
2023/ 07/ 19
여름철 특색 있는 팝업 레퍼런스 BEST 5
이프두 팀은 고객사 쇼핑몰을 구경하고 쇼핑하는 것이 취미인데요😊 (실제로 고객사 제품들을 많이 애용하고 있습니다..❤️)열심히 고객사들......
2023/ 07/ 17
버튼+여러 장의 이미지+텍스트를 함께! 버튼형 리치팝업 ‘멀티’ 기능 추가
지금 보고 계신 이미지는 이프두 고객사 에이지투웨니스와 에이세에서 설정해 주신 버튼형 리치팝업입니다🤗 버튼형 리치팝업은 텍스트와 이미지......
2023/ 07/ 12
FAQ에 오래 머물고 있는 고객님을 상담으로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 전략
담당자님!혹시 쇼핑몰 페이지들의 방문당 체류시간이어떻게 나타나고 있는지 확인하고 계시나요?👀페이지의 방문당 체류시간은 방문자가 페이지 ......
2023/ 07/ 10
고객에게 먼저 말 걸어볼까? ‘Live Chat(라이브 챗)’ 알아보기
이프두에서는 고객 문의를 실시간으로 응대할 수 있는 ‘상담 채팅’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상담 채팅의 경우 고객이 문의를 시......
2023/ 07/ 05
동일한 URL 패턴을 가진 페이지, 콘텐츠 그룹으로 묶는 방법
프로모션 페이지, FAQ 페이지 등 동일한 URL 패턴을 가진 페이지라면 콘텐츠 그룹으로 묶어 보세요! 페이지를 그룹으로 묶으면 그룹에......
2023/ 07/ 03
페이지가 검색되지 않는다면? 동적 페이지 등록이 필요해요!
기획전 페이지를 등록하거나 여러 개의 페이지를 하나의 콘텐츠 그룹으로 등록하고자 할 때, 페이지 URL이 검색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경우......
2023/ 06/ 29
상담이 중요한 업종이라면? ‘전화 연결’ CTA를 활용해 보세요!
유학원, 답례품, 보험, 병원 등 상담이 중요한 업종에 계시는 고객님?! ‘전화 연결’ CTA를 적용해 보세요! ‘전화 연결’은 오토메......
2023/ 06/ 26
오토메시지, 내부 테스트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오토 메시지를 작성한 뒤, 세그먼트 조건에 따라 메시지가 정상적으로 노출되는지 확인하고 싶으실 때 어떤 방법을 사용하고 계시나요?이프두......
2023/ 06/ 23
상담 채팅 설정, 100% 활용하기!
최근 업데이트2023-11-13 상담 채팅 지원 언어에 '일본어'가 추가되었습니다!쇼핑몰 고객 응대! 어떻게 해결하고 계신가요? 이프두......
2023/ 06/ 21
중복 클릭? 부정 클릭? 우리 사이트는 괜찮은지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누군가 우리 광고를 부정 클릭하고 있는 건 아닐까🤔?클릭 당 광고 비용이 이전보다 과도하게 지출되고 있을 때, 이런 고민을 했던 경험이......
2023/ 06/ 19
유입 검색어와 랜딩 페이지, 일치해야 하는 이유는?
‘수분 크림’을 검색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방문하신 고객님, 어떤 콘텐츠를 기대하고 방문했을까요? 아마 바로 ‘수분 크림’에 대한 내용을......
2023/ 06/ 15
페이지 이동(Page redirection, 리다이렉션)이란?
페이지 이동(Page redirection, 리다이렉션)은 고객이 세그먼트 조건과 일치하면 미리 지정해둔 페이지로 이동시키는 자동화 메......
2023/ 06/ 12
최근 구매 경험이 있는 회원님의 재구매 유도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재구매는 고객님이 우리 서비스나 상품에 얼마나 만족했는지 알아볼 수 있는 중요한 척도입니다. 재구매를 반복하다 보면 고객은 단골 고객이......
2023/ 06/ 07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이프두에서는 어떻게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을까요?
이프두에서는 유료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사용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사 참여시 따뜻하고 작은 정성 ☕스타벅스 ......
2023/ 06/ 02
똑똑한 문의 해결사 챗 봇! ‘뒤로가기’ 기능 추가
이프두 챗 봇은 미리 작성된 질문과 답변을 통해 반복되는 문의를 1차적으로 해결하고, CS 효율을 높여주는 부가 기능입니다. 이프두 챗......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