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2/ 12/ 06
불금 불토 저녁에만! ‘주말 한정 타임 쿠폰’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평균 40% 정도 매출이 떨어지는 주말..! 구매율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섬세한 공략이 필요합니다. 애널리틱스를 통해 주말 어느 시간대......
2022/ 12/ 05
객단가 상승을 위한 업셀링 자동화 마케팅 레시피
“지금 5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샘플 키트와 파우치를 증정해 드리는 한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천원 추가하시면 세트 상품으로 ......
2022/ 11/ 30
고객님들의 리뷰작성은 어떻게 유도할 수 있을까?
고객님들의 리뷰 작성을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리뷰 작성 시 300 point 지급!”, “리뷰 작성하고 100p 적립 받으세요~”처럼......
2022/ 11/ 30
여러 개의 오토메시지, 성과를 묶어서 확인할 수 있어요!
기존에는 오토메시지 성과를 각각 개별로만 확인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성격이 비슷한 오토메시지들을 여러 개 만들었다면 성과를 한 번에 ......
2022/ 11/ 29
로그분석에서 말하는 첫방문, 재방문 방문수 데이터와 마케팅 자동화
방문수는 웹사이트 트래픽을 분석할 때, 가장 주의 깊게 봐야 할 부분 중 하나입니다. 방문수의 크기는 매출액의 볼륨과 어느 정도 비례 ......
2022/ 11/ 28
모바일 방문자에게 앱(APP)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앱 설치 유도 마케팅 자동화 (Mars.ver)
매번 모바일 웹을 통해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 아마도 검색엔진에서 쇼핑몰을 검색한 뒤 검색광고를 클릭하여 들어오고 계실 텐데요..😅 검......
2022/ 11/ 24
오토메시지, 이제 그룹별로 성과를 조회하세요!
이프두에서는 흩어진 오토메시지들을 작성 목적이나 유형에 따라 그룹화하여 관리할 수 있는 ‘오토메시지 그룹화’ 기능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2022/ 11/ 18
광고 파라미터 분류를 위한 ‘광고 이름 설정’ 방법
광고 등 외부 유입을 분류하고 어떤 매체에서 방문이 많이 발생하는지, 전환 효과는 어떤지 파악하기 위하여 매체, 소재 별로 파라미터 값......
2022/ 11/ 16
동일한 오토메시지! 최대 N 회까지만 노출할게요
광고를 집행할 때 ‘빈도’가 중요하죠. 동일한 광고 소재가 동일한 사용자에게 여러 번 노출되면 광고 효과가 떨어지듯 온 사이트 마케팅 ......
2022/ 11/ 14
인스타그램 유입자 리타게팅, 이것만 보세요!
이프두를 사용 중인 쇼핑몰 고객사의 유입을 분석해 보면 전체 SNS 유입 중 인스타그램을 통한 유입 비중은 약 73.35%에 달합니다.......
2022/ 11/ 11
리치팝업 ‘다음에 볼게요’ 팝업 차단 기능이 더 다양해졌어요
쇼핑하다 보면 이프두 리치팝업을 이용하고 계신 고객사를 많이 만날 수 있어요🥰 리치팝업은 멀티이미지,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CTA......
2022/ 11/ 09
SMS, 트리거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트리거 발송해 보세요! 사이트에 방문 중인 회원을 대상으로 지......
2022/ 11/ 07
SMS, 스케줄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스케줄 발송해 보세요! 스케줄 된 시점에 지정한 조건에 따라 ......
2022/ 11/ 02
CPC 검색광고로 방문한 후, 사이트에서는 어떤 경로로 이동했을까요?
CPC 검색광고 효과, 어떻게 판단하고 계세요?이프두 애널리틱스의 ‘유료 검색어’ 리포트에서는 각 검색광고 검색어 별 유입수, 유입당 ......
2022/ 10/ 31
방문 현황 파악을 위한 ‘데이터 추이’ 확인 방법
이프두 Analytics 유입출처 리포트에서는 지정한 기간 동안 어떤 유입출처에서 유입이 가장 많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파이 형태......
2022/ 10/ 27
SMS, 예약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예약 발송해 보세요! 현재 시점에 추출된 고객들에게 예약된 시......
2022/ 10/ 26
인하우스 마케팅, 이름 설정으로 편하게 관리해요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기능을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애널리틱스에서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성과를 확인하고 계실 텐데요. 인하우스 마케......
2022/ 10/ 24
📢 이미지 가이드 업데이트 : 이미지 잘림 없이 PC와 모바일 화면이 동일하게!
새로운 이미지 가이드를 전해드립니다🙇🏻♀️🙇🏻♂️ 기존에는 PC에서 푸시노트나 팝콘의 이미지를 보는 것과 모바일에서 보는 이미지가 ......
2022/ 10/ 19
장바구니, 초기화 시점은 언제인가요?
장바구니 리셋 시점을 알고 계시다면 이프두에 적용해 주세요!쇼핑몰 호스팅사(카페24, 고도몰, 메이크샵 등) 정책에 따라 일정 시간이 ......
2022/ 10/ 17
쇼핑몰 방문 고객이 내부검색 후 구매한 상품은?
고객들이 자사몰에서 어떤 검색어를 이용하는지 분석하고 있으세요? 일반적으로 자사몰에서 검색할 때에는 검색엔진에서 자사몰로 유입하는 검색......
2022/ 10/ 13
구글 UTM의 활용도를 높이는 타게팅 노하우
외부 광고의 성과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방문객이 어떤 광고를 클릭하여 우리 쇼핑몰을 많이 방문했고 전환까지 이어졌는지” 확인하는 것이 ......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