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3/ 04/ 21
구글 UTM을 통한 유입 고객, 세그먼트 분석 리포트로 심층 분석하기!
네이버 브랜드검색, SMS 등 UTM이 사용되는 상황은 다양합니다. 따라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자 할 때 ‘구글 UTM을 통해 방문한......
2023/ 04/ 19
퍼널 분석: 풀퍼널(Full-funnel) 관리를 위해 ‘주문서 작성 단계’를 추가하세요!
열심히 캠페인을 진행해 사이트에 방문시켰지만… 아쉽게도 사이트에 방문한 잠재 고객들이 모두 구매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첫 페이지에서 ......
2023/ 04/ 17
SMS/친구톡 작성 시, 고객 이름을 포함해 작성하는 방법!
“송민주님 무료배송 쿠폰 당첨!🎉”, “신하은님을 위한 알뜰 혜택”처럼 이름을 부르는 문자 메시지 많이 받아보셨죠? 메시지에 고객님의 ......
2023/ 04/ 12
오토메시지 노출? AI에게 맡기세요!
연속해서 팝업을 닫거나, 팝업에 관심을 보이지 않는 사용자에게 계속해서 마케팅 팝업을 노출하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2023/ 04/ 10
[애널리틱스] 코호트 분석(Cohort Analysis)이란?
코호트 분석 (Cohort Analysis)이란?특정 기간 동안 공통된 특성이나 경험을 갖는 사용자 집단을 의미합니다. 첫방문, 캠페인......
2023/ 04/ 06
개인정보는 소중하니까!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모든 정보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는 시대에 개인정보 보호의 중요성은 두말할 것 없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프두 팀도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에......
2023/ 04/ 05
마케팅 자동화 시작을 위한! 이프두에서 꼭 설정해야 할 오토메시지 TOP3
이프두 스크립트는 설치했는데,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는 어떤 것을 만들어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오늘의 포스팅에 집중해 주세요! 이프두를 처......
2023/ 04/ 03
찐팬 모집 중! 인스타그램 팔로우 유도 자동화 비법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의 「한국미디어패널조사」 - ‘주로 이용하는 SNS 계정 1순위’(2022)에 따르면 2021년에 이어 2022년에도 ......
2023/ 03/ 31
새로운 사이트를 추가했다면 담당자에게 사이트 권한을 부여하세요!
이프두를 사용하시다가 신규 사이트를 추가하신다면 담당자에게 새롭게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담당자에게 권한을 부여하지 않으면 새로운 사......
2023/ 03/ 29
이프두,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사이트를 각각 사용할 수 있을까요? - 사이트 추가 가이드
“운영 중인 사이트가 여러 개예요!하나의 아이디로 관리할 수 있을까요?”사이트가 여러 개라고 해서 두 번, 세 번 다시 가입할 필요는 ......
2023/ 03/ 27
로그분석보다 한 수 위! Live Report (세그먼트 분석 리포트)
이프두는 방문객의 데이터를 마케터가 원하는 대로 조합하여 리포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회 이상 방문하고 1회 이상 구매......
2023/ 03/ 22
‘광고 파라미터 분석 리포트’로 확인하는 구글 UTM 캠페인 분석 보고서
GA(Google Analytics)는 마케터님들께 굉장히 친숙한 툴입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를 분석하고, 광고 효과를 측정하기 위해 ......
2023/ 03/ 20
사용 중인 이미지 현황, 쉽게 확인하세요!
오토메시지를 만들 때 필요한 이미지 보관함에서 제공하는 기본 용량은 10MB입니다. 이프두를 오랜 기간 사용하시다 보면 이미지 보관함 ......
2023/ 03/ 15
자사몰 팝업! 모바일에서만 노출하고 싶다면?
자사몰 모바일 페이지에서만 팝업을 노출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프두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코딩 없이 간단하게 모바일용 팝업을......
2023/ 03/ 13
라이브 챗, 상담 시작 시 인사말을 건네 보세요!
이프두에서 제공하는 자동 고객 응대 ‘챗 봇’과 실시간 상담 채팅 ‘라이브 챗’을 함께 사용하시는 경우 챗 봇이 먼저 응대하며 고객을 ......
2023/ 03/ 08
회원 등급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2가지 (Mars ver.)
80/20법칙을 아시나요?👩🏻🏫80/20법칙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매출 수익의 80%가 20%의 고객, 즉 VIP 단골 고객들에게서 나......
2023/ 03/ 06
모든 이메일 문의, 한 번에 확인하세요!
회원님! 이프두 라이브 챗 기능 이용 시 상담 운영 시간 외에도 고객 문의를 접수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이프두 챗 활......
2023/ 03/ 03
더 효율적인 고객 응대, 라이브 챗과 챗 봇
“성인 2명 중 1명, 전화 공포증으로 메신저를 선호해”잡코리아의 <콜 포비아 현황> 조사처럼, 의사소통의 방식에 있어서 밀......
2023/ 02/ 27
PC 채팅 알림 팝업이 오지 않거나 채팅 알림이 울리지 않을 때 이렇게 해결하세요!
이프두에서는 고객과의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채팅 상담 기능 ‘라이브 챗’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채팅이 도착하면 상담원의 브라우저......
2023/ 02/ 23
소셜 티커로 구매경험 공유하고 구매 전환율 높여 볼까
우리는 상품의 조회 현황을 알려주는 상품 조회형 티커, 상품의 판매 현황을 알려주는상품 판매형 티커까지 알아보았습니다.오늘 소개해 드릴......
2023/ 02/ 20
투 버튼 팝업으로 2배 더 유연하고 강력한 넛지 마케팅을 제공하세요!
이프두 투 버튼 팝업이 출시되었습니다! 사이트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하여 “팝업에 버튼을 2개 적용하고 싶다”라는 ......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