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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트렌드
2023/ 07/ 12
FAQ에 오래 머물고 있는 고객님을 상담으로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 전략
담당자님!혹시 쇼핑몰 페이지들의 방문당 체류시간이어떻게 나타나고 있는지 확인하고 계시나요?👀페이지의 방문당 체류시간은 방문자가 페이지 ......
2023/ 07/ 10
고객에게 먼저 말 걸어볼까? ‘Live Chat(라이브 챗)’ 알아보기
이프두에서는 고객 문의를 실시간으로 응대할 수 있는 ‘상담 채팅’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상담 채팅의 경우 고객이 문의를 시......
2023/ 07/ 05
동일한 URL 패턴을 가진 페이지, 콘텐츠 그룹으로 묶는 방법
프로모션 페이지, FAQ 페이지 등 동일한 URL 패턴을 가진 페이지라면 콘텐츠 그룹으로 묶어 보세요! 페이지를 그룹으로 묶으면 그룹에......
2023/ 07/ 03
페이지가 검색되지 않는다면? 동적 페이지 등록이 필요해요!
기획전 페이지를 등록하거나 여러 개의 페이지를 하나의 콘텐츠 그룹으로 등록하고자 할 때, 페이지 URL이 검색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경우......
2023/ 06/ 29
상담이 중요한 업종이라면? ‘전화 연결’ CTA를 활용해 보세요!
유학원, 답례품, 보험, 병원 등 상담이 중요한 업종에 계시는 고객님?! ‘전화 연결’ CTA를 적용해 보세요! ‘전화 연결’은 오토메......
2023/ 06/ 26
오토메시지, 내부 테스트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오토 메시지를 작성한 뒤, 세그먼트 조건에 따라 메시지가 정상적으로 노출되는지 확인하고 싶으실 때 어떤 방법을 사용하고 계시나요?이프두......
2023/ 06/ 23
상담 채팅 설정, 100% 활용하기!
최근 업데이트2023-11-13 상담 채팅 지원 언어에 '일본어'가 추가되었습니다!2024-11-22 상담 채팅에 로그인한 회원에게만 ......
2023/ 06/ 21
중복 클릭? 부정 클릭? 우리 사이트는 괜찮은지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누군가 우리 광고를 부정 클릭하고 있는 건 아닐까🤔?클릭 당 광고 비용이 이전보다 과도하게 지출되고 있을 때, 이런 고민을 했던 경험이......
2023/ 06/ 19
유입 검색어와 랜딩 페이지, 일치해야 하는 이유는?
‘수분 크림’을 검색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방문하신 고객님, 어떤 콘텐츠를 기대하고 방문했을까요? 아마 바로 ‘수분 크림’에 대한 내용을......
2023/ 06/ 15
페이지 이동(Page redirection, 리다이렉션)이란?
페이지 이동(Page redirection, 리다이렉션)은 고객이 세그먼트 조건과 일치하면 미리 지정해둔 페이지로 이동시키는 자동화 메......
2023/ 06/ 12
최근 구매 경험이 있는 회원님의 재구매 유도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재구매는 고객님이 우리 서비스나 상품에 얼마나 만족했는지 알아볼 수 있는 중요한 척도입니다. 재구매를 반복하다 보면 고객은 단골 고객이......
2023/ 06/ 07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이프두에서는 어떻게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을까요?
이프두에서는 유료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사용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사 참여시 따뜻하고 작은 정성 ☕스타벅스 ......
2023/ 06/ 02
똑똑한 문의 해결사 챗 봇! ‘뒤로가기’ 기능 추가
이프두 챗 봇은 미리 작성된 질문과 답변을 통해 반복되는 문의를 1차적으로 해결하고, CS 효율을 높여주는 부가 기능입니다. 이프두 챗......
2023/ 05/ 31
장바구니 연관 상품 추천(IFDO Suggest)! 에디터가 직접 추천해 볼까?
IFDO Suggest 장바구니형(장바구니형 연관 상품 추천)이란, 고객이 장바구니를 보고 있을 때 장바구니에 담긴 금액과 무료배송까지......
2023/ 05/ 30
놓쳐서 아쉬운 첫방문자 회원가입 유도 팝업, 리타게팅으로 한 번 더! 노출하세요
‘첫방문자 회원가입 유도 오토메시지’는 이프두 사용 시 가장 많이 설정하시는 오토메시지 중 하나입니다. 처음 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가 ......
2023/ 05/ 23
자사몰 방문객 첫 구매 유도 팝업! 👈🏻이런 전략은 어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익숙한 곳에서 구매하는 것을 즐깁니다. 새로운 곳에서의 쇼핑 퀄리티가 만족스러울지 확신이 없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첫......
2023/ 05/ 22
소셜 티커, 오토메시지와 동시 노출이 가능해졌어요!
소셜 티커(Social Ticker)란 사이트 방문객에게 다른 사람의 구매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구매 결정을 돕는 넛지 기능입니다. 현재......
2023/ 05/ 18
고객이 지금 보고있는 상품, 콕! 집어서 실시간 타게팅 해 볼까?
어떤 상품이 잘 팔리고 있고, 어떤 상품의 판매가 저조한지 체크하고 계시죠? 쇼핑몰을 운영하신다면 상품 별 판매 현황을 꼭 파악하고 있......
2023/ 05/ 17
카피 문구에 숫자를 포함했더니 전환율이 194.4%?!😲🫢
카피라이팅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앞서 이프두를 사용하고 있는 두 고객사의 메인 배너를 보여드릴게요.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 찾아볼까요?① ......
2023/ 05/ 15
내부 검색어를 보면 고객의 니즈가 보인다?👀 소비자를 꿰뚫어보는 로그분석 리포트
요즘 잘 나가는 브랜드의 특징이 뭔 줄 아세요?바로 고객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 잘 안다는 거예요!😎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고객......
2023/ 05/ 10
검색 결과가 없는 내부 검색어? 오토메시지로 해결하세요!
쇼핑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찾으려고 검색했는데, 결과가 없어 나오지 않았던 경험 있으시죠? 이렇게 쇼핑몰에서 검색을 하다 보면 종종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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