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마케팅자동화레시피
구매율상승
회원가입유도
메시지작성법
고객사례
부가서비스
회원연동
쿠폰DB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0/ 04/ 13
원하는 시점에 메시지를 노출하세요!
이프두는 페이지뷰, 현재보는 페이지 등 노출시기를 조절할 수 있는 다양한 세그멘테이션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더 섬세하게 노출......
2020/ 04/ 10
예상모수 중복검사로 중복타겟 확인해볼까?
🔎 오토 메시지 예상 모수 중복검사하고오토 메시지 중복 노출 비율을 분석해봐요!각각의 목적에 의해 작성된 타겟 메시지들은 매우 중요합......
2020/ 04/ 08
GIF 팝업메시지를 만들어보세요!
마케터님들!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려요🙂 이프두 오토 메시지 중, 팝업·공지 메시지에 GIF을 이용해 좀 더 멋진 팝업을 제작할 수 있게......
2020/ 04/ 06
마케터가 주의해야 할 IFDO 설정 3가지
오토메시지 작성, 어떻게 하고 계세요?오토 메시지를 작성할 때 하는 실수 몇 가지만 주의하셔도 IFDO 캠페인 성과를 지금보다 더 높일......
2020/ 04/ 01
[업데이트] 구글 UTM 유입을 타겟팅하세요!
구글 UTM 유입 타겟팅 기능 업데이트4월의 첫 번째 업데이트 소식 전해드립니다💁♀ 구글 GA 많이 사용하시죠? 외부 광고 집행 시 ......
2020/ 04/ 01
[업데이트] 고객님이 메시지 읽으셨을까?
상담채팅 읽음/안읽음 기능 업데이트4월의 두 번째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상담채팅기능을 사용하면서 고객님이 채팅을 읽은 건지,아닌지......
2020/ 03/ 24
[업데이트] 움직이는 프로필 만들기 ★
IFDO 이프두 오토메시지 중, 일부 메시지들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메시지 작성화면에서 프로필 추가시 고정적인 이미지파일만 사용할 수......
2020/ 03/ 23
[개인화 변수]로 고객님의 이름을 불러주세요~
이프두가 또!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직전 검색어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린지 얼마 되지 않아 new-update 소식을 ......
2020/ 03/ 18
[스크랩] 신문에 등장한 이프두 인터뷰!
이프두가 IT Chosun에 소개되었어요.앞으로 더 많은 좋은소식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힘!)온사이트마케팅 동향과이프두......
2020/ 03/ 13
직전검색어 1위가 경쟁사브랜드키워드라면?
업데이트: 2022-04-05지난 시간, 이프두에서는 직전 검색어 확인이 간단하게 가능하고 그를 활용한 마케팅을 역시 실시간으로 진행할......
2020/ 03/ 10
[업데이트] Analytics ‘직전 검색어’ 서비스 오픈!
업데이트: 2022-04-05고객님들이 우리 사이트에 방문하기 전에어떤 검색어를 사용하셨을까 궁금하셨던 회원님들! 직전 검색어 리포트......
2020/ 03/ 10
[로그분석] 직전 검색어로 키워드잡기!
업데이트: 2022-04-05우리 사이트에 방문하기 전 검색엔진에서 무엇무엇을 검색했을까?유입 검색어 직전의 검색어가 궁금하신가요? ......
2020/ 02/ 20
[활용백서 02] 광고 파라미터 편
Google Analytics 의 UTM 태그를 IFDO로 분석하기마케터에게 GA(google analytics)는 굉장히 친숙합니다.......
2020/ 02/ 20
[활용백서 03] 광고 파라미터 분석 편
💯 광고! 꼼꼼하게 분석해봐요혹시 집행중인 캠페인 또는 광고등 외부 유입 채널에 대해, 매체&소재별로 파라미터 값을 부여해 광고......
2020/ 02/ 17
[활용백서 01] 캠페인분석 편
업데이트: 2022-04-071. 캠페인(Campaign) 분석이란?외부 사이트(검색엔진, 이메일, 카페, 블로그, 검색광고등)의 링크......
2020/ 02/ 13
[마케팅자동화 사례] 문구 하나로 전환율이 194.4% ?🙄🤔
단 3초, 고객을 사로잡는 시간오토 메시지는 찰나의 순간에 등장합니다. 짧은 등장 속에서 고객님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하죠. 따라서 긴 ......
2020/ 02/ 07
[마케팅자동화 사례] 전환63.5%, 클릭 33.8% 상승! 문구 비결은?
더 이상 없어요🙅♀️🙅♂️💥'희귀성의 법칙'. 고객을 효율적으로 설득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상품과 마케팅 두 부분 모두 적용시킬......
2020/ 02/ 04
이프두 사용 시 꼭 설정해야 할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는?
“이프두 스크립트 설치는 했는데…마케팅 메시지는 어떤 걸 만들어야 하죠 ?”이프두를 처음 시작하신 회원님들이 궁금해하실 내용입니다. 처......
2020/ 01/ 30
[마케팅 자동화] 인스타그램 팔로우 자동화 따라하기 - 관심고객 편
🌟관심고객을 공략하자인스타그램 팔로우는 구매경험이 어느정도 있는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구매경험이 있다는 것은 우리 쇼핑......
2020/ 01/ 22
[마케팅 자동화] 인스타팔로우 자동화 따라하기 - 구매를 완료한 고객 편
🙋♀️팔로워가 왜 중요한가요?따로 광고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단순한 게시물 업로드나 스토리기능을 통해 소식을 무료로......
2020/ 01/ 16
[마케팅자동화] 주말매출 48% 상승비결은?
주말 매출 48% 상승!일반적으로 주말에는 쇼핑몰 매출이 떨어집니다. 신나는 불금부터 주말까지 자연스럽게 방문수가 줄어들기 때문이죠. ......
처음
1
2
3
4
5
6
7
8
9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