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마케팅자동화레시피
구매율상승
회원가입유도
메시지작성법
고객사례
부가서비스
회원연동
쿠폰DB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1/ 02/ 23
[업데이트] “방문객이 페이지를 반복해서 보고 있을 때” 세그먼트 추가
고객님이 특정 페이지를 반복해서 보고 있다는 것은 바로 그 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의미합니다. 새로 추가된 세그먼트 ‘특정 페이지 반복 ......
2021/ 02/ 17
[애널리틱스] 코호트, 마케팅 자동화 활용법
산업 조사 기관 Invesp에 따르면 고객 유지율*이 5% 증가했을 때 최대 95%의 수익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신규 ......
2021/ 01/ 28
[애널리틱스] 코호트 분석이란?
│ 코호트 분석 (Cohort Analysis)?특정 기간 동안 공통된 특성이나 경험을 갖는 사용자 집단을 의미합니다. 첫방문, 캠페인......
2021/ 01/ 20
[로그분석] 광고 효과 분석을 위한 각 매체 별 추적URL 활성화 방법
이프두 Analytics 에서는 네이버 검색광고, 카카오 키워드광고 등 광고 상품들의 효과 분석 리포트를 실시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
2021/ 01/ 14
[라이브 채팅] 상담 위젯 설정 방법
상담 채팅을 사용하고자 하신다면, 몇 가지 설정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프두에 로그인하고 Settings - 상담 위젯으로 이동하세요😊─......
2021/ 01/ 05
더 효율적인 고객 응대, 라이브 채팅과 챗봇
“성인 2명 중 1명, 전화 공포증으로 메신저를 선호해”잡코리아의 <콜 포비아 현황> 조사처럼, 의사소통의 방식에 있어서 밀......
2020/ 12/ 29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불금 불토 저녁에만! ‘주말 한정 타임 쿠폰’
평균 40% 정도 매출이 떨어지는 주말. 구매율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섬세한 공략이 필요합니다🤔… 이미 알려드린 [주말 쿠폰] 레시피를......
2020/ 12/ 23
[마케팅 자동화] 무한 조합이 가능한 고객 세분화! 고객 세그먼트
이프두에서 만들어낼 수 있는 고객 세분화 조건은 몇 가지가 있을까요🤔? 종종 고객님들께 질문을 받곤 합니다. 이럴 때 이프두 팀은 ‘무......
2020/ 12/ 15
[마케팅 자동화] 채팅 자동화 1000% 활용하기
여러분! 채팅 메시지도 자동으로 전송할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타겟 조건에 맞는 고객님이 등장하면 자동으로 메시지를 전송하고......
2020/ 12/ 04
[로그분석] 구글 유입 ‘검색어 없음’ 해결 방법!
여러분! 아마 이프두 애널리틱스의 유입 데이터 중 구글의 검색어 결과에서 ‘검색어 없음’ 데이터를 보신 적이 있으실 거예요😥 유독 구글......
2020/ 12/ 01
[마케팅 자동화] 첫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익숙한 곳에서 구매하는 것을 즐깁니다. 새로운 곳에서의 쇼핑 퀄리티가 만족스러울지 확신이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첫 ......
2020/ 11/ 27
[상담채팅] 상담 부재 중일 땐? 알림톡으로 알려드려요!
🔍업데이트채팅 알리미 - 알림톡 서비스 추가설정 위치 : Settings > 상담 설정 > 상담 위젯 > 채팅 알리미채......
2020/ 11/ 19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초간단 쿠폰 발급 자동화
고도몰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쿠폰 발급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CSV 파일을 업로드하지 않아도 이프두 메시지만 클릭하면 자동으로 쿠폰......
2020/ 11/ 16
[로그분석] 방문수 데이터와 마케팅 자동화
방문수는 웹사이트 트래픽을 분석할 때, 가장 주의 깊게 봐야 할 부분 중 하나입니다. 방문수의 크기는 매출액의 볼륨과 어느 정도 비례 ......
2020/ 11/ 06
[온 사이트 마케팅] 광고대행사 마케터님을 위한 이프두 활용팁
이프두에 광고주 계정이 여러 개인 경우, 각각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계정을 관리하기는 꽤 번거로운 작업입니다...😶 그래서 대행사 마케......
2020/ 10/ 27
[로그분석] 반송수와 반송률이란?
이프두 로그분석 서비스인 Analytics 메뉴에서, 광고 또는 유입 관련 데이터를 살펴보면 ‘반송수’, ‘반송률’과 같은 단어들을 자......
2020/ 10/ 15
[로그분석] 카카오모먼트 광고 분석 방법
카카오모먼트 광고 분석! 어렵지 않아요🤗카카오모먼트는 국내 사용자 3559만 명이 사용하는 카카오톡과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광고를 집행......
2020/ 10/ 12
🍯 이프두 새 멤버(담당자) 초대 간단 꿀TIP
업데이트: 2021-07-01간단하게 새로운 담당자를 초대해 볼까요?이프두는 같은 아이디로 동시에 여러 명이 로그인할 수 없어요. ......
2020/ 10/ 05
🍯 이프두 사이트 등록 간단 꿀TIP
✍ 오늘의 목표: 여러 사이트를 등록해보자! 마케터님들! 여러 사이트를 운영 중이시라면 이프두를 두 번 가입할 필요 없습니다. 아이디에......
2020/ 09/ 28
2020년도 하반기 데이터바우처 데이터 가공기업 선정!
🎉🎉 이프두가 2020년도 하반기 데이터바우처 - 데이터 가공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1인 사업자, 중소 기업 등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
2020/ 09/ 21
추석 마케팅을 위한 이프두 100% 활용법
한가위가 훌쩍 다가와서 많이 바쁘시죠? 코로나19 때문에 명절 분위기가 예전만큼은 아니지만요... (엉엉😭😭) 오늘은 마케터님들의 수고......
처음
1
2
3
4
5
6
7
8
9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