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3/ 08/ 28
생일 마케팅을 위한 ‘월-일’ 타게팅 옵션이 추가됐어요!🎉
✅확인해 주세요!본 포스팅은 생일 세그먼트 추가 가이드에서 이어지는 포스팅입니다. 아직 확인하지 못한 회원님께서는 가이드를 확인하여 먼......
2023/ 08/ 21
‘카운트다운 변수’로 타임세일 강조해 볼까?
딱! 오늘 하루 한정 특가, 이번 주만 반값 세일 등 시간을 한정하여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은 단기간 내 빠른 매출 상승을 이뤄......
2023/ 08/ 17
웰컴바, 사이트 환경에 맞춰 커스텀 가능한 사용자 지정 기능 추가!
이프두의 웰컴바는 사이트 위에 플로팅 되는 형태입니다. 그래서 상단에 웰컴바를 사용하는 경우 로고를 덮으며 나타날 수 있다는 문제점이 ......
2023/ 08/ 17
자사몰 매출을 견인하는 🚜 판매율 상승 레시피 BEST 5
이프두 블로그에서 많은 레시피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마 계속해서 신규 포스팅이 업로드 되고 있기 때문에 지나간 포스팅을 잊어버리시거......
2023/ 08/ 14
회원 속성별 구매 분석 리포트, 이렇게 새로워졌어요
🫅🏻VIP 고객은 얼마나 구매하고 있지?🤔패밀리 회원의 구매 점유율은 어떨까?😅가장 구매율이 낮은 고객 그룹은 어디지…?이런 궁금증이 ......
2023/ 08/ 09
N원 이상 담으면 무료배송! 장바구니 매출 상승을 위한 ‘장바구니 변수’ 추가
이프두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장바구니 판매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연관 상품 추천(Suggest) - 장바구니 알고리즘을 사용하거나......
2023/ 08/ 07
마테크 서비스 이용 시, 네이버페이(Npay) 구매 분석이 필수인 이유
이프두 고객사 IDFMALL, 에코후레쉬 등등. 고객사를 둘러보니 공통점이 있습니다. 모두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2023/ 08/ 04
앱 푸시 알림 수신 동의 유도 자동화 메시지 작성법 - 바이앱스 편
앱 설치 유도 자동화 메시지를 설정하여 많은 회원들을 앱 다운로드로 유도하는데 성공하셨나요?🥳 축하드립니다! 이제 다음 스텝을 설정해야......
2023/ 08/ 03
캠페인 파라미터 유실 방지를 위한 ‘리턴 URL’ 설정 방법 알아보기
“회원님들께 카카오 친구톡 발송해서 버튼을 클릭하면 쿠폰을 자동 지급하려고 합니다. 카카오 친구톡 버튼 클릭 URL을 쿠폰 자동 발급 ......
2023/ 07/ 27
팝업 디자인 재사용 꿀팁🍯오토메시지 MY 디자인 저장부터 불러오기, 수정 방법까지
오토메시지의 디자인을 일관되게 사용하거나 지금 작성한 메시지 디자인을 다음에도 사용하고 싶다면 ‘MY 디자인’으로 저장해 보세요! 저장......
2023/ 07/ 25
오토메시지 작성 시 자주 하는 실수 사례 TOP 6!
이프두를 사용하시면서 오토메시지 노출 대비 효율이 너무 낮거나, 노출 자체가 0인 오토메시지가 있지는 않으신가요? 보통 세그먼트 설정이......
2023/ 07/ 21
웰컴바 하나에 매력적인 혜택 다섯 개! 웰컴바 ‘슬라이드’ 기능 업데이트
이프두의 인앱메시지 ‘웰컴바’는 사용자의 진입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콘텐츠로의 방문을 유도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링크를 ......
2023/ 07/ 19
여름철 특색 있는 팝업 레퍼런스 BEST 5
이프두 팀은 고객사 쇼핑몰을 구경하고 쇼핑하는 것이 취미인데요😊 (실제로 고객사 제품들을 많이 애용하고 있습니다..❤️)열심히 고객사들......
2023/ 07/ 17
버튼+여러 장의 이미지+텍스트를 함께! 버튼형 리치팝업 ‘멀티’ 기능 추가
지금 보고 계신 이미지는 이프두 고객사 에이지투웨니스와 에이세에서 설정해 주신 버튼형 리치팝업입니다🤗 버튼형 리치팝업은 텍스트와 이미지......
2023/ 07/ 12
FAQ에 오래 머물고 있는 고객님을 상담으로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 전략
담당자님!혹시 쇼핑몰 페이지들의 방문당 체류시간이어떻게 나타나고 있는지 확인하고 계시나요?👀페이지의 방문당 체류시간은 방문자가 페이지 ......
2023/ 07/ 10
고객에게 먼저 말 걸어볼까? ‘Live Chat(라이브 챗)’ 알아보기
이프두에서는 고객 문의를 실시간으로 응대할 수 있는 ‘상담 채팅’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상담 채팅의 경우 고객이 문의를 시......
2023/ 07/ 05
동일한 URL 패턴을 가진 페이지, 콘텐츠 그룹으로 묶는 방법
프로모션 페이지, FAQ 페이지 등 동일한 URL 패턴을 가진 페이지라면 콘텐츠 그룹으로 묶어 보세요! 페이지를 그룹으로 묶으면 그룹에......
2023/ 07/ 03
페이지가 검색되지 않는다면? 동적 페이지 등록이 필요해요!
기획전 페이지를 등록하거나 여러 개의 페이지를 하나의 콘텐츠 그룹으로 등록하고자 할 때, 페이지 URL이 검색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경우......
2023/ 06/ 29
상담이 중요한 업종이라면? ‘전화 연결’ CTA를 활용해 보세요!
유학원, 답례품, 보험, 병원 등 상담이 중요한 업종에 계시는 고객님?! ‘전화 연결’ CTA를 적용해 보세요! ‘전화 연결’은 오토메......
2023/ 06/ 26
오토메시지, 내부 테스트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오토 메시지를 작성한 뒤, 세그먼트 조건에 따라 메시지가 정상적으로 노출되는지 확인하고 싶으실 때 어떤 방법을 사용하고 계시나요?이프두......
2023/ 06/ 23
상담 채팅 설정, 100% 활용하기!
최근 업데이트2023-11-13 상담 채팅 지원 언어에 '일본어'가 추가되었습니다!쇼핑몰 고객 응대! 어떻게 해결하고 계신가요? 이프두......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