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3/ 06/ 02
똑똑한 문의 해결사 챗 봇! ‘뒤로가기’ 기능 추가
이프두 챗 봇은 미리 작성된 질문과 답변을 통해 반복되는 문의를 1차적으로 해결하고, CS 효율을 높여주는 부가 기능입니다. 이프두 챗......
2023/ 05/ 31
장바구니 연관 상품 추천(IFDO Suggest)! 에디터가 직접 추천해 볼까?
IFDO Suggest 장바구니형(장바구니형 연관 상품 추천)이란, 고객이 장바구니를 보고 있을 때 장바구니에 담긴 금액과 무료배송까지......
2023/ 05/ 30
놓쳐서 아쉬운 첫방문자 회원가입 유도 팝업, 리타게팅으로 한 번 더! 노출하세요
‘첫방문자 회원가입 유도 오토메시지’는 이프두 사용 시 가장 많이 설정하시는 오토메시지 중 하나입니다. 처음 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가 ......
2023/ 05/ 23
자사몰 방문객 첫 구매 유도 팝업! 👈🏻이런 전략은 어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익숙한 곳에서 구매하는 것을 즐깁니다. 새로운 곳에서의 쇼핑 퀄리티가 만족스러울지 확신이 없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첫......
2023/ 05/ 22
소셜 티커, 오토메시지와 동시 노출이 가능해졌어요!
소셜 티커(Social Ticker)란 사이트 방문객에게 다른 사람의 구매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구매 결정을 돕는 넛지 기능입니다. 현재......
2023/ 05/ 18
고객이 지금 보고있는 상품, 콕! 집어서 실시간 타게팅 해 볼까?
어떤 상품이 잘 팔리고 있고, 어떤 상품의 판매가 저조한지 체크하고 계시죠? 쇼핑몰을 운영하신다면 상품 별 판매 현황을 꼭 파악하고 있......
2023/ 05/ 17
카피 문구에 숫자를 포함했더니 전환율이 194.4%?!😲🫢
카피라이팅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앞서 이프두를 사용하고 있는 두 고객사의 메인 배너를 보여드릴게요.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 찾아볼까요?① ......
2023/ 05/ 15
내부 검색어를 보면 고객의 니즈가 보인다?👀 소비자를 꿰뚫어보는 로그분석 리포트
요즘 잘 나가는 브랜드의 특징이 뭔 줄 아세요?바로 고객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 잘 안다는 거예요!😎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고객......
2023/ 05/ 10
검색 결과가 없는 내부 검색어? 오토메시지로 해결하세요!
쇼핑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찾으려고 검색했는데, 결과가 없어 나오지 않았던 경험 있으시죠? 이렇게 쇼핑몰에서 검색을 하다 보면 종종 검색......
2023/ 05/ 08
고객이 특정 페이지를 보고 있을 때 쿠폰을 발급하는 방법
이프두에서는 방문객 및 회원뿐만 아니라 페이지도 타게팅 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원하는 페이지를 타게팅하여 그 페이지에서......
2023/ 05/ 04
신상품 판매율 향상을 위한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신상품의 인지도를 확대하고, 판매율을 상승시키기 위해 이프두를 어떻게 활용해볼 수 있을까요? 몇 가지 살짝 귀띔해 드리면요👀 모든 방문......
2023/ 05/ 03
이프두가 알려주는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 작성 시 주의해야 할 3가지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 작성,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마케팅 자동화 메시지를 작성할 때 자주 하는 실수 몇 가지만 주의해도 마케팅 캠페인 ......
2023/ 04/ 28
경로상 페이지와 현재 보는 페이지, 이렇게 구분하세요!
🔔 2023년 4월 28일 자로 세그먼트 '특정 페이지'의 명칭이 '경로상 페이지'로 변경되었습니다.시작 페이지, 현재 보는 페이지, ......
2023/ 04/ 28
‘오프셋 설정’, 오토메시지 노출 위치를 정밀하게 설정하세요!
오토메시지의 노출 위치를 정밀하게 지정할 수 있는 ‘오프셋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프두에서는 오토메시지 작성 시 PC 화면은 ......
2023/ 04/ 26
⏰한정 혜택으로 고객의 소비 결정 촉진해 볼까?
쇼핑몰에서 쿠폰을 받았다고 상상해 보세요! 종료 기간이 없는 쿠폰과 발급일로부터 3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중 어떤 것을 먼저 ......
2023/ 04/ 24
비회원이 카페24 쿠폰 다운로드 링크 클릭 시, 이프두 캠페인 코드 유실 문제 해결 방법
카페24를 이용 중이신 회원님! 쿠폰 다운로드 링크에 이프두 캠페인 설정 코드 또는 구글 UTM 파라미터를 추가했는데, 방문자가 비회원......
2023/ 04/ 21
구글 UTM을 통한 유입 고객, 세그먼트 분석 리포트로 심층 분석하기!
네이버 브랜드검색, SMS 등 UTM이 사용되는 상황은 다양합니다. 따라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자 할 때 ‘구글 UTM을 통해 방문한......
2023/ 04/ 19
퍼널 분석: 풀퍼널(Full-funnel) 관리를 위해 ‘주문서 작성 단계’를 추가하세요!
열심히 캠페인을 진행해 사이트에 방문시켰지만… 아쉽게도 사이트에 방문한 잠재 고객들이 모두 구매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첫 페이지에서 ......
2023/ 04/ 17
SMS/친구톡 작성 시, 고객 이름을 포함해 작성하는 방법!
“송민주님 무료배송 쿠폰 당첨!🎉”, “신하은님을 위한 알뜰 혜택”처럼 이름을 부르는 문자 메시지 많이 받아보셨죠? 메시지에 고객님의 ......
2023/ 04/ 12
오토메시지 노출? AI에게 맡기세요!
연속해서 팝업을 닫거나, 팝업에 관심을 보이지 않는 사용자에게 계속해서 마케팅 팝업을 노출하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2023/ 04/ 10
[애널리틱스] 코호트 분석(Cohort Analysis)이란?
코호트 분석 (Cohort Analysis)이란?특정 기간 동안 공통된 특성이나 경험을 갖는 사용자 집단을 의미합니다. 첫방문, 캠페인......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