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3/ 01/ 17
15초 완성! 네이버 검색광고 자동 분석 시작하기
❓ : 이프두에서 네이버 광고 분석은 어떻게 하나요?검색광고 중이신가요?검색광고는 이프두의 단골 질문 중 하나입니다. 이프두로 네이버......
2023/ 01/ 16
오토메시지 작성을 위한 신규 글꼴 5종 추가!
오토메시지 글꼴이 새로워졌습니다! 가독성 낮은 글꼴들은 지원 글꼴에서 제외하고, 많이 사용되는 ‘Pretendard (프리텐다드)’ 등......
2023/ 01/ 13
MY 세그먼트 활용법: 세그먼트 저장부터 불러오기까지
자주 사용하는 고객 세그먼트가 있으신가요? 이프두에서는 자주 사용하는 세그먼트를 저장해 두었다가 다음에 불러와 사용할 수 있는 MY 세......
2023/ 01/ 12
IFDO Suggest 설정 가이드: 상품 상세페이지 세로형
방문객이 상품 페이지를 살펴볼 때 왼쪽 구석에 나타나 인기 상품이나 연관 상품을 추천하고 구매를 유도하는 이 알림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2023/ 01/ 09
세밀한 타게팅을 위한 ‘고급 조건’ Beta Open!
“포함 조건도 OR로 연결 가능한가요?”, “포함, 제외 조건 모두 AND를 적용하고 싶어요!” 이프두를 사용하시면서 한 단계 높은 수......
2023/ 01/ 04
쇼핑몰 메인 팝업 생성 및 설정 방법 (feat. 메인 페이지에서만 노출!)
💡 용어 설명시작 페이지란?방문자의 세션이 처음으로 시작된 페이지를 의미합니다. 방문을 시작하는 페이지가 메인 페이지인 모든 고객에게 ......
2023/ 01/ 03
AND, OR, NOT으로 무한 조합이 가능한 고객 세분화! 세그먼트 더 알아볼까
이프두에서 만들어낼 수 있는 고객 세분화 조건은 몇 가지가 있을까요🤔? 종종 고객님들께 질문을 받곤 하는데요. 이럴 때 이프두 팀은 ‘......
2023/ 01/ 02
IFDO Suggest 설정 가이드: 상품 상세페이지 가로형
지난 시간, IFDO Suggest 기능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사이트에 Suggest를 적용해 볼 시간인데요. Suggest에......
2022/ 12/ 30
Suggest/추천 상품 팝업 이미지 노출 방식 옵션 추가!
IFDO Suggest와 추천 상품 팝업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IFDO Suggest는 현재 고객이 보고 있는 상품과 함께 잘 판매될......
2022/ 12/ 28
모든 방문객에게 팝업 띄우는 방법
새로 오픈한 프로모션! 신상품 소식! 이런 소식들은 최대한 많은 방문객들에게 노출해야겠죠? 이렇게 사이트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
2022/ 12/ 26
‘IFDO Suggest’, 나에게만 보이게 테스트하는 방법
IFDO Suggest(연관 상품 추천)을 설정하시면서, 활성화시키기 전에 먼저 테스트해 보고 싶었던 적 있으셨죠~? 기존에는 테스트 ......
2022/ 12/ 21
매출이 증가하는 상품 추천 큐레이션,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 자동화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이용하다 보면 “딱 내 취향 콘텐츠만 추천하네?”싶을 때가 있죠. 플로와 같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회원님이 ......
2022/ 12/ 19
[IFDO Suggest]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 코드 설치 가이드: 고도몰 편
회원님! 이프두의 연관 상품 추천 기능인 IFDO Suggest를 생성하셨나요? 그렇다면 연관 상품 추천을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장바구......
2022/ 12/ 16
오토메시지 이모지, 새로워졌어요!
어도비 코리아의 <글로벌 이모지 트렌드 보고서(2021)>에 따르면 한국인 응답자의 대부분이(93%) 이모지를 사용할 때 대......
2022/ 12/ 14
[IFDO Suggest]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 코드 설치 가이드: Cafe24 편
회원님! 이프두의 연관 상품 추천 기능인 IFDO Suggest를 생성하셨나요? 그렇다면 연관 상품 추천을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장바구......
2022/ 12/ 14
로그분석에서의 방문수와 페이지뷰! 왜 중요할까?
로그분석이란?사이트 방문자의 방문 흔적 데이터인 ‘로그(Log)’를 분석한 것을 말합니다.웹사이트 방문자는 사이트를 방문하고 웹 페이지......
2022/ 12/ 08
시간 변수로 고객에게 특정 날짜 강조해 볼까
‘개인화 변수’기능을 이용해 보셨나요? 개인화 변수를 이용하면 “김지수(회원 이름)님~ 연말 세일 기획전을 확인해 보세요!”와 같이 고......
2022/ 12/ 06
불금 불토 저녁에만! ‘주말 한정 타임 쿠폰’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평균 40% 정도 매출이 떨어지는 주말..! 구매율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섬세한 공략이 필요합니다. 애널리틱스를 통해 주말 어느 시간대......
2022/ 12/ 05
객단가 상승을 위한 업셀링 자동화 마케팅 레시피
“지금 5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샘플 키트와 파우치를 증정해 드리는 한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천원 추가하시면 세트 상품으로 ......
2022/ 11/ 30
고객님들의 리뷰작성은 어떻게 유도할 수 있을까?
고객님들의 리뷰 작성을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리뷰 작성 시 300 point 지급!”, “리뷰 작성하고 100p 적립 받으세요~”처럼......
2022/ 11/ 30
여러 개의 오토메시지, 성과를 묶어서 확인할 수 있어요!
기존에는 오토메시지 성과를 각각 개별로만 확인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성격이 비슷한 오토메시지들을 여러 개 만들었다면 성과를 한 번에 ......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