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3/ 01/ 02
IFDO Suggest 설정 가이드: 상품 상세페이지 가로형
지난 시간, IFDO Suggest 기능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사이트에 Suggest를 적용해 볼 시간인데요. Suggest에......
2022/ 12/ 30
Suggest/추천 상품 팝업 이미지 노출 방식 옵션 추가!
IFDO Suggest와 추천 상품 팝업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IFDO Suggest는 현재 고객이 보고 있는 상품과 함께 잘 판매될......
2022/ 12/ 28
모든 방문객에게 팝업 띄우는 방법
새로 오픈한 프로모션! 신상품 소식! 이런 소식들은 최대한 많은 방문객들에게 노출해야겠죠? 이렇게 사이트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
2022/ 12/ 26
‘IFDO Suggest’, 나에게만 보이게 테스트하는 방법
IFDO Suggest(연관 상품 추천)을 설정하시면서, 활성화시키기 전에 먼저 테스트해 보고 싶었던 적 있으셨죠~? 기존에는 테스트 ......
2022/ 12/ 21
매출이 증가하는 상품 추천 큐레이션,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 자동화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이용하다 보면 “딱 내 취향 콘텐츠만 추천하네?”싶을 때가 있죠. 플로와 같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회원님이 ......
2022/ 12/ 19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 코드 설치 가이드: 고도몰 편
회원님! 이프두의 연관 상품 추천 기능인 IFDO Suggest를 생성하셨나요? 그렇다면 연관 상품 추천을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장바구......
2022/ 12/ 16
오토메시지 이모지, 새로워졌어요!
어도비 코리아의 <글로벌 이모지 트렌드 보고서(2021)>에 따르면 한국인 응답자의 대부분이(93%) 이모지를 사용할 때 대......
2022/ 12/ 14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 코드 설치 가이드: Cafe24 편
회원님! 이프두의 연관 상품 추천 기능인 IFDO Suggest를 생성하셨나요? 그렇다면 연관 상품 추천을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장바구......
2022/ 12/ 14
로그분석에서의 방문수와 페이지뷰! 왜 중요할까?
로그분석이란?사이트 방문자의 방문 흔적 데이터인 ‘로그(Log)’를 분석한 것을 말합니다.웹사이트 방문자는 사이트를 방문하고 웹 페이지......
2022/ 12/ 08
시간 변수로 고객에게 특정 날짜 강조해 볼까
‘개인화 변수’기능을 이용해 보셨나요? 개인화 변수를 이용하면 “김지수(회원 이름)님~ 연말 세일 기획전을 확인해 보세요!”와 같이 고......
2022/ 12/ 06
불금 불토 저녁에만! ‘주말 한정 타임 쿠폰’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평균 40% 정도 매출이 떨어지는 주말..! 구매율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섬세한 공략이 필요합니다. 애널리틱스를 통해 주말 어느 시간대......
2022/ 12/ 05
객단가 상승을 위한 업셀링 자동화 마케팅 레시피
“지금 5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샘플 키트와 파우치를 증정해 드리는 한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천원 추가하시면 세트 상품으로 ......
2022/ 11/ 30
고객님들의 리뷰작성은 어떻게 유도할 수 있을까?
고객님들의 리뷰 작성을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리뷰 작성 시 300 point 지급!”, “리뷰 작성하고 100p 적립 받으세요~”처럼......
2022/ 11/ 30
여러 개의 오토메시지, 성과를 묶어서 확인할 수 있어요!
기존에는 오토메시지 성과를 각각 개별로만 확인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성격이 비슷한 오토메시지들을 여러 개 만들었다면 성과를 한 번에 ......
2022/ 11/ 29
로그분석에서 말하는 첫방문, 재방문 방문수 데이터와 마케팅 자동화
방문수는 웹사이트 트래픽을 분석할 때, 가장 주의 깊게 봐야 할 부분 중 하나입니다. 방문수의 크기는 매출액의 볼륨과 어느 정도 비례 ......
2022/ 11/ 28
모바일 방문자에게 앱(APP)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앱 설치 유도 마케팅 자동화 (Mars.ver)
매번 모바일 웹을 통해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 아마도 검색엔진에서 쇼핑몰을 검색한 뒤 검색광고를 클릭하여 들어오고 계실 텐데요..😅 검......
2022/ 11/ 24
오토메시지, 이제 그룹별로 성과를 조회하세요!
이프두에서는 흩어진 오토메시지들을 작성 목적이나 유형에 따라 그룹화하여 관리할 수 있는 ‘오토메시지 그룹화’ 기능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2022/ 11/ 18
광고 파라미터 분류를 위한 ‘광고 이름 설정’ 방법
광고 등 외부 유입을 분류하고 어떤 매체에서 방문이 많이 발생하는지, 전환 효과는 어떤지 파악하기 위하여 매체, 소재 별로 파라미터 값......
2022/ 11/ 16
동일한 오토메시지! 최대 N 회까지만 노출할게요
광고를 집행할 때 ‘빈도’가 중요하죠. 동일한 광고 소재가 동일한 사용자에게 여러 번 노출되면 광고 효과가 떨어지듯 온 사이트 마케팅 ......
2022/ 11/ 14
인스타그램 유입자 리타게팅, 이것만 보세요!
이프두를 사용 중인 쇼핑몰 고객사의 유입을 분석해 보면 전체 SNS 유입 중 인스타그램을 통한 유입 비중은 약 73.35%에 달합니다.......
2022/ 11/ 11
리치팝업 ‘다음에 볼게요’ 팝업 차단 기능이 더 다양해졌어요
쇼핑하다 보면 이프두 리치팝업을 이용하고 계신 고객사를 많이 만날 수 있어요🥰 리치팝업은 멀티이미지,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CTA......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