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2/ 04/ 14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새로운 오토메시지 & CTA 소개✨
안녕하세요 회원님! 이프두에 참 많은 변화가 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릴 내용은 새로 추가된 메시지 3종과 CTA입니다. 바로......
2022/ 04/ 13
🔉 이프두 리뉴얼! 베타버전을 오픈했어요
“안녕하세요. 이프두를 애정해 주시는 회원님!”기다리고 기다리시던 이프두 리뉴얼 베타버전이 오픈되었습니다!🎉 이번 리뉴얼에는 많은 변화......
2022/ 04/ 11
퍼포먼스 마케팅 완전 정복: 광고 유입출처 편
이프두에서는 광고의 유입 출처도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광고의 파라미터, 쇼핑광고, 캠페인 그리고 검색광고까......
2022/ 04/ 04
익스플로러, 종료를 대비하세요
이 글을 읽고 계신 방문자님, 혹시 익플이신가요?올해 6월 15일을 기준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익스플로러 지원이 중지됩니다. 그래서 이미......
2022/ 04/ 01
대학교 입학관리팀에서는 이프두를 어떻게 사용할까?
2020년부터 꾸준히 이프두를 사용하시면서 몇 차례 사용 후기도 보내주시는 소중한 고객사가 있습니다. 서울 D대학교의 입학관리팀인데요.......
2022/ 03/ 29
콜 투 액션(CTA) 최적화를 위한 4가지 기능 모음
마케팅을 공부하다가, 소재를 만들다가, 광고를 집행하다가··· 특히 자주 마주하는 단어가 있습니다. 바로 ‘콜 투 액션(Call To ......
2022/ 03/ 22
교육 강의 플랫폼의 기획자와 개발자가 전하는 이프두 롱런 비결
이프두는 전환율 상승을 위해 누구나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만큼 고객사의 분야나 담당자님들의 직무가 다양합니다. 기획, CS, ......
2022/ 03/ 17
고객이 웹사이트에 더 오래 머무르는 마케팅 자동화 노하우 6가지
고객이 광고를 누르는 순간, 클릭당 광고 비용이 지출됩니다. 그러나 바로 이탈해버리면 아까운 광고비만 빠져나가고···😥 이런 상황을 최......
2022/ 03/ 14
“이프두 서비스는요” 건강 기능 쇼핑몰 4곳이 말해요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이 증가하고 있어요. 이프두의 건강 분야 고객사도 꾸준히 늘어......
2022/ 03/ 07
챗 봇 커스텀, 이것만 기억하세요!
자동으로 고객님을 응대하는 챗 봇. 상담량은 줄이고, 업무 효율은 증가시키는 유용한 상담 도우미로 알려져 있는데요. 반복되는 문의를 1......
2022/ 03/ 03
이프두 활용해서 2초 만에 고객 세그먼트 끝내는 방법
마케팅 타겟 선정에 어려움을 겪거나마케팅 아이디어가 소진된 마케터님?🙋🏻♀️이런 상황에 빠져 계신 마케터님들을 위해 세그먼트 템플릿을......
2022/ 02/ 28
올해 미구매 고객님께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 노하우
벌써 2022년 2월이 지나갔어요😱시간 정말 빠르죠? 하지만 지나가는 시간 속에서 생각해 봐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어쩌면 2022년이......
2022/ 02/ 18
첫방문과 재방문으로 알아보는 ‘쇼핑몰 유형 테스트’
우리 쇼핑몰의 방문 트래픽을 기준으로 현 상황을 진단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를 준비했어요. 로그분석 데이터를 확인하시고 우리 쇼핑몰의......
2022/ 02/ 10
일잘러를 위한 원코드 쿠폰 활용 방법 5가지
고도몰의 페이퍼 쿠폰과 카페24의 시리얼 쿠폰은 다음과 같은 공통점이 있어요.👆🏻 고객이 직접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인증받아요.✌🏻 한......
2022/ 02/ 04
고도몰 페이퍼 쿠폰, 이프두에서 알차게 활용하기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가이드입니다. 혹시 카페24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 카페24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이프두 오토 메시지에 쿠폰을 ......
2022/ 01/ 26
요즘 필수라는 회원 등급 마케팅, 이프두로 1000% 활용하기
요즘 대부분 쇼핑몰에서는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회원가입 축하 적립금을 지급하는 마케팅을 하고 있어요. 회원 등급이 올라갈수록 추가 할......
2022/ 01/ 11
필수 온라인 광고 용어: 직접 전환, 간접 전환
회원가입 완료, 구매 완료처럼 방문객들이 사이트가 원하는 목표 페이지에 도달했을 때 우리는 ‘전환(Conversion)’이 발생했다고 ......
2021/ 12/ 07
카카오싱크, 네이버페이 분석이 필요한 고객님~?
요즘 쇼핑몰에 네이버페이 버튼은 기본 장착되어 있고, 카카오싱크를 이용해서 회원가입하는 경우도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둘 다 좋은 서......
2021/ 11/ 26
우리 쇼핑몰, 핫한 요일 & 피크 시간대는?🔥
쇼핑몰이 활성화되는 요일과 시간대를 알 수 있는 로그분석 리포트 ‘요일별 히트맵’이 추가되었습니다. 언제 방문과 구매가 열기를 띠는지 ......
2021/ 11/ 22
3일 전에 방문했던 고객님도 타게팅 할 수 있을까?
3일 전에 방문했던 고객님을 타게팅하고 SMS를 발송할 수 있을까요?일주일 전에 방문하고 다시 오고 있지 않은 고객님은요?결론은 모두 ......
2021/ 11/ 11
고도몰) 상품 상세 페이지 A/B/n TEST 설정 방법
A/B/n TEST란?방문객이 처음 사이트에 방문하는 랜딩 페이지는 회원가입 또는 구매와 같은 전환으로 연결되는 첫 관문이며 매우 중요......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