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2/ 02/ 18
첫방문과 재방문으로 알아보는 ‘쇼핑몰 유형 테스트’
우리 쇼핑몰의 방문 트래픽을 기준으로 현 상황을 진단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를 준비했어요. 로그분석 데이터를 확인하시고 우리 쇼핑몰의......
2022/ 02/ 10
일잘러를 위한 원코드 쿠폰 활용 방법 5가지
고도몰의 페이퍼 쿠폰과 카페24의 시리얼 쿠폰은 다음과 같은 공통점이 있어요.👆🏻 고객이 직접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인증받아요.✌🏻 한......
2022/ 02/ 04
고도몰 페이퍼 쿠폰, 이프두에서 알차게 활용하기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가이드입니다. 혹시 카페24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 카페24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이프두 오토 메시지에 쿠폰을 ......
2022/ 01/ 26
요즘 필수라는 회원 등급 마케팅, 이프두로 1000% 활용하기
요즘 대부분 쇼핑몰에서는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회원가입 축하 적립금을 지급하는 마케팅을 하고 있어요. 회원 등급이 올라갈수록 추가 할......
2022/ 01/ 11
필수 온라인 광고 용어: 직접 전환, 간접 전환
회원가입 완료, 구매 완료처럼 방문객들이 사이트가 원하는 목표 페이지에 도달했을 때 우리는 ‘전환(Conversion)’이 발생했다고 ......
2021/ 12/ 07
카카오싱크, 네이버페이 분석이 필요한 고객님~?
요즘 쇼핑몰에 네이버페이 버튼은 기본 장착되어 있고, 카카오싱크를 이용해서 회원가입하는 경우도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둘 다 좋은 서......
2021/ 11/ 26
우리 쇼핑몰, 핫한 요일 & 피크 시간대는?🔥
쇼핑몰이 활성화되는 요일과 시간대를 알 수 있는 로그분석 리포트 ‘요일별 히트맵’이 추가되었습니다. 언제 방문과 구매가 열기를 띠는지 ......
2021/ 11/ 22
3일 전에 방문했던 고객님도 타게팅 할 수 있을까?
3일 전에 방문했던 고객님을 타게팅하고 SMS를 발송할 수 있을까요?일주일 전에 방문하고 다시 오고 있지 않은 고객님은요?결론은 모두 ......
2021/ 10/ 27
[애널리틱스] 내부 유입은 어떤 방문인가요?
“내부 유입은 어떤 방문인가요?”“BOOKMARK와 내부 유입은 어떻게 다른 데이터인가요?”애널리틱스를 이용하시면서 자주 주시는 문의인......
2021/ 10/ 22
상품 태그와 고객 태그, 본격 비교
여러분은 어떤 경우 태그를 활용하시나요?콘텐츠에 짧은 표식을 남겨두어 분류를 용이하게 하는 태그. 덕분에 쉽고 빠르게 정보를 관리할 수......
2021/ 10/ 13
특정 요일에만 메시지를 노출할 수 있을까요?
특정 요일에만 메시지를 노출하고 싶을 때,어떤 방법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요. 우선 메시지 작......
2021/ 09/ 28
PC/모바일 데이터를 비교하는 방법
Quiz! 이프두 애널리틱스의 데이터는 어떤 디바이스의 분석 데이터일까요? PC? 아니면 모바일~?둘 다 땡! 정답은 ‘모든 디바이스’......
2021/ 09/ 17
우리 쇼핑몰의 디바이스별 방문객 성향은?
모바일로 쇼핑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어요. 이전에도 모바일 쇼핑자들이 많았지만 최근 증가세가 더 뚜렷합니다. 통계청의 온라인......
2021/ 09/ 07
회원 탈퇴를 방지하고 고객 유지율을 개선하는 마케팅 캠페인 레시피
비용을 지출하면서 어렵게 고객을 회원가입으로 이끌었는데, 정작 가입 후 사용률이 저하되거나 회원 탈퇴로 인해 고객님을 다시 놓치게 되는......
2021/ 08/ 24
캠페인 분석과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차이점은?
‘캠페인 분석’과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은 고객이 캠페인 링크를 클릭한 후 전환이 발생하는지를 추적하고 분석하는 기능입니다. 캠페인 ......
2021/ 08/ 20
이메일로 받는 요약 리포트, 비교 기간 설정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회원님들!오늘도 이프두의 일간 요약 리포트를 잘 받아보셨나요?😉일간 요약 리포트란전일의 웹사이트의 성과 데이터를 매일 분석하......
2021/ 08/ 06
추천 상품 팝업 VS 연관 상품 추천, 어떻게 다를까?
이프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추천 상품 팝업과 연관 상품 추천(Suggest). 두 가지 모두 상품 추천 서비스인데요. 쇼핑몰 방......
2021/ 08/ 04
오토 메시지 선택을 위한 4가지 TIP
고객님! 이프두의 어떤 오토 메시지를 즐겨 사용하고 계시나요😊? 이프두에서는 약 16여 종의 오토 메시지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다양......
2021/ 07/ 21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 3종, 더 예쁘게 제작하는 팁
이프두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 TOP3 는 푸시 노트, 팝콘, 라운드 플로팅입니다. 개발자나 디자이너 없이 타이핑......
2021/ 07/ 13
일주일 만에 재방문한 방문객, 결국 구매한 상품은 무엇일까요?
Analytics의 [방문 > 재방문 간격] 리포트에 재방문 간격을 기준으로 고객들이 어떤 상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는......
2021/ 07/ 01
[신규] 상품별 재구매 주기! 궁금하시죠?
같은 상품을 얼마나 재구매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제품별 재구매’ 애널리틱스 신규 리포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신규 업데이트 (Anal......
처음
이전
11
12
13
14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