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2/ 11/ 09
SMS, 트리거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트리거 발송해 보세요! 사이트에 방문 중인 회원을 대상으로 지......
2022/ 11/ 07
SMS, 스케줄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스케줄 발송해 보세요! 스케줄 된 시점에 지정한 조건에 따라 ......
2022/ 11/ 02
CPC 검색광고로 방문한 후, 사이트에서는 어떤 경로로 이동했을까요?
CPC 검색광고 효과, 어떻게 판단하고 계세요?이프두 애널리틱스의 ‘유료 검색어’ 리포트에서는 각 검색광고 검색어 별 유입수, 유입당 ......
2022/ 10/ 31
방문 현황 파악을 위한 ‘데이터 추이’ 확인 방법
이프두 Analytics 유입출처 리포트에서는 지정한 기간 동안 어떤 유입출처에서 유입이 가장 많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파이 형태......
2022/ 10/ 27
SMS, 예약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예약 발송해 보세요! 현재 시점에 추출된 고객들에게 예약된 시......
2022/ 10/ 26
인하우스 마케팅, 이름 설정으로 편하게 관리해요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기능을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애널리틱스에서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성과를 확인하고 계실 텐데요. 인하우스 마케......
2022/ 10/ 24
📢 이미지 가이드 업데이트 : 이미지 잘림 없이 PC와 모바일 화면이 동일하게!
새로운 이미지 가이드를 전해드립니다🙇🏻♀️🙇🏻♂️ 기존에는 PC에서 푸시노트나 팝콘의 이미지를 보는 것과 모바일에서 보는 이미지가 ......
2022/ 10/ 17
쇼핑몰 방문 고객이 내부검색 후 구매한 상품은?
고객들이 자사몰에서 어떤 검색어를 이용하는지 분석하고 있으세요? 일반적으로 자사몰에서 검색할 때에는 검색엔진에서 자사몰로 유입하는 검색......
2022/ 10/ 13
구글 UTM의 활용도를 높이는 타게팅 노하우
외부 광고의 성과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방문객이 어떤 광고를 클릭하여 우리 쇼핑몰을 많이 방문했고 전환까지 이어졌는지” 확인하는 것이 ......
2022/ 10/ 11
SMS, 즉시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즉시 발송해 보세요! 지정한 조건으로 현재 시점에 추출된 고객......
2022/ 10/ 06
IFDO Suggest에서 추천되고 있는 상품을 알아 볼까요?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IFDO Suggest)은 상품 추천 엔진을 통해 방문객이 관심 가질만한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하는 기능입니다. ......
2022/ 10/ 04
상품 분석 보고서: 상품 분석 어디까지 해봤어요?
상품 데이터만 모아보고 싶을 때 어떤 리포트를 참고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상품 인사이트를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상품 분석 보고......
2022/ 09/ 29
오토메시지 효과로 주목도 UP!
이프두 오토메시지의 주목도를 높여 줄 노출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어떤 효과가 있는지 살펴볼까요?👀오토메시지 노출 효과오토메시지 작성 ......
2022/ 09/ 27
원하는 상품에만! #상품 수동태그
📢 본 포스팅은 지난 ‘상품 태그’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 이프두의 ‘상품 태그 - 수동 등록 태그’를 이용하면 원하는 상품만 골라 태......
2022/ 09/ 27
자동으로 상품에 태그가 지정되는 #상품 자동 태그
📢 본 포스팅은 지난 ‘상품 태그’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매번 상품 태그를 등록하기 번거롭다면 이프두의 ‘상품 자동 태그’를 이용해 보......
2022/ 09/ 27
상품 태그로 원하는 상품만 타게팅 해 볼까
구매/조회 데이터로 상품을 자동 분류하거나 카테고리별, 상황별로 상품을 모아보고 타게팅 할 수 있다면 얼마나 간편할까요?이프두에는 원하......
2022/ 09/ 22
꼭 필요한 오토메시지, ‘노출 제한 예외 설정’ 하세요
‘인앱 메시지 노출 제한*’은 특정 시간 동안 지정한 횟수만큼만 오토메시지를 노출하는 오토메시지 노출 제어기능입니다. 하지만 노출 제한......
2022/ 09/ 19
오토메시지, 이제 자동으로 사라져요!
닫기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오토메시지가 노출 후 자동으로 사라지는 ‘자동 사라짐’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오토메시지의 모든 CTA 유......
2022/ 09/ 13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사이트 내부 이벤트 마케팅 소재 분석하기
<이미지 출처: 무무즈>대부분의 쇼핑몰에서 외부 마케팅에 대한 분석은 잘 집행하고 계시지만 *인하우스 마케팅(내부 이벤트)에......
2022/ 09/ 05
기획전 분석, 이렇게 시작하세요
“기획전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것도 중요하지만성과 측정과 분석도 함께 진행되어야 해요!”기획전의 성과 분석과 측정에 대한 중요성은 마케터......
2022/ 09/ 02
온 사이트 마케팅 서비스 이프두에서 모수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IFDO 모수?선택한 고객 세분화 조건과 일치하는 최근(24시간 또는 7일) 방문 수를 의미합니다. 과거 데이터로 타깃 대상의 규모를 ......
처음
이전
11
12
13
14
15
16
17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