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1/ 06/ 24
외부 채널 연동: 카페24와 고도몰 API를 연동하세요!
이프두 서비스 리뉴얼로 올바른 안내를 위하여 일부 내용과 이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신규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많......
2021/ 06/ 24
카페24 회원님을 위한 데이터 연동 앱 IFDO SYNC 출시!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설치 방법은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
2021/ 06/ 15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 적용 방법 (for 고도몰 회원님)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 적용, 어떻게 해야 할까요?오늘은 고도몰에서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
2021/ 06/ 14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 적용 방법 (for 카페24 회원님)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 배너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요? 카페24 회원님을 위해 분석 코드 적용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Cafe......
2021/ 06/ 10
외부 광고가 BOOKMARK로 분석되는 거 같아요!
이프두의 애널리틱스를 살펴보다 보면 유입 데이터 항목 중 BOOKMARK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의 BOOKMARK는 무엇을 의미......
2021/ 05/ 10
[로그분석 업데이트] 고객 목록 다운로드 기능 추가
이프두 애널리틱스에 ‘고객 목록’ 조회 및 다운로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고객 목록을 CSV나 엑셀 데이터로 다운로드하고 리타게팅에 ......
2021/ 04/ 07
[로그분석 업데이트] 우리 회원님들은 하루에 얼마나 로그인하고 있을까?
우리 쇼핑몰 고객님들의 일별 로그인수와 구매 데이터를 알아볼 수 있는 신규 로그분석 리포트가 추가되었습니다. 고객님들이 얼마나 활성화되......
2021/ 03/ 23
[로그분석 업데이트] 우리 쇼핑몰은 언제 첫구매와 재구매가 많이 발생할까요?
우리 쇼핑몰은 어느 요일,어느 시간대에 첫구매와 재구매가 많이 발생할까요?우리 쇼핑몰의 첫방문·재방문과 첫구매·재구매의 요일/시간대별 ......
2021/ 02/ 23
[업데이트] “방문객이 페이지를 반복해서 보고 있을 때” 세그먼트 추가
고객님이 특정 페이지를 반복해서 보고 있다는 것은 바로 그 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의미합니다. 새로 추가된 세그먼트 ‘특정 페이지 반복 ......
2021/ 02/ 17
[애널리틱스] 코호트, 마케팅 자동화 활용법
산업 조사 기관 Invesp에 따르면 고객 유지율*이 5% 증가했을 때 최대 95%의 수익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신규 ......
2021/ 01/ 14
[라이브 채팅] 상담 위젯 설정 방법
상담 채팅을 사용하고자 하신다면, 몇 가지 설정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프두에 로그인하고 Settings - 상담 위젯으로 이동하세요😊─......
2020/ 11/ 27
[상담채팅] 상담 부재 중일 땐? 알림톡으로 알려드려요!
🔍업데이트채팅 알리미 알림톡 서비스 추가설정 위치 : 설정 > 상담 설정 > 기본 설정 > 알림 및 기타 > 알림......
2020/ 10/ 27
[로그분석] 반송수와 반송률이란?
이프두 로그분석 서비스인 Analytics 메뉴에서, 광고 또는 유입 관련 데이터를 살펴보면 ‘반송수’, ‘반송률’과 같은 단어들을 자......
2020/ 10/ 15
[로그분석] 카카오모먼트 광고 분석 방법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카카오모......
2020/ 09/ 28
2020년도 하반기 데이터바우처 데이터 가공기업 선정!🥳
이프두가 2020년도 하반기 데이터바우처 - 데이터 가공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1인 사업자, 중소 기업 등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한 ......
2020/ 09/ 17
유입출처 전환 분석 & 첫 방문 후 가입까지 걸린 시간 업데이트
🔍업데이트 내용: 애널리틱스 일부 기능 추가Analytics - 유입 - 유입출처 전환 분석Analytics - 회원 - 첫 방문 후 ......
2020/ 09/ 03
[이프두 팀이 전해드립니다] 8월의 소식지
기나긴 장마가 끝나고, 8월도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일이 있었는데요. 이프두에는 어떤 이슈들이 있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8월......
2020/ 08/ 31
상품 분석은 [상품 분석 보고서]에서 확인하세요 !
🔍 업데이트 내용 상품 분석 보고서 기능 개선 상품 분석 보고서란?개별 상품의 조회수/구매수/구매율/매출액 등 구매 관련 데이터에 대한......
2020/ 08/ 25
유튜브 채널 구독 유도 따라하기
MZ 세대는 쇼핑 시 어떤 채널을 활용할까요?대학내일의 1534세대 라이프 스타일 및 가치관 조사에 따르면 뷰티, 여행, 맛집과 푸드......
2020/ 06/ 25
✉ 메일로 받아보는 이프두 성과 요약 리포트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메일로 ......
2020/ 06/ 16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분석 방법 따라하기
Q.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광고를 분석할 수는 없나요? 🤔해당 질문은 고객님들의 단골 문의였습니다. 그만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를......
처음
이전
11
12
13
14
15
16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