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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트렌드
2021/ 09/ 17
우리 쇼핑몰의 디바이스별 방문객 성향은?
모바일로 쇼핑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어요. 이전에도 모바일 쇼핑자들이 많았지만 최근 증가세가 더 뚜렷합니다. 통계청의 온라인......
2021/ 09/ 07
회원 탈퇴를 방지하고 고객 유지율을 개선하는 마케팅 캠페인 레시피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비용을 ......
2021/ 08/ 24
캠페인 분석과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차이점은?
‘캠페인 분석’과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은 고객이 캠페인 링크를 클릭한 후 전환이 발생하는지를 추적하고 분석하는 기능입니다. 캠페인 ......
2021/ 08/ 20
이메일로 받는 요약 리포트, 비교 기간 설정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회원님들!오늘도 이프두의 일간 요약 리포트를 잘 받아보셨나요?😉일간 요약 리포트란전일의 웹사이트의 성과 데이터를 매일 분석하......
2021/ 08/ 06
추천 상품 팝업 VS 연관 상품 추천, 어떻게 다를까?
이프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추천 상품 팝업과 연관 상품 추천(Suggest). 두 가지 모두 상품 추천 서비스인데요. 쇼핑몰 방......
2021/ 07/ 13
일주일 만에 재방문한 방문객, 결국 구매한 상품은 무엇일까요?
Analytics > 트래픽 > 재방문 간격 리포트에 재방문 간격을 기준으로 고객들이 어떤 상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알아볼 수......
2021/ 07/ 01
상품별 재구매 주기! 궁금하시죠?
같은 상품을 얼마나 재구매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재구매 상품 분석’ 리포트가 추가되었습니다.지금 바로 확인해 볼까요?🤓재구매 상품 ......
2021/ 06/ 24
외부 채널 연동: 카페24와 고도몰 API를 연동하세요!
이프두 서비스 리뉴얼로 올바른 안내를 위하여 일부 내용과 이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신규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많......
2021/ 06/ 24
카페24 회원님을 위한 데이터 연동 앱 IFDO SYNC 출시!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설치 방법은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
2021/ 06/ 15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 적용 방법 (for 고도몰 회원님)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 적용, 어떻게 해야 할까요?오늘은 고도몰에서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
2021/ 06/ 14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 적용 방법 (for 카페24 회원님)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 배너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요? 카페24 회원님을 위해 분석 코드 적용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Cafe......
2021/ 06/ 10
외부 광고가 BOOKMARK로 분석되는 거 같아요!
이프두의 애널리틱스를 살펴보다 보면 유입 데이터 항목 중 BOOKMARK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의 BOOKMARK는 무엇을 의미......
2021/ 05/ 10
[로그분석 업데이트] 고객 목록 다운로드 기능 추가
이프두 애널리틱스에 ‘고객 목록’ 조회 및 다운로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고객 목록을 CSV나 엑셀 데이터로 다운로드하고 리타게팅에 ......
2021/ 04/ 07
[로그분석 업데이트] 우리 회원님들은 하루에 얼마나 로그인하고 있을까?
우리 쇼핑몰 고객님들의 일별 로그인수와 구매 데이터를 알아볼 수 있는 신규 로그분석 리포트가 추가되었습니다. 고객님들이 얼마나 활성화되......
2021/ 03/ 23
[로그분석 업데이트] 우리 쇼핑몰은 언제 첫구매와 재구매가 많이 발생할까요?
우리 쇼핑몰은 어느 요일,어느 시간대에 첫구매와 재구매가 많이 발생할까요?우리 쇼핑몰의 첫방문·재방문과 첫구매·재구매의 요일/시간대별 ......
2021/ 02/ 23
[업데이트] “방문객이 페이지를 반복해서 보고 있을 때” 세그먼트 추가
고객님이 특정 페이지를 반복해서 보고 있다는 것은 바로 그 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의미합니다. 새로 추가된 세그먼트 ‘특정 페이지 반복 ......
2021/ 02/ 17
[애널리틱스] 코호트, 마케팅 자동화 활용법
산업 조사 기관 Invesp에 따르면 고객 유지율*이 5% 증가했을 때 최대 95%의 수익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신규 ......
2021/ 01/ 14
[라이브 채팅] 상담 위젯 설정 방법
상담 채팅을 사용하고자 하신다면, 몇 가지 설정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프두에 로그인하고 Settings - 상담 위젯으로 이동하세요😊─......
2020/ 11/ 27
[상담채팅] 상담 부재 중일 땐? 알림톡으로 알려드려요!
🔍업데이트채팅 알리미 알림톡 서비스 추가설정 위치 : 설정 > 상담 설정 > 기본 설정 > 알림 및 기타 > 알림......
2020/ 10/ 27
[로그분석] 반송수와 반송률이란?
이프두 로그분석 서비스인 Analytics 메뉴에서, 광고 또는 유입 관련 데이터를 살펴보면 ‘반송수’, ‘반송률’과 같은 단어들을 자......
2020/ 10/ 15
[로그분석] 카카오모먼트 광고 분석 방법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카카오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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