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0/ 12/ 04
[로그분석] 구글 유입 ‘검색어 없음’ 해결 방법!
여러분! 아마 이프두 애널리틱스의 유입 데이터 중 구글의 검색어 결과에서 ‘검색어 없음’ 데이터를 보신 적이 있으실 거예요😥 유독 구글......
2020/ 11/ 27
[상담채팅] 상담 부재 중일 땐? 알림톡으로 알려드려요!
🔍업데이트채팅 알리미 알림톡 서비스 추가설정 위치 : 설정 > 상담 설정 > 기본 설정 > 알림 및 기타 > 알림......
2020/ 11/ 06
[온 사이트 마케팅] 광고대행사 마케터님을 위한 이프두 활용팁
이프두에 광고주 계정이 여러 개인 경우, 각각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계정을 관리하기는 꽤 번거로운 작업입니다...😶 그래서 대행사 마케......
2020/ 10/ 27
[로그분석] 반송수와 반송률이란?
이프두 로그분석 서비스인 Analytics 메뉴에서, 광고 또는 유입 관련 데이터를 살펴보면 ‘반송수’, ‘반송률’과 같은 단어들을 자......
2020/ 10/ 15
[로그분석] 카카오모먼트 광고 분석 방법
카카오모먼트 광고 분석! 어렵지 않아요🤗카카오모먼트는 국내 사용자 3559만 명이 사용하는 카카오톡과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광고를 집행......
2020/ 09/ 28
2020년도 하반기 데이터바우처 데이터 가공기업 선정!
🎉🎉 이프두가 2020년도 하반기 데이터바우처 - 데이터 가공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1인 사업자, 중소 기업 등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
2020/ 09/ 21
추석 마케팅을 위한 이프두 100% 활용법
한가위가 훌쩍 다가와서 많이 바쁘시죠? 코로나19 때문에 명절 분위기가 예전만큼은 아니지만요... (엉엉😭😭) 오늘은 마케터님들의 수고......
2020/ 09/ 17
유입출처 전환 분석 & 첫 방문 후 가입까지 걸린 시간 업데이트
🔍업데이트 내용: 애널리틱스 일부 기능 추가Analytics - 유입 - 유입출처 전환 분석Analytics - 회원 - 첫 방문 후 ......
2020/ 09/ 03
[이프두 팀이 전해드립니다] 8월의 소식지
기나긴 장마가 끝나고, 8월도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일이 있었는데요. 이프두에는 어떤 이슈들이 있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8월......
2020/ 08/ 31
상품 분석은 [상품 분석 보고서]에서 확인하세요 !
🔍 업데이트 내용 상품 분석 보고서 기능 개선 상품 분석 보고서란?개별 상품의 조회수/구매수/구매율/매출액 등 구매 관련 데이터에 대한......
2020/ 08/ 25
유튜브 채널 구독 유도 따라하기
MZ 세대는 쇼핑 시 어떤 채널을 활용할까요?대학내일의 1534세대 라이프 스타일 및 가치관 조사에 따르면 뷰티, 여행, 맛집과 푸드 ......
2020/ 08/ 19
[마케팅자동화] 고객님은 FAQ페이지에서 왜 오래 머물고있을까?
FAQ에 오래 머물고 있는 고객님을 상담으로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방문객의 체류시간이란, 방문자가 사이트 내에서 얼마나 오랫동안 머물렀......
2020/ 08/ 06
마케터가 자주 하는 메시지 실수 TOP 3
이프두의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를 사용하시면서, 가끔 효율이 너무 낮거나 효율 자체가 조회되지 않는 메시지가 있지는 않으신가요? 이런 메......
2020/ 06/ 25
✉ 메일로 받아보는 이프두 성과 요약 리포트
IFDO Analytics, 메일로 웹 사이트 성과 리포트를 받아보세요!이프두에서는 주간·일간 요약 리포트를 전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매......
2020/ 06/ 16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분석 방법 따라하기
Q.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광고를 분석할 수는 없나요? 🤔해당 질문은 고객님들의 단골 문의였습니다. 그만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를......
2020/ 06/ 02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 중복 노출 방지 레시피!
고객 센터로 문의가 왔습니다. “메시지를 이미 클릭한 고객에게는 다음 번 방문 시 같은 메시지를 노출하지 않으려 합니다. 어떻게 해야 ......
2020/ 05/ 18
D-DAY는 어떻게 타게팅에 활용할 수 있을까?
이프두에서는 고객님들의 타겟 마케팅 조건 조합의 자율도를 높이기 위해계속해서 다양한 세그멘테이션 조건들을 추가해오고 있습니다! 이번 업......
2020/ 05/ 13
⏱몇 시 몇 분까지, 노출 기간 설정 업데이트
5월의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정밀한 메시지 노출을 위해 꼭 필요한 설정이 추가되었어요.이 기능은 오토 메시지 내용을 작성한 후,다음 단......
2020/ 04/ 16
☎ 전화연결 CTA, 고객님을 전화로 바로 연결!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최신 버전의 전화 연결 CTA 가이드를 확인하세......
2020/ 04/ 13
원하는 시점에 메시지를 노출하세요!
이프두는 페이지뷰, 현재보는 페이지 등 노출시기를 조절할 수 있는 다양한 세그멘테이션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더 섬세하게 노출......
2020/ 04/ 10
예상모수 중복검사로 중복타겟 확인해볼까?
🔎 오토 메시지 예상 모수 중복검사하고오토 메시지 중복 노출 비율을 분석해봐요!각각의 목적에 의해 작성된 타겟 메시지들은 매우 중요합......
처음
이전
11
12
13
14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