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이런 메시지 어때요?
고객사례
회원연동
쿠폰가이드
로그분석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푸시발송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자주 묻는 질문
부가서비스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2/ 12/ 26
‘IFDO Suggest’, 나에게만 보이게 테스트하는 방법
IFDO Suggest(연관 상품 추천)을 설정하시면서, 활성화시키기 전에 먼저 테스트해 보고 싶었던 적 있으셨죠~? 기존에는 테스트 ......
2022/ 12/ 21
매출이 증가하는 상품 추천 큐레이션,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 자동화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이용하다 보면 “딱 내 취향 콘텐츠만 추천하네?”싶을 때가 있죠. 플로와 같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회원님이 ......
2022/ 12/ 19
[IFDO Suggest]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 코드 설치 가이드: 고도몰 편
회원님! 이프두의 연관 상품 추천 기능인 IFDO Suggest를 생성하셨나요? 그렇다면 연관 상품 추천을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장바구......
2022/ 12/ 16
오토메시지 이모지, 새로워졌어요!
어도비 코리아의 <글로벌 이모지 트렌드 보고서(2021)>에 따르면 한국인 응답자의 대부분이(93%) 이모지를 사용할 때 대......
2022/ 12/ 14
[IFDO Suggest]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 코드 설치 가이드: Cafe24 편
회원님! 이프두의 연관 상품 추천 기능인 IFDO Suggest를 생성하셨나요? 그렇다면 연관 상품 추천을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장바구......
2022/ 12/ 14
로그분석에서의 방문수와 페이지뷰! 왜 중요할까?
로그분석이란?사이트 방문자의 방문 흔적 데이터인 ‘로그(Log)’를 분석한 것을 말합니다.웹사이트 방문자는 사이트를 방문하고 웹 페이지......
2022/ 12/ 08
시간 변수로 고객에게 특정 날짜 강조해 볼까
‘개인화 변수’기능을 이용해 보셨나요? 개인화 변수를 이용하면 “김지수(회원 이름)님~ 연말 세일 기획전을 확인해 보세요!”와 같이 고......
2022/ 12/ 06
불금 불토 저녁에만! ‘주말 한정 타임 쿠폰’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평균 40% 정도 매출이 떨어지는 주말..! 구매율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섬세한 공략이 필요합니다. 애널리틱스를 통해 주말 어느 시간대......
2022/ 12/ 05
객단가 상승을 위한 업셀링 자동화 마케팅 레시피
“지금 5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샘플 키트와 파우치를 증정해 드리는 한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천원 추가하시면 세트 상품으로 ......
2022/ 11/ 30
고객님들의 리뷰작성은 어떻게 유도할 수 있을까?
고객님들의 리뷰 작성을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리뷰 작성 시 300 point 지급!”, “리뷰 작성하고 100p 적립 받으세요~”처럼......
2022/ 11/ 30
여러 개의 오토메시지, 성과를 묶어서 확인할 수 있어요!
기존에는 오토메시지 성과를 각각 개별로만 확인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성격이 비슷한 오토메시지들을 여러 개 만들었다면 성과를 한 번에 ......
2022/ 11/ 29
로그분석에서 말하는 첫방문, 재방문 방문수 데이터와 마케팅 자동화
방문수는 웹사이트 트래픽을 분석할 때, 가장 주의 깊게 봐야 할 부분 중 하나입니다. 방문수의 크기는 매출액의 볼륨과 어느 정도 비례 ......
2022/ 11/ 28
모바일 방문자에게 앱(APP)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앱 설치 유도 마케팅 자동화 (Mars.ver)
매번 모바일 웹을 통해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 아마도 검색엔진에서 쇼핑몰을 검색한 뒤 검색광고를 클릭하여 들어오고 계실 텐데요..😅 검......
2022/ 11/ 24
오토메시지, 이제 그룹별로 성과를 조회하세요!
이프두에서는 흩어진 오토메시지들을 작성 목적이나 유형에 따라 그룹화하여 관리할 수 있는 ‘오토메시지 그룹화’ 기능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2022/ 11/ 18
광고 파라미터 분류를 위한 ‘광고 이름 설정’ 방법
광고 등 외부 유입을 분류하고 어떤 매체에서 방문이 많이 발생하는지, 전환 효과는 어떤지 파악하기 위하여 매체, 소재 별로 파라미터 값......
2022/ 11/ 16
동일한 오토메시지! 최대 N 회까지만 노출할게요
광고를 집행할 때 ‘빈도’가 중요하죠. 동일한 광고 소재가 동일한 사용자에게 여러 번 노출되면 광고 효과가 떨어지듯 온 사이트 마케팅 ......
2022/ 11/ 14
인스타그램 유입자 리타게팅, 이것만 보세요!
이프두를 사용 중인 쇼핑몰 고객사의 유입을 분석해 보면 전체 SNS 유입 중 인스타그램을 통한 유입 비중은 약 73.35%에 달합니다.......
2022/ 11/ 11
리치팝업 ‘다음에 볼게요’ 팝업 차단 기능이 더 다양해졌어요
쇼핑하다 보면 이프두 리치팝업을 이용하고 계신 고객사를 많이 만날 수 있어요🥰 리치팝업은 멀티이미지,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CTA......
2022/ 11/ 02
CPC 검색광고로 방문한 후, 사이트에서는 어떤 경로로 이동했을까요?
CPC 검색광고 효과, 어떻게 판단하고 계세요?이프두 애널리틱스의 ‘유료 검색어’ 리포트에서는 각 검색광고 검색어 별 유입수, 유입당 ......
2022/ 10/ 31
방문 현황 파악을 위한 ‘데이터 추이’ 확인 방법
이프두 Analytics 유입출처 리포트에서는 지정한 기간 동안 어떤 유입출처에서 유입이 가장 많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파이 형태......
2022/ 10/ 26
인하우스 마케팅, 이름 설정으로 편하게 관리해요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기능을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애널리틱스에서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성과를 확인하고 계실 텐데요. 인하우스 마케......
처음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