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은 가입 후 언제 가장 많이 첫 구매*할까요? 궁금할 때 확인하실 수 있는 리포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지금 확인해 보세요🥰 *회원으로서의 첫 구매를 의미합니다.
가입 후 구매까지 걸린시간 N E W
고객이 회원가입 후 구매까지 걸린 시간을 측정하고, 시간에 따른 구매 성과를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당일 구매, 다음날 구매, 2~3일만에 구매 등 구매까지 걸린 시간을 세분화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 확인 방법
IFDO 로그인 후 Analytics > 회원 > 가입 후 구매까지 걸린시간으로 이동합니다.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데이터는 리포트가 업데이트된 4월 1일부터 확인 가능
💡Tip!구매한 상품 아이콘을 클릭해 보세요!
구매까지 걸린시간 별 구매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에 활용해 보세요⚡️
가입 후 구매까지 걸린시간 리포트를 통해 당일 구매, 다음날 구매, 2~3일 뒤 구매 등 전환 패턴을 파악해 보세요. 가입과 구매 사이의 흐름을 데이터로 분석하고, 고객 전환율을 높이는 전략을 세우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최근 업데이트된 다른 애널리틱스도 확인해 볼까요?
고객은 가입 후 언제 가장 많이 첫 구매*할까요? 궁금할 때 확인하실 수 있는 리포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지금 확인해 보세요🥰 *회원으로서의 첫 구매를 의미합니다.
가입 후 구매까지 걸린시간 N E W
고객이 회원가입 후 구매까지 걸린 시간을 측정하고, 시간에 따른 구매 성과를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당일 구매, 다음날 구매, 2~3일만에 구매 등 구매까지 걸린 시간을 세분화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 확인 방법
IFDO 로그인 후 Analytics > 회원 > 가입 후 구매까지 걸린시간으로 이동합니다.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데이터는 리포트가 업데이트된 4월 1일부터 확인 가능
💡Tip! 구매한 상품 아이콘을 클릭해 보세요!
구매까지 걸린시간 별 구매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에 활용해 보세요⚡️
가입 후 구매까지 걸린시간 리포트를 통해 당일 구매, 다음날 구매, 2~3일 뒤 구매 등 전환 패턴을 파악해 보세요. 가입과 구매 사이의 흐름을 데이터로 분석하고, 고객 전환율을 높이는 전략을 세우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최근 업데이트된 다른 애널리틱스도 확인해 볼까요?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오늘의 성과!
상품별 구매 연령대를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
언제 가장 많이 살까? 히트맵으로 보는 요일별 시간대 구매 분석 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