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개의 오토메시지, 성과를 묶어서 확인할 수 있어요!
마케팅 자동화 - IFDO > 활용 팁 / 고객 사례,새소식
여러 개의 오토메시지, 성과를 묶어서 확인할 수 있어요!
2022/ 11/ 30

기존에는 오토메시지 성과를 각각 개별로만 확인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성격이 비슷한 오토메시지들을 여러 개 만들었다면 성과를 한 번에 확인하는 것이 더욱 간편하겠지요?🤗


예를 들어 '각각의 회원 그룹에게 쿠폰을 지급하는 오토메시지'와 같이 비슷한 내용으로 여러 개의 오토메시지들을 만들었을 경우 하나로 묶어 성과를 분석할 수 있는  ‘리포트 필터링’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원하는 오토메시지들을 필터링하여 성과 리포트를 조회해 보세요. 선택한 오토메시지들의 성과만 중점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토메시지 성과 요약 리포트 ‘필터링’

개별 오토메시지를 선택하거나 오토메시지 그룹, 오토메시지 유형으로 필터링하여 오토메시지 성과 요약 리포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유형/그룹별로 필터링 

1. Report > 요약으로 이동하세요.


 

2. [Filter]를 클릭합니다.


 

3. 조회하고자 하는 유형 또는 그룹을 선택하세요. 


 

4. 오토메시지의 성과를 조회합니다. 


 


개별 오토메시지들을 선택하여 필터링

1. Report > 요약으로 이동하세요.


 

2. [Filter]를 클릭합니다.


 

3. [오토메시지 선택]을 클릭하세요. 

 


4. 개별 오토메시지를 선택하여 적용합니다.


 

5. 오토메시지의 성과를 조회합니다. 


 


‘리포트 필터링’ 기능을 이용하면 오토메시지 그룹, 오토메시지 유형별로 성과를 확인하거나 유사한 목적을 가진 오토메시지들만 선택하여 리포트를 조회하고 목적에 따라 확실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오토메시지 그룹 별 리포트를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기능 활용 스킬을 레벨 업해 보세요!😉 


다음 포스팅:

오토메시지 그룹별 성과 조회 방법


 

리포트필터링오토메시지리포트필터링필터링오토메시지리포트오토메시지 기능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