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강의 플랫폼의 기획자와 개발자가 전하는 이프두 롱런 비결
마케팅 자동화 - IFDO > 활용 팁 / 고객 사례
교육 강의 플랫폼의 기획자와 개발자가 전하는 이프두 롱런 비결
2022/ 03/ 22

이프두는 전환율 상승을 위해 누구나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만큼 고객사의 분야나 담당자님들의 직무가 다양합니다. 기획, CS, 마케팅, 브랜드, 개발 등. 오늘은 그중에서도 기획 담당자님과 개발 담당자님 모두 만족한 후기가 도착했는데요. 읽어보시겠어요?

 



 

안녕하세요. 기획팀과 개발팀에서 이프두를 사용하고 계신다고 들었습니다. 이프두의 어떤 부분에 만족하고 계신가요?

 

기획 담당자: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데 아주 유용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로그분석과 타겟 마케팅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한 군데서 처리할 수 있어서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데 큰 도움이 되거든요. 마케팅 현황과 전략을 세우는 데 아주 유용합니다.



 

마케팅에 필요한 서비스가 모두 갖춰져있어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데 유용함을 느끼셨군요. 그럼 개발 담당자님은 어떤 점이 좋으셨나요?


개발 담당자: 이프두는 방문자별 관심 분야를 알 수 있어서 마케팅에 도움이 됩니다. 처음 신청하고 세팅할 때는 수고로왔는데, 한번 설정해 놓으면 자동으로 타겟을 만들고 문자발송도 돼서 좋았습니다.



 

단 한 번만 설정하면 계속해서 자동으로 집행된다는 점이 마케팅 자동화의 강점이죠. 그렇다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무엇인가요?😊

 

기획 담당자: LIVE, 세그먼트 - 직접 작성하기,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 애널리틱스, 라이브 채팅 기능을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발 담당자: 비슷하게 LIVE, 세그먼트 - 템플릿으로 작성하기,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 기능을 즐겨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LIVE와 메시지 기능을 사용하고 계시네요! 현재 이프두와 2년 이상 함께 하고 계신데, 롱런 요인은 무엇일까요?🥰


기획 담당자: 요청에 대한 피드백이 충실한 점이요. 채팅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고, 부족하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에 대한 반영이 신속합니다.


친절한 상담과 피드백은 이프두 고객분들이 크게 만족해 주시는 부분이죠👍🏻 이렇게 후기를 전해주신 담당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전해드린 후기는 이프두를 2년 이상 이용하고 계신 ‘교육’분야 A고객사의 기획 담당자님과 개발 담당자님께서 작성해 주셨습니다. A고객사는 교육 강좌 플랫폼으로 이프두의 상담 채팅 기능과 오토 메시지 기능을 활발히 사용하고 계신데요. 


A고객사처럼 일반 쇼핑몰이 아니더라도 이프두 도입이 가능합니다. 이프두 도입과 관련하여 미팅 신청이 가능하니 이프두 홈페이지 내 채팅상담 혹은 유선 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후기도 읽어 보세요!

 

후기고객사례이프두후기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