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두 활용해서 2초 만에 고객 세그먼트 끝내는 방법
마케팅 자동화 - IFDO > 오토메시지 작성법
이프두 활용해서 2초 만에 고객 세그먼트 끝내는 방법
2022/ 03/ 03

 

 

마케팅 타겟 선정에 어려움을 겪거나

마케팅 아이디어가 소진된 마케터님?🙋🏻‍♀️

 

이런 상황에 빠져 계신 마케터님들을 위해 세그먼트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간단하게 클릭 한 번으로 세그먼트를 끝낼 수 있어요. 사용법을 함께 알아볼까요?

 

1. Auto Message > 새로운 오토메시지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2. 우측 세그먼트 스토어를 클릭합니다.


 

 

3. 원하는 세그먼트를 선택하세요.


 

Tip!

  • 이프두에서는 총 101여 종의 세그먼트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현재 세그먼트 스토어에서는 모든 템플릿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 세그먼트는 상황에 따라 그룹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 검색어를 입력하여 원하는 세그먼트를 더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4. (필요한 경우) 세그먼트의 상세 값을 조절하세요.

 

Tip!

  • 좌측 탭에서 세그먼트 템플릿에 대한 도움 해설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간단히 세그먼트 선택이 완료됩니다. 템플릿은 미리 세그먼트가 지정되어 있어 간편하지만 추가 세그먼트 수정이 어려워요. 따라서 상세한 세그먼트 사용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직접 세그먼트 조건을 조합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타겟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는데 실행이 어려우신가요? 고객 행동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타겟 조건을 조합하여 무궁무진한 마케팅 레시피를 만들어 보세요. 이프두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를 빠르게 실행해 드립니다!😊 

 

 

추천 포스팅



*해당 포스팅은 이프두 베타 버전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세그먼트스토어세그먼트타게팅고객세분화고객세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