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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도중 이탈 고객님 넛지 레시피!
2020/ 06/ 22
 
전환율 88.4%! 

회원가입 도중에 이탈한 고객을

넛지하는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회원가입 정보 입력 페이지까지 어렵게 유도했는데 .. 💦

막상 회원가입을 끝마치지 않고 나가버리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이분들을 회원으로 무사히 전환시켜야 해요. 이럴 때 사용할 수 있는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입니다. 혹시 세그멘테이션이 복잡하거나 어렵진 않냐고요?


걱정 마세요. 이프두에서는 자주 사용하거나 활용도 높은 조건들을 템플릿으로 제작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릭만으로 간단하게 완료할 수 있어요. 오늘은 템플릿을 활용해 회원가입 도중에 이탈한 고객님들만 쉽고 빠르게 타겟 마케팅해 볼게요 🎯💪🏻

 

 

 IF

Message - 템플릿으로 작성하기 - 특정 행동에 해당될 때 - 회원가입

회원가입 정보 입력 페이지(URL)를 보았으나

회원가입 완료 페이지(URL)에 도달하지 않은 사용자
 


 


회원가입 정보 입력 페이지를 보았으나 회원가입 완료 페이지에 도달하지 않은 사용자들. 즉 회원가입 이탈 고객들을 타겟팅 할 수 있는 템플릿입니다. 네모 박스를 클릭해 회원 가입 정보 입력 페이지와 완료 페이지 URL을 지정하세요. 


● 첫 번째 네모 박스를 클릭해 회원가입 정보 입력 페이지 지정
● 두 번째 네모 박스에는 회원가입 완료 후 보이는 thanks 페이지 지정


이프두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해당 조건과 맞는 고객이 등장하면 메시지를 자동으로 노출합니다.

 

 

 

DO 푸시노트 사용 시


 

 

 


효율은?

고객사 A의 경우, 해당 메시지를 약 3개월 이상 집행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클릭률 20%, 전환율 88%를 기록했습니다. 전체적인 회원가입률도 이전보다 약 3배 정도 증가했어요. 회원가입 이탈 고객 넛지 레시피는 기존 회원가입 유도 메시지와 함께 사용하셔도 무관합니다. 오늘의 레시피를 활용해 회원가입에서 이탈한 고객님들을 다시 회원으로 전환해보는 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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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프두 사용 시 꼭 설정해야 하는 3가지 마케팅 자동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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