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자동화 사례] 전환63.5%, 클릭 33.8% 상승! 문구 비결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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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자동화 사례] 전환63.5%, 클릭 33.8% 상승! 문구 비결은?
2020/ 02/ 07

 

 


더 이상 없어요🙅‍♀️🙅‍♂️💥

'희귀성의 법칙'. 고객을 효율적으로 설득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상품과 마케팅 두 부분 모두 적용시킬 수 있죠. 사람들은 자원이 한정적인 상황에서 더욱 매력을 느끼거든요. 혜택도 마찬가지예요. 제한적으로만 혜택이 제공되는 상황에서는 대부분 혜택을 받고 싶어 합니다. 콜투액션을 통해 고객을 클릭으로 유도할 수 있죠. 팝업창을 닫았을 땐 발급받을 수 없는 단 1회 쿠폰이라면? 받고 싶어지지 않을까요? 이런 방법으로, 팝업창을 닫으려는 고객님의 마음을 흔들어 클릭률을 높여볼거예요

  

 

│ 특정 페이지 조건 활용 예시

특정 페이지는 특정 페이지로 지정한 페이지가 방문객의 이동 경로상에 있을 때 마케팅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목적에 따라 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조건 적용이 가능합니다. 



🎯 타겟이 되는 이벤트 상품을  조회한 고객에게 쿠폰 번호를 노출하고 싶다면
> 특정 페이지 = 이벤트 상품의 URL


🎯 신상품 카테고리를 조회한 고객에게 쿠폰을 제공하고 싶다면
> 신상품 페이지 URL 입력 또는 신상품 URL 입력


목적에 따라 적절한 페이지 URL을 추가하시고 마케팅메시지 작성하기를 클릭하세요. 

 


 


💛 쿠폰 번호를 노출해야 하면 첫 번째 [푸시노트]를 선택하고, 쿠폰번호를 다운로드하는 페이지로 이동시킨다면 세 번째 [팝콘]을 이용해 주세요. (Cafe 24회원님들은 바로 발급도 가능합니다)

 


 

 

 

마케팅 액션 DO

팝업을 닫으면 발급이 불가하다는 내용을 꼭 넣어주세요 ✨

[푸시노트] 사용 시


 

 

 

주의사항

한정 쿠폰이기 때문에 실행 빈도는 최초 한 번으로 설정해 주세요.


 


Report

이렇게 팝업을 닫으면 쿠폰 지급이 불가하다는 문구를 추가했더니, 클릭률이 약 34% 상승했어요♪ 메시지 및 혜택에 따라 다르겠지만 통상적으로 클릭률이 10% 이상 나오면 클릭 효율은 좋은 편입니다 🙂


 

📊 ​전환율도 60% 이상 증가했어요

클릭수 대비 전환율이 2배 정도로 높습니다. 모두 한정 쿠폰 덕분이죠! 지금이 아니면 받을 수 없는 할인, 혜택들은 고객님의 구매를 부를 수밖에 없어요. 업을 닫으면 지급 불가! 와 같이 클릭을 부르는 문구 사용하고 우리 회원님들도 클릭률과 매출 쭉 끌어올려 봐요 🤍

 

  

🎉 다음 편 : 숫자 카피만으로 효율이 1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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