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시지 노출? AI에게 맡기세요!
마케팅 자동화 - IFDO > 새소식
오토메시지 노출? AI에게 맡기세요!
2023/ 04/ 12

연속해서 팝업을 닫거나, 팝업에 관심을 보이지 않는 사용자에게 계속해서 마케팅 팝업을 노출하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고객 경험이 저하되지 않도록 잠시 팝업 노출을 제한하여 거리를 두는 것이 좋아요.


그래서 보다 효율적인 고객 경험(CX) 관리를 위해 팝업에 관심을 보이지 않는 고객에게는 자동으로 팝업 노출을 제한하는 ‘AI 노출 제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AI 노출 제한 Beta

사용자의 이용 형태를 분석하여 팝업에 관심을 보이지 않는 무관심 사용자에게 AI가 일정 기간 동안 팝업 노출을 제한하는 기능입니다. 단, 예외 오토메시지를 추가하여 꼭 보여주고 싶은 팝업은 그대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


 


AI 노출 제한 설정 방법

1. 이프두 로그인 후 Auto Msg로 이동합니다.


 

2. 오토메시지 노출 제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노출 제한 규칙 설정]을 클릭합니다.


 

4. AI 노출 제한 옵션을 선택하고 저장합니다. 


 

💡Tip! 노출 제한 규칙에 영향을 받지 않고 노출되기를 원하는 오토메시지가 있다면 예외 오토메시지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AI 노출 제한은 오토메시지 노출 제한 기능 내에 속한 하위 기능입니다. 오토메시지 노출 제한 기능이나 예외 오토메시지 추가 기능에 대하여 더 알아보고 싶으신 회원님들께서는 다음의 포스팅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illustration by https://icons8.com/illustrations/illustration/62d65ba0f172280001c18d5f 

인앱메시지노출제한AI노출제한오토메시지노출제한노출제한인앱메시지오토메시지오토메시지 기능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