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중인 이미지 현황, 쉽게 확인하세요!
마케팅 자동화 - IFDO > 새소식
사용 중인 이미지 현황, 쉽게 확인하세요!
2023/ 03/ 20

오토메시지를 만들 때 필요한 이미지 보관함에서 제공하는 기본 용량은 10MB입니다. 이프두를 오랜 기간 사용하시다 보면 이미지 보관함 용량 확보를 위해 사용하지 않는 이미지를 정리해야 할 순간이 오는데요😊



 

이미지 정리 시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사용 중인 이미지를 붉은 점으로 표시해 드렸으나 해당 이미지가 어디에 사용되고 있는지까지는 확인하실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미지 사용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이미지가 어디에서 사용 중인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어요. 지금 확인해 보세요🥰 

 

이미지 보관함 

오토메시지에 사용되는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는 클라우드입니다. 직접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하거나 용량이 500KB 이상인 경우 이미지 URL을 통해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이미지 new

사용 중인 이미지는 기존과 동일하게 붉은 점으로 표시됩니다. 붉은 점으로 표시된 이미지를 클릭하고 우측 상단의 [사용중인 목록]을 클릭하면 이미지가 사용된 오토메시지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이미지는 삭제하실 수 없으며 적용된 오토메시지를 삭제한 후 이미지 보관함에서 해당 이미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이미지 현황을 쉽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미지 보관함과 관련된 포스팅들을 이어서 링크해 드리니 더욱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회원님들께서는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