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티커 상품 판매형, 설정 방법은?
마케팅 자동화 - IFDO > 오토메시지 작성법
소셜 티커 상품 판매형, 설정 방법은?
2023/ 02/ 15

내가 보고 있는 상품, 최근 30개가 판매되었대요! 다른 사람들이 구매했다고 하니 왠지 상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는데요. 가끔 인터넷 쇼핑을 하다가 현재 보고 있는 상품에 대한 판매 정보를 공유하는 알림을 볼 수 있는데, 이 기능은 이프두에서도 제공하는 기능이랍니다🙂


현재 보고 있는 상품의 판매수 정보를 노출하는 기능은 이프두 소셜 티커 ‘상품 판매’형입니다. 마켓비의 상품 상세페이지에서도 ‘상품 판매’형 티커를 찾아볼 수 있어요. 



 

회원님들도 ‘상품 판매’형 티커를 설정하고 상품의 관심을 유도해 보세요.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수록 구매를 유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상품 판매형 소셜 티커 설정 방법

1. 이프두 로그인 후 Social Ticker로 이동하세요.


 

2. 티커 스타일 > 상품 판매를 클릭합니다.


 

3. 티커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4. 티커의 배경색과 글자색을 지정합니다.


 

5. (옵션) 인기 상품 배지 포함 여부를 선택하세요.


 

6. 노출 기준을 선택합니다.


 

7. 노출 위치를 선택합니다.


💡필요시 px(픽셀)을 조절하여 노출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8. 대기 시간을 설정합니다.


💡대기 시간? 페이지 로딩 후 티커가 노출되는 시점을 의미합니다.


9. 노출 시간을 설정합니다. 


💡노출 시간? 설정한 시간 동안 티커가 노출되며 이후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10. 설정을 완료했다면 티커를 활성화하고 저장합니다.


 

이렇게 상품 판매형 티커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예시 이미지 출처: 라운지비

 

소셜 티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가 나는 기능을 알려드릴까요? 이프두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 부가 서비스 IFDO Suggest (연관 상품 추천)는 보고 있는 상품과 함께 판매될 확률이 높은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하는 AI 상품 큐레이션 기능입니다. 다음 포스팅을 읽고 기능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다음 포스팅 →

매출이 증가하는 상품 추천 큐레이션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 자동화

 

소셜티커상품판매형소셜티커부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