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기능 업데이트, 애널리틱스 주요 지표 활용을 손쉽게
마케팅 자동화 - IFDO > 새소식,로그분석
‘Trend’ 기능 업데이트, 애널리틱스 주요 지표 활용을 손쉽게
2022/ 07/ 15

주요 지표는 주요 로그 분석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요약 리포트입니다. 페이지뷰, 방문수, 회원가입수 등 중요한 데이터와 기간 대비 증감률을 함께 확인할 수 있어요.  


많은 회원님들이 애용하고 계신 기능인만큼 더욱 간편하게 쇼핑몰 주요 지표를 활용하실 수 있도록 주요 지표에 ‘Trend’ 기능을 새로 추가했습니다!😄 

 

 

Trend 

트렌드는 주요 로그분석 데이터의 요약 지표를 모아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쇼핑몰 트렌드를 쉽고 빠르게 확인하거나 지표를 내려받아 활용하고자 할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널리틱스 > 주요 지표 > Trend

 

Trend에서 조회 가능한 데이터는 페이지뷰, 방문수, 일간 순방문수, 월간 순방문수, 회원 가입수, 가입률, 방문당 체류시간이며 모든 데이터는 엑셀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 데이터 조회 팁!


1) 일/주/별 조회

 

기간을 지정하고 일/주/월 단위로 데이터를 조회해 보세요. 조회하고자 하는 기간이 길다면 ‘주’ 또는 ‘월’ 단위로 데이터를 조회하고 간단히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기기별 조회


 

기기별로 데이터를 나눠 조회하고 PC 웹, 모바일 웹, 모바일 앱의 데이터 현황을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기기별 성과를 파악하고 마케팅 전략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엑셀로 내려받은 주요 데이터 지표들은 성과 보고서, 주간 업무 보고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혹시 자동으로 성과를 요약하여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의 포스팅을 참고하여 성과 요약 리포트를 신청해 보세요😉 

 



 

trend애널리틱스업데이트로그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