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시지, 최대 몇 회까지 노출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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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메시지, 최대 몇 회까지 노출할까요?
2022/ 06/ 03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는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시점에 혜택이 필요한 고객에게만 전달되어야 해요. 그런데 메시지를 여러 개 설정하다 보면 고객이 중복으로 타겟에 설정되어 예상보다 많은 메시지가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이프두의 새로운 기능 ‘인앱메시지 노출 제한’을 이용해 보세요! 지정한 시간 동안 메시지를 최대 몇 회 노출할지 설정하고 메시지 노출 횟수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기능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1. Auto Msg > 노출 제한


 

2. 설정 > 기타 > 인앱메시지 노출 제한


 

 

노출 제한 방법

 

1. [노출 제한 설정] 버튼을 클릭하세요.


 

2. 시간과 횟수를 조절하고 저장합니다.


 

3. 상단에 적용된 노출 제한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노출 제한 내역 확인 방법

 

노출 제한 설정에 따라 노출되지 못한 메시지는 ‘노출 제한된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인앱메시지: 메시지 이름

  • 노출 제한수: 설정에 따라 노출이 제한된 수

  • 타입: 메시지 유형

  • 메시지 보기: 메시지 미리 보기

  • 상세 보기: 노출 제한 상세 정보


 

*날짜: 노출이 제한된 날짜를 표시합니다.
*시간: 노출이 제한된 시각을 표시합니다.
*타겟 ID: 회원 ID, 비회원은 기기ID가 표시됩니다.
*제한 설정 값: 노출을 제한한 설정 값을 표시합니다.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있죠. 아무리 좋은 혜택의 메시지라도 과하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모든 여정에 메시지가 나타나는 것보다 오히려 필요한 순간에만 혜택이 제공됐을 때 더 높은 전환 효율을 발견할 수 있어요. 신규 기능으로 메시지 노출을 컨트롤하고 최적화된 온 사이트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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