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만에 재방문한 방문객, 결국 구매한 상품은 무엇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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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주일 만에 재방문한 방문객, 결국 구매한 상품은 무엇일까요?
2021/ 07/ 13

 

 

Analytics의 [방문 > 재방문 간격] 리포트에 재방문 간격을 기준으로 고객들이 어떤 상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는 구매 리포트가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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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방문 > 재방문 간격 > 상세 리포트

 

 

재방문 간격 리포트?

얼마 만에 재방문인지 재방문 구간별 데이터를 확인하는 리포트입니다. 

 


 

방문간격별 데이터(처음 방문, 당일 재방문, 1~2일만에 재방문, 3~6일만에 재방문, 일주일만에 재방문, 8~13일만에 재방문, 2주만에 재방문, 2~4주만에 재방문)와 각 방문간격별 방문수, 방문 점유율, 방문당 페이지뷰, 평균체류시간, 구매수, 구매율, 구매액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재방문 간격에 따른 구매 데이터 NEW

재방문 간격 리포트에서 방문간격 데이터 우측의 버튼을 클릭하면 구매 상품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매 상품 리포트는 선택한 조회 기간과 관계없이 오늘 기준 최근 30일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구매수: 선택한 방문간격에서 제품이 구매된 총 수

  • 구매액: 선택한 방문간격에서 제품이 구매되어 발생한 구매액의 합계

  • 비율: 선택한 방문간격에서 제품이 구매된 비율

 

 

상품 분석 보고서도 확인해 보세요!

재방문 간격 상세 리포트에서 제품명 우측의 버튼을 클릭하면 상품 분석 보고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분석 보고서에서는 최근 7일 데이터를 기준으로 조회수, 구매수, 구매율, 매출액, 구매자 유입 채널, 함께 구매 될 가능성이 높은 상품 그리고 장바구니에 담고 있는 사용자 등 상품에 대한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상품 분석 보고서 더 보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각의 재방문 간격별 세그먼트에서 어떤 상품의 구매가 높은지 파악할 수 있어요.  데이터를 살펴보면서 재방문 간격별로 특정 구매 패턴이나 인사이트를 발견했다면 크로스 셀링 또는 업셀링을 위한 오토 메시지를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재방문 간격에서 특정 상품의 구매수가 높다면 우리 쇼핑몰 효자 상품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 상품을 추천 상품 팝업에 추가하여 구매를 유도해 볼 수 있어요. 또는 재방문 간격을 세그먼트 조건으로 지정하여 각각의 세그먼트 별로 판매가 많이 된 상품을 추천 상품 팝업으로 노출해보는 건 어떠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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