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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자동화] 첫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
2020/ 12/ 01

 
부분의 사람들은 익숙한 곳에서 구매하는 것을 즐깁니다. 새로운 곳에서의 쇼핑 퀄리티가 만족스러울지 확신이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첫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 가장 어려우면서도 중요한데요🙂 첫 구매에서 긍정적인 쇼핑 경험(UX)을 하게 되면, 다음의 재구매는 조금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지 않을까요? 상품에 관심은 있지만 아직 구매가 없는 분들의 구매 결정을 이끌어내기 위해서 다음의 마케팅 자동화 방법을 활용해볼 수 있습니다. 

 

│ IF 타겟 마케팅 조건

5회 이상 방문하며 사이트 혹은 제품에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구매는 하지 않는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 직접 작성하기 - 방문 - 방문 횟수 - ( 5 ) 회 이상

  • 직접 작성하기 - 구매 -  누적 구매수 - ( 0 ) 건 이하 (0건 포함됨)



 

 

DO 마케팅 액션 [푸시노트] 사용 시

첫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서는 구매에 대한 보상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게 좋습니다. 구매 의욕을 불러일으킬만한 혜택이나 보상이 있으면 사도 될까? 라는 망설임에서 사도 될듯! 으로 유도하는 것이 수월해지기 때문입니다. 해당 메시지는 이제 5회 이상 방문하고 있지만 구매를 한 번도 하지 않은 방문객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TIP 사이트에서 이미 제공하는 첫 구매 혜택이 있다면 그 혜택이 있다는 사실만 팝업이나 푸시노트 같은 IFDO 메시지를 통해서 타겟 고객에게 알려주세요!

  • 연결 URL: 장바구니 페이지, 쿠폰 발급 페이지, 쿠폰 자동 발급 페이지

  • 사용할 수 있는 혜택 또는 보상 예시: 🎫첫 구매 할인 쿠폰, 🚛첫 구매 시 무료 배송, 🚚첫 구매는 무료 반품 서비스, 💰첫 구매 시 추가 적립금, 🎁첫 구매 사은품 증정 등 

 

모든 방문객은 성향과 목적이 다릅니다. 그런데 대상을 고려하지 않고 동일한 기준으로 모두에게 똑같은 마케팅을 한다면 마케팅 효과가 떨어지겠죠. ①마케팅 메시지를  ②최적의 순간에 ③타겟 고객에게 노출하는 효율적인 마케팅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이프두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은  15일간 무료로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기능 제한 없이, 추가 자동 연장 결제 걱정 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요. (어떠한 결제 정보도 먼저 받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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