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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 마케팅을 위한 이프두 100% 활용법
2020/ 09/ 21

 


한가위가 훌쩍 다가와서 많이 바쁘시죠? 코로나19 때문에 명절 분위기가 예전만큼은 아니지만요...  (엉엉😭😭) 오늘은 마케터님들의 수고를 덜어드릴 수 있도록 추석 전용 이프두 활용법을 제안 드립니다.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이프두와 함께 시즌 업무를 간소화해보세요!💪

 

 

1. 추석 기획전/배송/사은품 안내 

이프두는 일상적인 배너 노출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또는 /index.html)과 일치하는 페이지, 즉 페이지 홈에서만 노출되도록 세그먼트를 설정하고 팝업 메시지에 직접 만든 이미지를 업로드하세요. 간단하게 메인 팝업 메시지 설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클릭에 대한 효율 측정도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의 URL(/index.html ,  /index.php , /default.php 등)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IF 직접 작성하기 - 현재 보는 페이지 (/ 또는 /index.html : (고객님의 웹사이트 홈페이지 URL을 선택하세요)) 와 일치하는 페이지 URL 

DO 팝업 메시지 - 이미지 직접 업로드


 

 

 



2. 추석 기획전을 조회한 관심고객에게 넛지 메시지 노출 

앗😯 고객님이 추석 기획전을 보고 지나치셨어요. 이탈은 하지 않은 채 3페이지 뷰 이상 둘러보고 계시는데요. 이대로 고객님이 떠나기 전에 다음과 같이 구매로 이끌 수 있는 넛지 메시지를 노출하고 고객님을 붙잡아야 합니다. “지금 구매하시면 사은품 증정!”, “지금 세트로 구매 시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 등. 구매를 고려하고 있던 고객님이라면 넛지(Nudge)의 효과가 더 잘 드러나겠죠? 

 

✔ Connect의 소셜티커를 사용해 구매 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팝콘 외에도 다양한 메시지 형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글에 이모지 혹은 숫자를 추가해보세요. 클릭률이 증가합니다!🙋‍♂️

 

IF 직접 작성하기 - 페이지 그룹 (추석 기획전) (3페이지 뷰 이상)

DO 팝업 메시지 - 팝콘 


 

 



3. 추석 기획전 소식 SMS로 알리기 

동네에 잔치가 벌어졌으면 알리는 게 인지상정. 우리 브랜드에서 추석 대전을 열었다고 얼른 소문내주세요. 소식을 듣고 고객님들이 찾아온다면 완전 땡큐👌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메시지를 발송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타깃을 좀 더 깊게 추리고 싶으시다면 자동화 템플릿도 활용 가능합니다. 


IF 직접 작성하기(대상: 모든 회원)

직접 작성하기 - 회원 - 메시지 수신여부 - Y


DO SMS 메시지 


 

 

 

 

4. [추석] 또는 [추석 선물] 키워드로 방문 시 추석 선물 추천 팝업 노출

추석 관련 검색어로 고객님이 유입되었다면? 높은 확률로 고객님은 추석 상품을 찾고 있습니다. 이런 고객님들께 추석 상품들을 모아 추천해드리는 건 어떨까요? 😎
 

* ‘추석’을 포함한 모든 키워드를 선택하고 싶으시면 Message > 직접 작성하기 > 유입 > 검색어(입력형) > [      ](을)를 포함하는 검색어에서 ‘추석’을 입력하세요.
 

IF 직접 작성하기 - 유입 - 검색어(입력형) - [추석] 또는 [추석 선물] 선택

DO 추천 상품 팝업 for PC/ Mobile  





5. [추석] 또는 [추석 선물] 키워드로 방문 시 추석 기획전으로 랜딩

고객님이 추석 키워드로 방문했을 때, 바로 추석 기획전으로 랜딩 시키고 싶다면 ‘페이지 이동’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건에 맞는 고객이 방문하면 자동으로 이동시킵니다.

  

IF 직접 작성하기 - 유입 - 검색어(선택형) - [추석] 또는 [추석 선물]

DO 페이지 이동 (링크: 추석 기획전)




6. 추석 기획전 분석

추석을 위한 기획전이 있었다면 효율 측정은 필수. 기획전 페이지에서 클릭한 상품을 구매했는지 정확하고 상세한 분석 리포트가 제공됩니다. Analytics - 컨텐츠의 ‘기획전’에서 추석 기획전 분석 데이터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획전 페이지를 아직 등록하지 않으셨다구요?
기획전 URL을 복사&붙여넣기만 하시면 끝!
기획전 페이지 등록 방법은 👉 기획전 분석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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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바구니 리마인딩] 고객님! 장바구니는 냉장고가 아니에요. 비워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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