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시지 효과로 주목도 UP!
마케팅 자동화 - IFDO > 오토메시지 작성법,새소식
오토메시지 효과로 주목도 UP!
2022/ 09/ 29

이프두 오토메시지의 주목도를 높여 줄 노출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어떤 효과가 있는지 살펴볼까요?👀

 

 

오토메시지 노출 효과

오토메시지 작성 화면에서 노출 효과를 선택하여 모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효과

기본, 흔들기, 제자리에서 나타내기, 왼쪽에서 나타내기, 오른쪽에서 나타내기, 위로 나타내기, 아래로 나타내기, 없음 

 

 

노출 효과 미리 보기


노출 효과: 기본 

오토메시지 노출 위치에 알맞은 기본 효과가 적용됩니다. 


 


노출 효과: 흔들기 

등장과 동시에 오토메시지가 흔들리며 주목도를 높입니다. 


 


노출 효과: 제자리에서 나타내기

제자리에서 나타났다가 같은 모션으로 사라집니다.


 


노출 효과: 왼쪽에서 나타내기 (→)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토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등장 방향: → 

퇴장 방향: ←


 


노출 효과: 오른쪽에서 나타내기 (←)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오토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등장 방향: ← 

퇴장 방향: →


 


노출 효과: 위로 나타내기 (↑)

아래에서 위로 오토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등장 방향: ↑

퇴장 방향: ↓


 


노출 효과: 아래로 나타내기 (↓)

위에서 아래로 오토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등장 방향: ↓

퇴장 방향: ↑


 

 

오토메시지 노출 효과 설정 방법

1. 메뉴 Auto Msg > 새로운 오토메시지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2. 오토메시지를 노출하고자 하는 타겟군을 지정합니다.


 


3. 오토메시지 내용을 작성한 뒤 효과를 적용하고 저장합니다. 


 

💡 Tip! 

오토메시지 작성 중 노출 효과의 실제 적용 화면이 궁금하다면 미리 보기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추가된 오토메시지 효과 기능을 이용하면 더욱 극적인 오토메시지 등장 연출이 가능해져요. 잘 활용하면 주목도를 높이고 더 많은 클릭을 유도할 수 있겠지요?😄 

 

 

오토메시지 업데이트 알림



 

오토메시지오토메시지효과오토메시지노출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