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컬리의 내가 음식이라면?, 트래블 코드의 나를 도시로 표현한다면?에 이어 카카오의 내가 만약 니니즈라면? 심리테스트가 등장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방문하면 찾아볼 수 있는데요. 자신의 유형을 테스트하고, 어울리는 선물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심리 테스트’가 문화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2020년에 가장 사랑받고 있는 마케팅입니다. 👉 니니즈 테스트 바로 가기
조회 수 20만 명 돌파, 밥 로스가 돌아왔다?
이미지 출처: 기안84 공식 인스타그램(@khmnim1513)
밥 아저씨를 기억하시나요? 1994년 EBS 그림을 그립시다라는 프로그램에 등장해 누구나 쉽게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아주었는데요. 레트로가 유행하면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특히 기안84님이 KCC의 광고에서 밥 로스를 패러디하며 조회 수 209,507명, 댓글 2,144개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어요. 자꾸만 뇌리에 남는 유행어 ‘어때요. 참 쉽죠?’를 다시 만나보세요! (2020.08.07 기준) 👉기안 84의 페인트 교실 바로보기
1인 자취러는 지금 ‘수박’열풍
이미지 출처: 쥬씨 진주 하대점 공식 인스타그램(7days_zzangsu)
1934세대 59.8%의 최애 여름 과일 1위 수박. 이 수박을 간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점주의 아이디어로 출발한 1.3kg 수박 도시락이 인기를 모으면서 쥬씨 정식 메뉴로 출시되었는데요. 그동안 자취생에게 과일이란, 사 먹고 싶지만 비싸고 처리하기 힘들어 쉽게 구매하지 못하는 식품 중 하나였어요. 그런 과일을 간단하게 썰어 저렴하게 판매하다 보니 1인 자취러들의 니즈를 단단히 저격해버린 상황입니다😎👉 쥬씨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빵빵덕은 제주 여행 중?
이미지 출처: 르프레시 기획전 상품 사진
아마존 소비자 평점 5점 만점에 4.6점, 작년 기준 57억 원의 매출 상승. 모두 르프레시가 이뤄내고 있는 성과입니다. 프리미엄 여성 용품 브랜드를 지향하는 르프레시는 월경과 몸을 더 사랑하자는 의미에서 여성 작가와 콜라보를 시작했는데요. 최근 두 번째 콜라보 기획전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MZ 세대가 사랑한 캐릭터 ‘빵빵덕’이 등장했기 때문. 귀여운 아트토이 6종과 함께 르프레시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 르프레시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BBQ, 네고왕 효과로 주말 매출 65억 원 돌파!
이미지 출처: BBQ 공식 홈페이지,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앱 다운로드 유저 30만 명에서 60만 명으로 2배 증가. 전년 동기 대비 88%의 매출 상승. 가수 황광희 님의 유튜브 콘텐츠 ‘네고왕’이 BBQ에 폭풍 같은 매출 성장 바람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황광희 님이 직접 제너시스 비비큐의 윤홍근 회장님과 치킨값을 네고하며 7천 원 할인+치즈볼 2개라는 딜을 성공해냈는데요. 덕분에 일부 지점에서는 황금 올리브 치킨이 조기 매진되거나, 홈페이지 주문 속도 저하 오류가 발생되는 등의 해프닝도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BBQ 관련 보도 바로 가기
8월 둘째 주, 마케팅 소식
이미지 출처: 카카오 니니즈 심리테스트
마켓 컬리의 내가 음식이라면?, 트래블 코드의 나를 도시로 표현한다면?에 이어 카카오의 내가 만약 니니즈라면? 심리테스트가 등장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방문하면 찾아볼 수 있는데요. 자신의 유형을 테스트하고, 어울리는 선물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심리 테스트’가 문화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2020년에 가장 사랑받고 있는 마케팅입니다. 👉 니니즈 테스트 바로 가기
이미지 출처: 기안84 공식 인스타그램(@khmnim1513)
밥 아저씨를 기억하시나요? 1994년 EBS 그림을 그립시다라는 프로그램에 등장해 누구나 쉽게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아주었는데요. 레트로가 유행하면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특히 기안84님이 KCC의 광고에서 밥 로스를 패러디하며 조회 수 209,507명, 댓글 2,144개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어요. 자꾸만 뇌리에 남는 유행어 ‘어때요. 참 쉽죠?’를 다시 만나보세요! (2020.08.07 기준) 👉기안 84의 페인트 교실 바로보기
이미지 출처: 쥬씨 진주 하대점 공식 인스타그램(7days_zzangsu)
1934세대 59.8%의 최애 여름 과일 1위 수박. 이 수박을 간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점주의 아이디어로 출발한 1.3kg 수박 도시락이 인기를 모으면서 쥬씨 정식 메뉴로 출시되었는데요. 그동안 자취생에게 과일이란, 사 먹고 싶지만 비싸고 처리하기 힘들어 쉽게 구매하지 못하는 식품 중 하나였어요. 그런 과일을 간단하게 썰어 저렴하게 판매하다 보니 1인 자취러들의 니즈를 단단히 저격해버린 상황입니다😎 👉 쥬씨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이미지 출처: 르프레시 기획전 상품 사진
아마존 소비자 평점 5점 만점에 4.6점, 작년 기준 57억 원의 매출 상승. 모두 르프레시가 이뤄내고 있는 성과입니다. 프리미엄 여성 용품 브랜드를 지향하는 르프레시는 월경과 몸을 더 사랑하자는 의미에서 여성 작가와 콜라보를 시작했는데요. 최근 두 번째 콜라보 기획전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MZ 세대가 사랑한 캐릭터 ‘빵빵덕’이 등장했기 때문. 귀여운 아트토이 6종과 함께 르프레시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 르프레시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이미지 출처: BBQ 공식 홈페이지,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앱 다운로드 유저 30만 명에서 60만 명으로 2배 증가. 전년 동기 대비 88%의 매출 상승. 가수 황광희 님의 유튜브 콘텐츠 ‘네고왕’이 BBQ에 폭풍 같은 매출 성장 바람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황광희 님이 직접 제너시스 비비큐의 윤홍근 회장님과 치킨값을 네고하며 7천 원 할인+치즈볼 2개라는 딜을 성공해냈는데요. 덕분에 일부 지점에서는 황금 올리브 치킨이 조기 매진되거나, 홈페이지 주문 속도 저하 오류가 발생되는 등의 해프닝도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BBQ 관련 보도 바로 가기
💋 스파오, 에뛰드...패션, 뷰티계의 콜라보
🐹 귀엽고 또 귀여운 경자년 콜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