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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트렌드
2024/ 09/ 30
특정 상품 오늘(당일) 배송 출발일 때! 📢 혜택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온 사이트 마케팅 전략
오늘 구매 시 바로 출발!🚚 특정 상품이 오늘(당일) 배송 출발하는 경우, 상품을 보고 있는 고객님께도 꼭 알려주세요. 상품에 관심을 ......
2024/ 06/ 03
백년밥상, 무료 체험 기간 중 이프두 팝업으로만 2천만원 매출 달성한 노하우
이프두 도입 후 무료 체험 기간에만 2천만원의 매출을 올린 고객사가 있습니다. 집에서도 맛집처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밀키트 전문 온라......
2024/ 04/ 22
최근 담은 상품 품절 임박! 장바구니를 살리는 친구톡 작성 따라 하기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고 떠난 고객님😞.. 아마 담아둔 상품을 잊어가고 있을 텐데요. 고객이 돌아오지 않으면 장바구니 결제를 통해 얻을 ......
2024/ 04/ 19
회원 탈퇴 방지로 고객 유지율 개선! 탈퇴 방지 자동화 레시피
비용을 지출하면서 고객을 어렵게 회원가입으로 이끌었는데, 정작 가입 이후 회원 탈퇴로 인해 고객님을 다시 놓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024/ 04/ 15
일반 회원가입 완료자 대상! 자사몰 모바일 앱(APP) 설치 유도하는 마케팅 팝업 만들기
방금 일반 회원가입을 마치신 회원님께 자사몰 모바일 앱 설치를 요청해 볼까요? 브랜드에 대한 호감을 갖고 회원가입을 완료한 만큼, 제안......
2024/ 04/ 11
구매 이력이 없는 사용자가 상품 상세페이지를 보고 있을 때, 앱 다운로드 혜택 알리기!
제공하고 있는 앱 다운로드 혜택! 1000% 활용해 볼까요? 모바일 웹으로 방문했고, 아직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에게 앱 다운로드 혜택......
2024/ 04/ 01
[메이크샵] 카카오 친구톡 유입 고객에게 시크릿 쿠폰 발급 자동화
카카오 친구톡, 많이 발송하고 계시죠? 친구톡을 보내실 때 이프두 캠페인 추적코드를 사용하면 쇼핑몰 방문자들 중에서 친구톡 유입 고객만......
2024/ 03/ 21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 매출 상승을 이끄는 CRM 레시피북: 카카오 친구톡 편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이 옵니다🥳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에서도 활발하게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데요. 이때 활용하기 좋은 ......
2024/ 03/ 21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 매출 상승을 이끄는 CRM 레시피북: 마케팅 팝업 편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브랜드 피피픽에서 예쁜 팝업을 설정해 주셨어요!👏🏻브랜드 피피픽처럼 이프두를 활용하여 기획전을 ......
2024/ 03/ 13
메이크샵 사용자를 위한 이프두 서비스 신청 가이드!
메이크샵을 이용하시는 회원님!🙋🏻♀️ 이프두 사용을 위해 이프두 서비스 신청과 분석 스크립트 설치가 필요합니다.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2024/ 03/ 06
미구매 고객님이 상품을 보고 있을 때! ‘무료 배송’ 웰컴 혜택 강조하고 첫구매로 유도하기
상품을 구매할 용의가 있더라도 배송비를 결제해야 하면 구매에 망설임이 생깁니다. 배송비만 지원되어도 구매율이 크게 상승할 텐데요🤔마침 ......
2024/ 03/ 04
아직 구매가 없는 회원님이 웰컴딜 상품을 보고 있을 때! 웰컴 혜택 리마인딩🙌🏻
많은 쇼핑몰은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무료배송', ‘특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특히 갓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첫......
2024/ 02/ 26
비회원이 웰컴 딜 적용 상품 보고 있을 때, 최종 혜택가 알리기!
종종 쇼핑을 하다 보면, “지금 보고 있는 상품, 웰컴딜로 구매하면 100원!”, “첫구매라면 무조건 990원” 과 같은 팝업을 마주할......
2024/ 02/ 19
[ONLY CAFE24] 특정 쿠폰을 가진 회원님이 상품을 보고 있을 때 최종 가격 알리기
카페24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간단한 신청을 통해 ‘사용 가능 쿠폰 번호’를 타게팅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특정 쿠폰을 보유한 ......
2024/ 02/ 16
첫 구매를 유도하는 🧲 ‘웰컴 쿠폰 알림’ 문자(친구톡) 발송 자동화
회원가입 후 바로 첫 구매로 연결된다면 완벽할 텐데, 실제로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만 하고 구매 없이 떠나곤 합니다. 회원가입까지 완료한......
2024/ 02/ 13
회원가입 혜택 페이지를 조회 중일 때! 나타나는 회원가입 유도 메시지
대부분의 브랜드에서는 웰컴딜, 웰컴쿠폰팩과 같은 신규 회원 유치를 위한 알찬 혜택과 이를 소개하는 웰컴 페이지(회원가입 혜택 안내 페이......
2024/ 01/ 25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할인율 %를 활용해 세일 혜택 강조하기💰
지난주, 매출 상승을 위한 세일 페이지 방문 유도 전략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레시피라는 점에서 부담 없이 적용해 ......
2024/ 01/ 22
쿠폰 없이 해결! 매출 상승을 위한 세일 페이지 방문 유도 전략🏃🏻♂️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를 설정하려면 꼭 쿠폰을 발행하거나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해야 할까요?🥹”라는 질문을 주신다면, 필수는 아니라고 대......
2024/ 01/ 05
오토메시지 중복 노출 예방 기능 총정리!📚 오토메시지 노출 제한 기능이 헷갈렸다면 필.독!
동일한 오토메시지나 같은 의도로 작성된 오토메시지를 똑같은 타겟에게 여러 번 노출하는 것은 사이트 방문자와 운영자 모두 부담스러운 일입......
2024/ 01/ 02
특정 오토메시지 중복 노출 방지! “클릭한 오토메시지” 세그먼트로 해결해 볼까요?
특정한 오토메시지를 이미 클릭한 고객에게 ①동일하거나 ②비슷한 의도(ex. 구매 유도, 회원가입 유도 등)의 오토메시지를 또 노출하는 ......
2023/ 12/ 26
IFDO 2023 연말결산! 올해 가장 인상깊었던 오토메시지는?
2023년이 마무리되는 시점에서, 이프두 팀이 올해 가장 인상 깊었던 오토메시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다양한 팝업 사례를 만나고,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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