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2/ 06/ 29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자동으로 요청하세요
요즘 많은 고객님들이 마케팅 정보 수신을 거부하고 계시죠💦고객 입장에서는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했을 때 본인에게 불필요한 ‘광고’를 ......
2022/ 06/ 27
[고도몰] 카카오 친구톡 유입 고객에게 시크릿 쿠폰 발급 자동화
*해당 포스팅은 직전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 카카오 친구톡 메시지 캠페인 등록 가이드를 먼저 읽어 주세요. → 캠페인 등록 가이드 읽기......
2022/ 06/ 27
[카페24] 카카오 친구톡 유입 고객에게 시크릿 쿠폰 발급 자동화
기존: 카페24 정책에 따라 비회원이 쿠폰 메시지를 클릭하고 회원가입하더라도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되지 않았어요.업데이트 이후: 정책 변......
2022/ 06/ 23
[캠페인 연결] SMS를 발송했는데 유입은 0?! 해결 방법은
위 이미지와 같이 SMS 메시지 작성할 때 캠페인 추적 아이콘을 클릭한 후 캠페인을 선택하면 SMS와 캠페인 데이터가 즉시 연동되는데요......
2022/ 06/ 20
카카오 친구톡, 캠페인 등록부터 분석까지
카카오 친구톡 메시지 랜딩 URL에 추적 코드를 붙이면 타게팅과 성과 추적이 가능합니다. 캠페인 등록 방법과 추적 코드 삽입 방법까지 ......
2022/ 06/ 14
[SMS 발송] 이미 080 수신거부 번호가 있다면?
이전에 카페24 등 다른 플랫폼의 SMS 발송 서비스를 이용하신 경우 이미 신청한 080 번호가 있으실 텐데요. 이런 경우, 이프두에서......
2022/ 06/ 07
“OO님~” 오토메시지에 고객 이름을 넣는 개인화 마케팅 방법
“홍은영님 가입을 축하합니다!”“김우주님,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있어요!”위와 같이 이름을 담아 부르는 메시지들을 보신 적 있으시죠......
2022/ 05/ 04
로그인 튕김 현상 해결을 위한 담당자 초대 가이드!
이프두는 하나의 아이디로 동시에 여러 명이 로그인할 수 없어요🙅🏻♀️ 로그인해서 이프두를 이용하고 있는데 다른 분이 로그인하게 되면 ......
2022/ 05/ 03
페이지 URL 타게팅 최종 정리본.text
시작 페이지(입력형)와현재 보는 페이지 세그먼트를 이용해 보셨나요?이 세그먼트들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추가로 페이지 정보 입력이 필요합니......
2022/ 04/ 04
익스플로러, 종료를 대비하세요
이 글을 읽고 계신 방문자님, 혹시 익플이신가요?올해 6월 15일을 기준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익스플로러 지원이 중지됩니다. 그래서 이미......
2022/ 04/ 01
대학교 입학관리팀에서는 이프두를 어떻게 사용할까?
2020년부터 꾸준히 이프두를 사용하시면서 몇 차례 사용 후기도 보내주시는 소중한 고객사가 있습니다. 서울 D대학교의 입학관리팀인데요.......
2022/ 03/ 29
콜 투 액션(CTA) 최적화를 위한 4가지 기능 모음
마케팅을 공부하다가, 소재를 만들다가, 광고를 집행하다가··· 특히 자주 마주하는 단어가 있습니다. 바로 ‘콜 투 액션(Call To ......
2022/ 03/ 22
교육 강의 플랫폼의 기획자와 개발자가 전하는 이프두 롱런 비결
이프두는 전환율 상승을 위해 누구나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만큼 고객사의 분야나 담당자님들의 직무가 다양합니다. 기획, CS, ......
2022/ 03/ 17
고객이 웹사이트에 더 오래 머무르는 마케팅 자동화 노하우 6가지
고객이 광고를 누르는 순간, 클릭당 광고 비용이 지출됩니다. 그러나 바로 이탈해버리면 아까운 광고비만 빠져나가고···😥 이런 상황을 최......
2022/ 03/ 14
“이프두 서비스는요” 건강 기능 쇼핑몰 4곳이 말해요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이 증가하고 있어요. 이프두의 건강 분야 고객사도 꾸준히 늘어......
2022/ 03/ 07
챗 봇 커스텀, 이것만 기억하세요!
자동으로 고객님을 응대하는 챗 봇. 상담량은 줄이고, 업무 효율은 증가시키는 유용한 상담 도우미로 알려져 있는데요. 반복되는 문의를 1......
2022/ 02/ 28
올해 미구매 고객님께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 노하우
벌써 2022년 2월이 지나갔어요😱시간 정말 빠르죠? 하지만 지나가는 시간 속에서 생각해 봐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어쩌면 2022년이......
2022/ 02/ 18
첫방문과 재방문으로 알아보는 ‘쇼핑몰 유형 테스트’
우리 쇼핑몰의 방문 트래픽을 기준으로 현 상황을 진단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를 준비했어요. 로그분석 데이터를 확인하시고 우리 쇼핑몰의......
2022/ 02/ 10
일잘러를 위한 원코드 쿠폰 활용 방법 5가지
고도몰의 페이퍼 쿠폰과 카페24의 시리얼 쿠폰은 다음과 같은 공통점이 있어요.👆🏻 고객이 직접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인증받아요.✌🏻 한......
2022/ 01/ 26
요즘 필수라는 회원 등급 마케팅, 이프두로 1000% 활용하기
요즘 대부분 쇼핑몰에서는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회원가입 축하 적립금을 지급하는 마케팅을 하고 있어요. 회원 등급이 올라갈수록 추가 할......
2022/ 01/ 11
필수 온라인 광고 용어: 직접 전환, 간접 전환
회원가입 완료, 구매 완료처럼 방문객들이 사이트가 원하는 목표 페이지에 도달했을 때 우리는 ‘전환(Conversion)’이 발생했다고 ......
처음
1
2
3
4
5
6
7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