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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2/ 26
비회원이 웰컴 딜 적용 상품 보고 있을 때, 최종 혜택가 알리기!
종종 쇼핑을 하다 보면, “지금 보고 있는 상품, 웰컴딜로 구매하면 100원!”, “첫구매라면 무조건 990원” 과 같은 팝업을 마주할......
2024/ 02/ 19
[ONLY CAFE24] 특정 쿠폰을 가진 회원님이 상품을 보고 있을 때 최종 가격 알리기
카페24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간단한 신청을 통해 ‘사용 가능 쿠폰 번호’를 타게팅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특정 쿠폰을 보유한 ......
2024/ 02/ 16
첫 구매를 유도하는 🧲 ‘웰컴 쿠폰 알림’ 문자(친구톡) 발송 자동화
회원가입 후 바로 첫 구매로 연결된다면 완벽할 텐데, 실제로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만 하고 구매 없이 떠나곤 합니다. 회원가입까지 완료한......
2024/ 02/ 13
회원가입 혜택 페이지를 조회 중일 때! 나타나는 회원가입 유도 메시지
대부분의 브랜드에서는 웰컴딜, 웰컴쿠폰팩과 같은 신규 회원 유치를 위한 알찬 혜택과 이를 소개하는 웰컴 페이지(회원가입 혜택 안내 페이......
2024/ 01/ 25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할인율 %를 활용해 세일 혜택 강조하기💰
지난주, 매출 상승을 위한 세일 페이지 방문 유도 전략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레시피라는 점에서 부담 없이 적용해 ......
2024/ 01/ 22
쿠폰 없이 해결! 매출 상승을 위한 세일 페이지 방문 유도 전략🏃🏻♂️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를 설정하려면 꼭 쿠폰을 발행하거나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해야 할까요?🥹”라는 질문을 주신다면, 필수는 아니라고 대......
2024/ 01/ 05
오토메시지 중복 노출 예방 기능 총정리!📚 오토메시지 노출 제한 기능이 헷갈렸다면 필.독!
동일한 오토메시지나 같은 의도로 작성된 오토메시지를 똑같은 타겟에게 여러 번 노출하는 것은 사이트 방문자와 운영자 모두 부담스러운 일입......
2024/ 01/ 02
특정 오토메시지 중복 노출 방지! “클릭한 오토메시지” 세그먼트로 해결해 볼까요?
특정한 오토메시지를 이미 클릭한 고객에게 ①동일하거나 ②비슷한 의도(ex. 구매 유도, 회원가입 유도 등)의 오토메시지를 또 노출하는 ......
2023/ 12/ 26
IFDO 2023 연말결산! 올해 가장 인상깊었던 오토메시지는?
2023년이 마무리되는 시점에서, 이프두 팀이 올해 가장 인상 깊었던 오토메시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다양한 팝업 사례를 만나고, 작성......
2023/ 12/ 20
오토메시지 노출 대상, 얼마나 겹칠까?🔎 메시지 중복 검사로 알아보기!
오토메시지를 많이 설정했을 때! 타겟 대상이 지나치게 겹칠까 고민되신다면 ‘메시지 중복 검사’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다른 오토메시지와......
2023/ 12/ 18
브랜드의 유튜브 영상 활용법 : 온 사이트 마케팅을 위한 동영상 팝업 레퍼런스 모음!
요즘도 이프두 팀은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들의 홈페이지를 자주 구경하고 상품도 구매하여 사용해 보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해 ......
2023/ 12/ 04
유튜브 채널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연관 동영상 팝업 활용법
상품 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연관 동영상을 안내하고 유튜브 채널을 홍보하는 전략을 고려해 보세요! 최근 이프두 동영상 팝업을 활용......
2023/ 11/ 27
시작 방법이 궁금하다면? 이프두 신규 회원을 위한 초기 설정 5가지👷🏻
신규 회원님 환영합니다! 이제 몇 가지 설정만 완료하면 바로 서비스 사용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가이드에 따라 이프두 사용을 위한 기......
2023/ 11/ 13
고도몰! 상품 상세페이지 A/B/n Test (페이지 최적화) 설정 방법
A/B/n Test(페이지 최적화)란?A/B/n Test란 방문자에게 원본 페이지(A)와 테스트 페이지(B)를 지정한 비율로 노출하여 ......
2023/ 11/ 08
페이지 최적화를 위한 A/B/n TEST (Mars ver.)
최근 업데이트 (2023-11-14) A/B/n 테스트 결과에서 전환 데이터를 측정 항목 별로 구분하여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랜......
2023/ 11/ 06
장바구니를 보고 있을 때 노출하는 당일 출고 팝업? 이렇게 작성하면 효율 1000%!
지금까지 당일 출고와 관련하여 2개의 레시피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점점 타겟 범위를 좁히면서 구매 확률을 높여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더......
2023/ 11/ 03
최근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사용자에게 배송 마감 일시를 알려볼까요?
이번에 소개해 드린당일 출고 팝업 레시피 포스팅 확인해 보셨나요?😊 당일 출고 팝업은 이프두에서 정말 많이 사용하고 계신데요. 오늘은......
2023/ 10/ 30
당일 출고 팝업! 카운트다운으로 알려보세요
최근 이프두 고객사의 쇼핑몰들을 둘러보니 출고 마감 일시를 알리는 ‘당일 출고’ 오토메시지를 많이 사용하고 계신 것이 눈에 띕니다. 기......
2023/ 10/ 27
장바구니를 잊지 마세요! 전환율 개선을 위한 장바구니 리마인딩 자동화
“🛒장바구니를 잊은 고객에게 리마인드 알림을 보내고 싶어요”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사용자는 구매 결정을 앞두고 있는 잠재력 높은 고객입......
2023/ 10/ 27
놓친 고객도 다시 붙잡는 재방문 고객 회원가입 유도 자동화 레시피
“첫방문 때 놓친 고객, 재방문 때 붙잡아요!”재방문자란 이미 우리 사이트를 한 번 이상 방문한 경험이 있는 방문자를 의미합니다. 재방......
2023/ 10/ 26
회원가입률 168% 증가! 전설의 첫방문자 회원가입 유도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쇼핑몰의 성장을 위해서는 신규 방문 → 회원 가입 → 구매 → 재방문 → 재구매의 프로세스가 활성화되어야 해요. 신규 고객들의 회원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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