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이런 메시지 어때요?
고객사례
회원연동
쿠폰가이드
로그분석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푸시발송
sms/친구톡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자주 묻는 질문
부가서비스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3/ 06/ 12
최근 구매 경험이 있는 회원님의 재구매 유도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재구매는 고객님이 우리 서비스나 상품에 얼마나 만족했는지 알아볼 수 있는 중요한 척도입니다. 재구매를 반복하다 보면 고객은 단골 고객이......
2023/ 06/ 07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이프두에서는 어떻게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을까요?
이프두에서는 유료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사용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사 참여시 따뜻하고 작은 정성 ☕스타벅스 ......
2023/ 05/ 30
놓쳐서 아쉬운 첫방문자 회원가입 유도 팝업, 리타게팅으로 한 번 더! 노출하세요
‘첫방문자 회원가입 유도 오토메시지’는 이프두 사용 시 가장 많이 설정하시는 오토메시지 중 하나입니다. 처음 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가 ......
2023/ 05/ 23
자사몰 방문객 첫 구매 유도 팝업! 👈🏻이런 전략은 어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익숙한 곳에서 구매하는 것을 즐깁니다. 새로운 곳에서의 쇼핑 퀄리티가 만족스러울지 확신이 없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첫......
2023/ 05/ 18
고객이 지금 보고있는 상품, 콕! 집어서 실시간 타게팅 해 볼까?
어떤 상품이 잘 팔리고 있고, 어떤 상품의 판매가 저조한지 체크하고 계시죠? 쇼핑몰을 운영하신다면 상품 별 판매 현황을 꼭 파악하고 있......
2023/ 05/ 17
카피 문구에 숫자를 포함했더니 전환율이 194.4%?!😲🫢
카피라이팅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앞서 이프두를 사용하고 있는 두 고객사의 메인 배너를 보여드릴게요.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 찾아볼까요?① ......
2023/ 05/ 10
검색 결과가 없는 내부 검색어? 오토메시지로 해결하세요!
쇼핑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찾으려고 검색했는데, 결과가 없어 나오지 않았던 경험 있으시죠? 이렇게 쇼핑몰에서 검색을 하다 보면 종종 검색......
2023/ 05/ 08
고객이 특정 페이지를 보고 있을 때 쿠폰을 발급하는 방법
이프두에서는 방문객 및 회원뿐만 아니라 페이지도 타게팅 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원하는 페이지를 타게팅하여 그 페이지에서......
2023/ 05/ 04
신상품 판매율 향상을 위한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신상품의 인지도를 확대하고, 판매율을 상승시키기 위해 이프두를 어떻게 활용해볼 수 있을까요? 몇 가지 살짝 귀띔해 드리면요👀 모든 방문......
2023/ 05/ 03
이프두가 알려주는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 작성 시 주의해야 할 3가지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 작성,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마케팅 자동화 메시지를 작성할 때 자주 하는 실수 몇 가지만 주의해도 마케팅 캠페인 ......
2023/ 04/ 28
경로상 페이지와 현재 보는 페이지, 이렇게 구분하세요!
🔔 2023년 4월 28일 자로 세그먼트 '특정 페이지'의 명칭이 '경로상 페이지'로 변경되었습니다.시작 페이지, 현재 보는 페이지, ......
2023/ 04/ 26
⏰한정 혜택으로 고객의 소비 결정 촉진해 볼까?
쇼핑몰에서 쿠폰을 받았다고 상상해 보세요! 종료 기간이 없는 쿠폰과 발급일로부터 3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중 어떤 것을 먼저 ......
2023/ 04/ 24
비회원이 카페24 쿠폰 다운로드 링크 클릭 시, 이프두 캠페인 코드 유실 문제 해결 방법
카페24를 이용 중이신 회원님! 쿠폰 다운로드 링크에 이프두 캠페인 설정 코드 또는 구글 UTM 파라미터를 추가했는데, 방문자가 비회원......
2023/ 04/ 05
마케팅 자동화 시작을 위한! 이프두에서 꼭 설정해야 할 오토메시지 TOP3
이프두 스크립트는 설치했는데,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는 어떤 것을 만들어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오늘의 포스팅에 집중해 주세요! 이프두를 처......
2023/ 04/ 03
찐팬 모집 중! 인스타그램 팔로우 유도 자동화 비법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의 「한국미디어패널조사」 - ‘주로 이용하는 SNS 계정 1순위’(2022)에 따르면 2021년에 이어 2022년에도 ......
2023/ 03/ 31
새로운 사이트를 추가했다면 담당자에게 사이트 권한을 부여하세요!
이프두를 사용하시다가 신규 사이트를 추가하신다면 담당자에게 새롭게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담당자에게 권한을 부여하지 않으면 새로운 사......
2023/ 03/ 29
이프두,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사이트를 각각 사용할 수 있을까요? - 사이트 추가 가이드
“운영 중인 사이트가 여러 개예요!하나의 아이디로 관리할 수 있을까요?”사이트가 여러 개라고 해서 두 번, 세 번 다시 가입할 필요는 ......
2023/ 03/ 15
자사몰 팝업! 모바일에서만 노출하고 싶다면?
자사몰 모바일 페이지에서만 팝업을 노출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프두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코딩 없이 간단하게 모바일용 팝업을......
2023/ 03/ 08
회원 등급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2가지 (Mars ver.)
80/20법칙을 아시나요?👩🏻🏫80/20법칙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매출 수익의 80%가 20%의 고객, 즉 VIP 단골 고객들에게서 나......
2023/ 03/ 03
더 효율적인 고객 응대, 라이브 챗과 챗 봇
“성인 2명 중 1명, 전화 공포증으로 메신저를 선호해”잡코리아의 <콜 포비아 현황> 조사처럼, 의사소통의 방식에 있어서 밀......
2023/ 02/ 27
PC 채팅 알림 팝업이 오지 않거나 채팅 알림이 울리지 않을 때 이렇게 해결하세요!
이프두에서는 고객과의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채팅 상담 기능 ‘라이브 챗’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채팅이 도착하면 상담원의 브라우저......
처음
1
2
3
4
5
6
7
8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