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2/ 12/ 05
객단가 상승을 위한 업셀링 자동화 마케팅 레시피
“지금 5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샘플 키트와 파우치를 증정해 드리는 한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천원 추가하시면 세트 상품으로 ......
2022/ 11/ 30
고객님들의 리뷰작성은 어떻게 유도할 수 있을까?
고객님들의 리뷰 작성을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리뷰 작성 시 300 point 지급!”, “리뷰 작성하고 100p 적립 받으세요~”처럼......
2022/ 11/ 30
여러 개의 오토메시지, 성과를 묶어서 확인할 수 있어요!
기존에는 오토메시지 성과를 각각 개별로만 확인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성격이 비슷한 오토메시지들을 여러 개 만들었다면 성과를 한 번에 ......
2022/ 11/ 28
모바일 방문자에게 앱(APP)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앱 설치 유도 마케팅 자동화 (Mars.ver)
매번 모바일 웹을 통해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 아마도 검색엔진에서 쇼핑몰을 검색한 뒤 검색광고를 클릭하여 들어오고 계실 텐데요..😅 검......
2022/ 11/ 14
인스타그램 유입자 리타게팅, 이것만 보세요!
이프두를 사용 중인 쇼핑몰 고객사의 유입을 분석해 보면 전체 SNS 유입 중 인스타그램을 통한 유입 비중은 약 73.35%에 달합니다.......
2022/ 10/ 13
구글 UTM의 활용도를 높이는 타게팅 노하우
외부 광고의 성과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방문객이 어떤 광고를 클릭하여 우리 쇼핑몰을 많이 방문했고 전환까지 이어졌는지” 확인하는 것이 ......
2022/ 10/ 04
상품 분석 보고서: 상품 분석 어디까지 해봤어요?
상품 데이터만 모아보고 싶을 때 어떤 리포트를 참고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상품 인사이트를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상품 분석 보고......
2022/ 09/ 27
원하는 상품에만! #상품 수동태그
📢 본 포스팅은 지난 ‘상품 태그’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 이프두의 ‘상품 태그 - 수동 등록 태그’를 이용하면 원하는 상품만 골라 태......
2022/ 09/ 27
자동으로 상품에 태그가 지정되는 #상품 자동 태그
📢 본 포스팅은 지난 ‘상품 태그’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매번 상품 태그를 등록하기 번거롭다면 이프두의 ‘상품 자동 태그’를 이용해 보......
2022/ 09/ 27
상품 태그로 원하는 상품만 타게팅 해 볼까
구매/조회 데이터로 상품을 자동 분류하거나 카테고리별, 상황별로 상품을 모아보고 타게팅 할 수 있다면 얼마나 간편할까요?이프두에는 원하......
2022/ 09/ 13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사이트 내부 이벤트 마케팅 소재 분석하기
<이미지 출처: 무무즈>대부분의 쇼핑몰에서 외부 마케팅에 대한 분석은 잘 집행하고 계시지만 *인하우스 마케팅(내부 이벤트)에......
2022/ 09/ 05
기획전 분석, 이렇게 시작하세요
“기획전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것도 중요하지만성과 측정과 분석도 함께 진행되어야 해요!”기획전의 성과 분석과 측정에 대한 중요성은 마케터......
2022/ 08/ 31
헷갈린다면 확인 필수! 현재 vs 최근 세그먼트
이프두에서 세그먼트를 조합해 본 회원님이시라면 한 번쯤은 ‘현재…’와 ‘최근…’ 이 포함된 조건을 마주하셨을 텐데요. 두 조건은 비슷해......
2022/ 08/ 29
NHN커머스(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API 연동 방법
고도몰을 이용 중이시라면 오픈 API로 이프두와 쇼핑몰 데이터를 연동하고 상품/회원 데이터를 최신으로 유지할 수 있어요. 다음의 가이드......
2022/ 08/ 18
루틴업, 신규 자사몰의 회원가입수 120% 증가 매출액 3배 성장 비결?
<루틴업 인터뷰>분야: 건강기능식품Q. 루틴업은 어떤 브랜드인가요?A: ‘루틴업’은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고객님들의 니즈와 ......
2022/ 08/ 10
카페24 IFDO SYNC (이프두 싱크) 앱 설치 가이드
이프두 데이터 연동 앱 IFDO SYNC를 설치하면 회원과 상품 데이터가 자동으로 연동돼요.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앱을 설치하고 데이터......
2022/ 07/ 25
즐겨찾기 유도로 검색광고 비용 절감해 볼까
과도하게 지출되는 검색광고 비용, 절약 방법은?검색광고는 검색어에 따라 CPC(Cost Per Click; 클릭당 비용)가 적게는 몇십......
2022/ 07/ 14
매일 메일함으로 쏙! 이프두 성과 요약 리포트 신청 방법
쇼핑몰의 성과를 간편하게 받아보세요!이프두에서는 회원님이 웹 사이트의 성과와 오토메시지 효율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커머스, 트래픽, 고......
2022/ 07/ 08
스포츠 의류 브랜드, 구매율 50% 상승한 비결
고객사 소개커머스 고객사 A는 월 4억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탄탄한 스포츠 의류 브랜드에요. 이프두와 함께 마케팅 자동화를 시작한......
2022/ 07/ 05
망설이고 있는 고객, 어떻게 구매로 유도할까요?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은 ‘반복 조회’ 해요리뷰를 읽고, 상품 사진을 보고, 가격을 다시 확인하고 ·· 소비자들은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2022/ 06/ 29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자동으로 요청하세요
요즘 많은 고객님들이 마케팅 정보 수신을 거부하고 계시죠💦고객 입장에서는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했을 때 본인에게 불필요한 ‘광고’를 ......
처음
1
2
3
4
5
6
7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