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이런 메시지 어때요?
고객사례
회원연동
쿠폰가이드
로그분석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푸시발송
sms/친구톡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자주 묻는 질문
부가서비스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3/ 10/ 23
온 사이트 마케팅에서 사용하는 채팅 자동화 유형 5가지 (feat. 세그먼트 요약집)
이프두에서는 클릭하면 바로 채팅 화면으로 연결되어 수월하게 채팅 상담 전환을 유도할 수 있는 1:1 채팅 메시지 팝업 ‘Live Cha......
2023/ 10/ 18
별도 케어가 필요한 VVIP🫅🏻 고객 정보 등록부터 타게팅, 맞춤형 메시지 작성까지!
회원 등급에는 연동되지 않는 특별 고객, 이프두에서는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별도로 케어하고 싶은 VVIP 고객의 정보를 CSV 파일......
2023/ 10/ 16
이벤트 참여자, 이렇게 리타게팅 하세요!
룰렛 이벤트, 리뷰 이벤트, 댓글 작성 이벤트 등. 쇼핑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하고 계실 텐데요. 이벤트 참여자를 타게팅 하여 오토......
2023/ 10/ 04
고객이 사이트에 방문했을 때! 남아있는 적립금 알려주기💰
이전에 잔여 적립금을 리마인드하는 친구톡 발송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적립금 세그먼트는 굉장히 활용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활용한......
2023/ 09/ 14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이프두 앱 설치 가이드!
혹시 샵바이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샵바이 전용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샵바이용 가이드 읽기NHN커머스 고도몰을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2023/ 09/ 12
샵바이 사용자를 위한 이프두 설치 가이드!
해당 가이드는 샵바이 이용자를 위한 가이드입니다. 고도몰 솔루션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고도몰 전용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고도몰 전......
2023/ 09/ 04
추석 마케팅 완벽 대비! 온 사이트 마케팅 자동화 비법 9가지
추석이 있는 9월로 접어들었습니다. 다들 추석 시즌 대비 마케팅을 준비하고 계실 텐데요. 추석 시즌 마케팅에 활용하기 좋은 이프두 온 ......
2023/ 08/ 28
디데이(월-일) 활용! 친구톡으로 생일 당일 축하 쿠폰 전송하기
생일 세그먼트를 위한 새로운 타게팅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생일을 맞은 고객님께 당일 축하 쿠폰을 발급해 보세요!발송 사전 준비카카오 친......
2023/ 08/ 28
월-일 타게팅 활용! 특정 월에 생일 축하 쿠폰 전해 볼까?
생일 세그먼트를 위한 타겟 옵션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월-일’ 타게팅 옵션을 활용하여 생일이 있는 달에 방문하신 고객님께 축하 쿠폰......
2023/ 08/ 28
고객의 생일을 세그먼트로 추가하기
고객의 생일 세그먼트를 활용하려는 회원님! 이프두에서 생일 세그먼트를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별도의 절차가 필요합니다. 다음의 방법을 통해......
2023/ 08/ 17
자사몰 매출을 견인하는 🚜 판매율 상승 레시피 BEST 5
이프두 블로그에서 많은 레시피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마 계속해서 신규 포스팅이 업로드 되고 있기 때문에 지나간 포스팅을 잊어버리시거......
2023/ 08/ 07
마테크 서비스 이용 시, 네이버페이(Npay) 구매 분석이 필수인 이유
이프두 고객사 IDFMALL, 에코후레쉬 등등. 고객사를 둘러보니 공통점이 있습니다. 모두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2023/ 08/ 04
앱 푸시 알림 수신 동의 유도 자동화 메시지 작성법 - 바이앱스 편
앱 설치 유도 자동화 메시지를 설정하여 많은 회원들을 앱 다운로드로 유도하는데 성공하셨나요?🥳 축하드립니다! 이제 다음 스텝을 설정해야......
2023/ 07/ 25
오토메시지 작성 시 자주 하는 실수 사례 TOP 6!
이프두를 사용하시면서 오토메시지 노출 대비 효율이 너무 낮거나, 노출 자체가 0인 오토메시지가 있지는 않으신가요? 보통 세그먼트 설정이......
2023/ 07/ 19
여름철 특색 있는 팝업 레퍼런스 BEST 5
이프두 팀은 고객사 쇼핑몰을 구경하고 쇼핑하는 것이 취미인데요😊 (실제로 고객사 제품들을 많이 애용하고 있습니다..❤️)열심히 고객사들......
2023/ 07/ 12
FAQ에 오래 머물고 있는 고객님을 상담으로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 전략
담당자님!혹시 쇼핑몰 페이지들의 방문당 체류시간이어떻게 나타나고 있는지 확인하고 계시나요?👀페이지의 방문당 체류시간은 방문자가 페이지 ......
2023/ 06/ 29
상담이 중요한 업종이라면? ‘전화 연결’ CTA를 활용해 보세요!
유학원, 답례품, 보험, 병원 등 상담이 중요한 업종에 계시는 고객님?! ‘전화 연결’ CTA를 적용해 보세요! ‘전화 연결’은 오토메......
2023/ 06/ 26
오토메시지, 내부 테스트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오토 메시지를 작성한 뒤, 세그먼트 조건에 따라 메시지가 정상적으로 노출되는지 확인하고 싶으실 때 어떤 방법을 사용하고 계시나요?이프두......
2023/ 06/ 23
상담 채팅 설정, 100% 활용하기!
최근 업데이트2023-11-13 상담 채팅 지원 언어에 '일본어'가 추가되었습니다!2024-11-22 상담 채팅에 로그인한 회원에게만 ......
2023/ 06/ 19
유입 검색어와 랜딩 페이지, 일치해야 하는 이유는?
‘수분 크림’을 검색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방문하신 고객님, 어떤 콘텐츠를 기대하고 방문했을까요? 아마 바로 ‘수분 크림’에 대한 내용을......
2023/ 06/ 15
페이지 이동(Page redirection, 리다이렉션)이란?
페이지 이동(Page redirection, 리다이렉션)은 고객이 세그먼트 조건과 일치하면 미리 지정해둔 페이지로 이동시키는 자동화 메......
처음
1
2
3
4
5
6
7
8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