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이런 메시지 어때요?
고객사례
회원연동
쿠폰가이드
로그분석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푸시발송
sms/친구톡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자주 묻는 질문
부가서비스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2/ 03/ 17
고객이 웹사이트에 더 오래 머무르는 마케팅 자동화 노하우 6가지
고객이 광고를 누르는 순간, 클릭당 광고 비용이 지출됩니다. 그러나 바로 이탈해버리면 아까운 광고비만 빠져나가고···😥 이런 상황을 최......
2022/ 03/ 14
“이프두 서비스는요” 건강 기능 쇼핑몰 4곳이 말해요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이 증가하고 있어요. 이프두의 건강 분야 고객사도 꾸준히 늘어......
2022/ 03/ 07
챗 봇 커스텀, 이것만 기억하세요!
자동으로 고객님을 응대하는 챗 봇. 상담량은 줄이고, 업무 효율은 증가시키는 유용한 상담 도우미로 알려져 있는데요. 반복되는 문의를 1......
2022/ 02/ 28
올해 미구매 고객님께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 노하우
벌써 2022년 2월이 지나갔어요😱시간 정말 빠르죠? 하지만 지나가는 시간 속에서 생각해 봐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어쩌면 2022년이......
2022/ 02/ 18
첫방문과 재방문으로 알아보는 ‘쇼핑몰 유형 테스트’
우리 쇼핑몰의 방문 트래픽을 기준으로 현 상황을 진단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를 준비했어요. 로그분석 데이터를 확인하시고 우리 쇼핑몰의......
2022/ 02/ 10
일잘러를 위한 원코드 쿠폰 활용 방법 5가지
고도몰의 페이퍼 쿠폰과 카페24의 시리얼 쿠폰은 다음과 같은 공통점이 있어요.👆🏻 고객이 직접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인증받아요.✌🏻 한......
2022/ 01/ 26
요즘 필수라는 회원 등급 마케팅, 이프두로 1000% 활용하기
요즘 대부분 쇼핑몰에서는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회원가입 축하 적립금을 지급하는 마케팅을 하고 있어요. 회원 등급이 올라갈수록 추가 할......
2022/ 01/ 11
필수 온라인 광고 용어: 직접 전환, 간접 전환
회원가입 완료, 구매 완료처럼 방문객들이 사이트가 원하는 목표 페이지에 도달했을 때 우리는 ‘전환(Conversion)’이 발생했다고 ......
2021/ 12/ 07
카카오싱크, 네이버페이 분석이 필요한 고객님~?
요즘 쇼핑몰에 네이버페이 버튼은 기본 장착되어 있고, 카카오싱크를 이용해서 회원가입하는 경우도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둘 다 좋은 서......
2021/ 11/ 22
3일 전에 방문했던 고객님도 타게팅 할 수 있을까?
3일 전에 방문했던 고객님을 타게팅하고 SMS를 발송할 수 있을까요?일주일 전에 방문하고 다시 오고 있지 않은 고객님은요?결론은 모두 ......
2021/ 09/ 07
회원 탈퇴를 방지하고 고객 유지율을 개선하는 마케팅 캠페인 레시피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비용을 ......
2021/ 08/ 24
캠페인 분석과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차이점은?
‘캠페인 분석’과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은 고객이 캠페인 링크를 클릭한 후 전환이 발생하는지를 추적하고 분석하는 기능입니다. 캠페인 ......
2021/ 08/ 06
추천 상품 팝업 VS 연관 상품 추천, 어떻게 다를까?
이프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추천 상품 팝업과 연관 상품 추천(Suggest). 두 가지 모두 상품 추천 서비스인데요. 쇼핑몰 방......
2020/ 08/ 25
유튜브 채널 구독 유도 따라하기
MZ 세대는 쇼핑 시 어떤 채널을 활용할까요?대학내일의 1534세대 라이프 스타일 및 가치관 조사에 따르면 뷰티, 여행, 맛집과 푸드......
2020/ 06/ 25
✉ 메일로 받아보는 이프두 성과 요약 리포트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메일로 ......
2019/ 12/ 27
[마케팅 자동화] 장바구니 리마인딩 자동화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고객님~......
2019/ 12/ 17
모바일 웹 사용자에게 앱(APP)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매번 웹......
2019/ 12/ 13
[마케팅 자동화] 재방문고객 회원가입유도 자동화레시피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첫방문 ......
2019/ 12/ 06
😲플친 1,800명 증가!? 카카오톡 플친 자동화 따라하기 💭 마케팅자동화 레시피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고객님.......
2019/ 11/ 20
[고객 인터뷰] 유아동 쇼핑몰, 구매율 상승비결?
이프두 사용 후구매율과 체류시간이 증가했어요!-유아동 쇼핑몰의 고객 사례이프두를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사랑해 주신 고객사가 있습니다.......
2019/ 11/ 13
[마케팅 자동화] 마케팅 수신동의 캠페인 만들기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기업 입......
처음
1
2
3
4
5
6
7
8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