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 신버전으로 보기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 신버전으로 보기
이프두는 페이지뷰, 현재보는 페이지 등 노출시기를 조절할 수 있는 다양한 세그멘테이션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더 섬세하게 노출시점을 설정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케팅메시지 노출시점에 대한 메뉴를 추가해 노출시점을 ‘시간’과 ‘스크롤’에 따라 정교하게 조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노출 예시 (PC)
노출시점: 타겟팅한 고객이 30%이상 스크롤했을 때
☝🏻 지원 메시지
*웹에서 메시지를 노출하는 형태에 모두 사용가능
*페이지이동, 다이나믹 UI, SMS 메시지, 태그 저장 제외
☝🏻 사용 방법
이프두는 페이지뷰, 현재보는 페이지 등 노출시기를 조절할 수 있는 다양한 세그멘테이션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더 섬세하게 노출시점을 설정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케팅메시지 노출시점에 대한 메뉴를 추가해 노출시점을 ‘시간’과 ‘스크롤’에 따라 정교하게 조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노출 예시 (PC)
노출시점: 타겟팅한 고객이 30%이상 스크롤했을 때
☝🏻 지원 메시지
*웹에서 메시지를 노출하는 형태에 모두 사용가능
*페이지이동, 다이나믹 UI, SMS 메시지, 태그 저장 제외
☝🏻 사용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