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두 Analytics 유입출처 리포트에서는 지정한 기간 동안 어떤 유입출처에서 유입이 가장 많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파이 형태의 그래프를 제공하고 있어 유입채널의 비중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지만, 방문 현황 추이는 몇 개의 유입채널을 선택해서 확인하는 제한적인 기능으로 제공되고 있어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기간에 따른 방문 추이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추이 리포트를 추가했습니다!🎉 이제 유입, 광고, 캠페인, 콘텐츠로 분류되고 있는 대부분의 리포트에서 일/주/월 별 추이 데이터를 기기별(통합, PC 웹, 모바일 웹, 모바일 앱)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nalytics 추이 리포트 확인 방법
1. IFDO에 로그인한 뒤 Analytics로 이동하세요.
2. 조회하고자 하는 리포트를 선택합니다.
*추이 데이터 제공 리포트
유입 유입출처, 유입출처 전환 상세, 도메인, 유입 URL, 검색엔진, 검색엔진 전환 상세, 검색어, 무료 검색어, 유료 검색어, 직전 검색어, 검색영역, SNS, 블로그/카페
광고 광고 파라미터 분석, 검색광고 매체별 분석, 검색광고 전환 분석, 검색광고 간접전환 분석, 쇼핑광고 분석
캠페인 캠페인 분석, 광고 채널 분석, 캠페인 전환 분석, 캠페인 간접전환 분석
콘텐츠 페이지, 콘텐츠 그룹, 페이지 경로 깊이,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내부검색, 시작 페이지, 종료 페이지, 랜딩 페이지별 유입출처, 기획전
3. 데이터 값 우측의 통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4.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데이터는 기간을 지정하여 일/주/월 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PC 웹, 모바일 웹, 모바일 앱 기기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추이 데이터를 분석하면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데이터 분석 결과를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가령 특정 유입채널의 유입 추이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면 해당 유입채널에 제휴 또는 광고를 집행하는 등 적극적으로 관계를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검색 광고의 유입 추이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하강 형태를 보인다면 CPC 단가, 광고 소재, 키워드 등을 점검해서 다시 유입이 발생할 수 있도록 점검할 필요가 있고요😊 이렇게 추이 데이터를 활용하면 지금 신경 써야 할 유입채널, 키워드, 소재 등을 쉽게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프두와 함께 섬세하게 마케팅을 관리하세요!🙏🏻
이프두 Analytics 유입출처 리포트에서는 지정한 기간 동안 어떤 유입출처에서 유입이 가장 많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파이 형태의 그래프를 제공하고 있어 유입채널의 비중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지만, 방문 현황 추이는 몇 개의 유입채널을 선택해서 확인하는 제한적인 기능으로 제공되고 있어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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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lytics 추이 리포트 확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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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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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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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페이지, 콘텐츠 그룹, 페이지 경로 깊이,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내부검색, 시작 페이지, 종료 페이지, 랜딩 페이지별 유입출처, 기획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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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는 기간을 지정하여 일/주/월 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PC 웹, 모바일 웹, 모바일 앱 기기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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