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사이트 마케팅 자동화 - 이프두 (IFDO : IF A DO B)
자주 찾는 질문
사이트를 추가하고 싶어요.

서비스 신청을 하신 후 하나의 계정(아이디)에서 여러 개의 사이트를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 (왼쪽 하단) MY - 사이트추가에서 사이트를 등록하세요. 

사이트가 추가된 후 분석스크립트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 보기]

부관리자와 같은 기능이 있나요? 팀원과 공유하고 싶어요.

서비스신청(가입)을 완료하시면 관리자로 계정이 등록됩니다.

팀원이나 광고담당자와 같이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실 수 있도록 담당자를 초대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로그인 - (왼쪽 하단) SETTING > 담당자관리에서 새로운 담당자 초대를 눌러 초대 이메일을 발송하세요.

수신한 이메일의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IFDO 회원가입을 하시면 담당자로 등록이 됩니다.

각 담당자별 권한설정을 직접 선택하실 수 있으며, 담당자는 권한이 부여된 메뉴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관련 포스팅 보기]

고객 세그멘테이션으로 설정가능한 항목은 몇 가지 인가요?

선택할 수 있는 세그멘테이션 데이터는 거의 무제한에 가깝습니다.

이프두는 로그 데이터 X 구매 데이터 X 상품 데이터 X 회원 정보 등을 서로 [AND], [OR], [NOT] 조건을 조합하여 무한대에 가깝게  세그멘테이션 조건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없어요. 어떻게 스크립트를 설치할 수 있나요?

이프두는 스크립트 설치를 무료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최초 설치 1회)

개발자가 없으셔도, 설치를 요청하시면 이프두가 스크립트 설치를 도와드립니다.


  • 다음 경로를 통해 설치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IFDO > Settings > 기본 분석 설정 >분석스크립트 > 스크립트 설치 신청

로그분석 수준은 어느 정도인가요?

트래픽, 유입, 광고, 캠페인, 콘텐츠, 회원, 구매, 상품, 시스템 분석 등 약 80여 가지 방문 정보를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또한 광고 분석 기능이 매우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모먼트 등 랜딩 URL을 지정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광고 분석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 다음 검색광고는 추적 URL을 활성화하면 자동으로 분석됩니다. 

  •  이프두의 파라미터 값을 활용해 레퍼러 정보를 측정할 수 없는 SMS 메시지도 분석할 수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

1) 네이버 검색 광고 자동 분석법

2) 카카오모먼트 광고 분석 방법

3)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분석 방법 따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