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이런 메시지 어때요?
고객사례
회원연동
쿠폰가이드
로그분석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푸시발송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자주 묻는 질문
부가서비스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3/ 12/ 27
SNS 광고, 어떤 물건이 잘 팔렸을까? 이프두 애널리틱스로 확인하기! (Mars ver.)
92%👩👩👦👦 인스타그램에서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접한 이후 구매와 관련된 행동을 보인 이용자의 비율입니다. 63%의 사용자는......
2023/ 12/ 13
충성 회원들의 방문👣 현황은? 새롭게 추가된 ‘회원 속성별 방문 분석 리포트’로 확인해요!
사이트 운영자로서, 우리는 종종 우리 사이트를 완전히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막상 데이터를 살펴보면 생각과 다른 경우도 많......
2023/ 11/ 20
🚀 어느 채널에서 우리 상품이 가장 잘 팔릴까요? 구매자의 유입 채널 분석하기!
"A 상품이 어떤 채널을 통해서 많이 판매되었는지 분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라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우리는 마케팅의 ......
2023/ 11/ 15
🌟우리 쇼핑몰의 첫 구매 인기 상품이 궁금하신가요?
첫 구매 때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이 무엇일까요? 많은 분들이 우리 사이트의 대표 상품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실제는 예상과 다를 수 있기 ......
2023/ 10/ 30
장바구니, 초기화 시점은 언제인가요?
장바구니 리셋 시점을 알고 계시다면 이프두에 적용해 주세요!쇼핑몰 호스팅사(카페24, 고도몰, 메이크샵 등) 정책에 따라 일정 시간이 ......
2023/ 10/ 06
[로그분석] 구글 유입 ‘검색어 없음’과 검색어 알수없음 해결 방법! (2023ver.)
여러분! 아마 이프두 애널리틱스의 유입 데이터 중 구글의 검색어 결과에서 ‘검색어 없음’, '검색어 알수없음' 데이터를 보신 적이 있으......
2023/ 09/ 06
광고 파라미터 분석 리포트, 이제 구매한 상품도 함께 확인하세요!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지난 3일간 신상이 얼마나 판매되었을까요? 카카오 플친 메시지를 통해 판매된 상품 중 주간 1위 상품은 무엇일까......
2023/ 08/ 14
회원 속성별 구매 분석 리포트, 이렇게 새로워졌어요
🫅🏻VIP 고객은 얼마나 구매하고 있지?🤔패밀리 회원의 구매 점유율은 어떨까?😅가장 구매율이 낮은 고객 그룹은 어디지…?이런 궁금증이 ......
2023/ 08/ 03
캠페인 파라미터 유실 방지를 위한 ‘리턴 URL’ 설정 방법 알아보기
“회원님들께 카카오 친구톡을 발송해서 버튼 클릭 시 쿠폰을 자동 지급하려고 합니다. 카카오 친구톡 버튼 클릭 URL을 쿠폰 자동 발급 ......
2023/ 07/ 05
동일한 URL 패턴을 가진 페이지, 콘텐츠 그룹으로 묶는 방법
프로모션 페이지, FAQ 페이지 등 동일한 URL 패턴을 가진 페이지라면 콘텐츠 그룹으로 묶어 보세요! 페이지를 그룹으로 묶으면 그룹에......
2023/ 07/ 03
페이지가 검색되지 않는다면? 동적 페이지 등록이 필요해요!
기획전 페이지를 등록하거나 여러 개의 페이지를 하나의 콘텐츠 그룹으로 등록하고자 할 때, 페이지 URL이 검색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경우......
2023/ 06/ 21
중복 클릭? 부정 클릭? 우리 사이트는 괜찮은지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누군가 우리 광고를 부정 클릭하고 있는 건 아닐까🤔?클릭 당 광고 비용이 이전보다 과도하게 지출되고 있을 때, 이런 고민을 했던 경험이......
2023/ 05/ 15
내부 검색어를 보면 고객의 니즈가 보인다?👀 소비자를 꿰뚫어보는 로그분석 리포트
요즘 잘 나가는 브랜드의 특징이 뭔 줄 아세요?바로 고객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 잘 안다는 거예요!😎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고객......
2023/ 04/ 21
구글 UTM을 통한 유입 고객, 세그먼트 분석 리포트로 심층 분석하기!
네이버 브랜드검색, SMS 등 UTM이 사용되는 상황은 다양합니다. 따라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자 할 때 ‘구글 UTM을 통해 방문한......
2023/ 04/ 19
퍼널 분석: 풀퍼널(Full-funnel) 관리를 위해 ‘주문서 작성 단계’를 추가하세요!
열심히 캠페인을 진행해 사이트에 방문시켰지만… 아쉽게도 사이트에 방문한 잠재 고객들이 모두 구매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첫 페이지에서 ......
2023/ 04/ 10
[애널리틱스] 코호트 분석(Cohort Analysis)이란?
코호트 분석 (Cohort Analysis)이란?특정 기간 동안 공통된 특성이나 경험을 갖는 사용자 집단을 의미합니다. 첫방문, 캠페인......
2023/ 03/ 27
로그분석보다 한 수 위! Live Report (세그먼트 분석 리포트)
이프두는 방문객의 데이터를 마케터가 원하는 대로 조합하여 리포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회 이상 방문하고 1회 이상 구매......
2023/ 03/ 22
‘광고 파라미터 분석 리포트’로 확인하는 구글 UTM 캠페인 분석 보고서
GA(Google Analytics)는 마케터님들께 굉장히 친숙한 툴입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를 분석하고, 광고 효과를 측정하기 위해 ......
2023/ 01/ 17
광고 효과 분석을 위한 각 매체 별 추적URL 활성화 방법
이프두 Analytics 에서는 네이버 검색광고, 카카오 키워드광고 등 광고 상품들의 효과 분석 리포트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3/ 01/ 17
15초 완성! 네이버 검색광고 자동 분석 시작하기
❓ : 이프두에서 네이버 광고 분석은 어떻게 하나요?검색광고 중이신가요?검색광고는 이프두의 단골 질문 중 하나입니다. 이프두로 네이버......
2023/ 01/ 03
AND, OR, NOT으로 무한 조합이 가능한 고객 세분화! 세그먼트 더 알아볼까
이프두에서 만들어낼 수 있는 고객 세분화 조건은 몇 가지가 있을까요🤔? 종종 고객님들께 질문을 받곤 하는데요. 이럴 때 이프두 팀은 ‘......
처음
1
2
3
4
5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