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이런 메시지 어때요?
고객사례
회원연동
쿠폰가이드
로그분석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푸시발송
sms/친구톡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자주 묻는 질문
부가서비스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1/ 11/ 26
우리 쇼핑몰, 핫한 요일 & 피크 시간대는?🔥
쇼핑몰이 활성화되는 요일과 시간대를 알 수 있는 로그분석 리포트 ‘요일별 히트맵’이 추가되었습니다. 언제 방문과 구매가 열기를 띠는지 ......
2021/ 10/ 27
[애널리틱스] 내부 유입은 어떤 방문인가요?
“내부 유입은 어떤 방문인가요?”“BOOKMARK와 내부 유입은 어떻게 다른 데이터인가요?”애널리틱스를 이용하시면서 자주 주시는 문의인......
2021/ 09/ 28
PC/모바일 데이터를 비교하는 방법
Quiz! 이프두 애널리틱스의 데이터는 어떤 디바이스의 분석 데이터일까요? PC? 아니면 모바일~?둘 다 땡! 정답은 ‘모든 디바이스’......
2021/ 09/ 17
우리 쇼핑몰의 디바이스별 방문객 성향은?
모바일로 쇼핑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어요. 이전에도 모바일 쇼핑자들이 많았지만 최근 증가세가 더 뚜렷합니다. 통계청의 온라인......
2021/ 08/ 24
캠페인 분석과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차이점은?
‘캠페인 분석’과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은 고객이 캠페인 링크를 클릭한 후 전환이 발생하는지를 추적하고 분석하는 기능입니다. 캠페인 ......
2021/ 07/ 13
일주일 만에 재방문한 방문객, 결국 구매한 상품은 무엇일까요?
Analytics > 트래픽 > 재방문 간격 리포트에 재방문 간격을 기준으로 고객들이 어떤 상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알아볼 수......
2021/ 07/ 01
상품별 재구매 주기! 궁금하시죠?
같은 상품을 얼마나 재구매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재구매 상품 분석’ 리포트가 추가되었습니다.지금 바로 확인해 볼까요?🤓재구매 상품 ......
2021/ 06/ 15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 적용 방법 (for 고도몰 회원님)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 적용, 어떻게 해야 할까요?오늘은 고도몰에서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
2021/ 06/ 14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 적용 방법 (for 카페24 회원님)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 배너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요? 카페24 회원님을 위해 분석 코드 적용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Cafe......
2021/ 06/ 10
외부 광고가 BOOKMARK로 분석되는 거 같아요!
이프두의 애널리틱스를 살펴보다 보면 유입 데이터 항목 중 BOOKMARK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의 BOOKMARK는 무엇을 의미......
2021/ 05/ 10
[로그분석 업데이트] 고객 목록 다운로드 기능 추가
이프두 애널리틱스에 ‘고객 목록’ 조회 및 다운로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고객 목록을 CSV나 엑셀 데이터로 다운로드하고 리타게팅에 ......
2021/ 04/ 07
[로그분석 업데이트] 우리 회원님들은 하루에 얼마나 로그인하고 있을까?
우리 쇼핑몰 고객님들의 일별 로그인수와 구매 데이터를 알아볼 수 있는 신규 로그분석 리포트가 추가되었습니다. 고객님들이 얼마나 활성화되......
2021/ 03/ 23
[로그분석 업데이트] 우리 쇼핑몰은 언제 첫구매와 재구매가 많이 발생할까요?
우리 쇼핑몰은 어느 요일,어느 시간대에 첫구매와 재구매가 많이 발생할까요?우리 쇼핑몰의 첫방문·재방문과 첫구매·재구매의 요일/시간대별 ......
2021/ 02/ 23
[업데이트] “방문객이 페이지를 반복해서 보고 있을 때” 세그먼트 추가
고객님이 특정 페이지를 반복해서 보고 있다는 것은 바로 그 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의미합니다. 새로 추가된 세그먼트 ‘특정 페이지 반복 ......
2021/ 02/ 17
[애널리틱스] 코호트, 마케팅 자동화 활용법
산업 조사 기관 Invesp에 따르면 고객 유지율*이 5% 증가했을 때 최대 95%의 수익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신규 ......
2020/ 10/ 27
[로그분석] 반송수와 반송률이란?
이프두 로그분석 서비스인 Analytics 메뉴에서, 광고 또는 유입 관련 데이터를 살펴보면 ‘반송수’, ‘반송률’과 같은 단어들을 자......
2020/ 10/ 15
[로그분석] 카카오모먼트 광고 분석 방법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카카오모......
2020/ 09/ 17
유입출처 전환 분석 & 첫 방문 후 가입까지 걸린 시간 업데이트
🔍업데이트 내용: 애널리틱스 일부 기능 추가Analytics - 유입 - 유입출처 전환 분석Analytics - 회원 - 첫 방문 후 ......
2020/ 08/ 31
상품 분석은 [상품 분석 보고서]에서 확인하세요 !
🔍 업데이트 내용 상품 분석 보고서 기능 개선 상품 분석 보고서란?개별 상품의 조회수/구매수/구매율/매출액 등 구매 관련 데이터에 대한......
2020/ 06/ 16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분석 방법 따라하기
Q.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광고를 분석할 수는 없나요? 🤔해당 질문은 고객님들의 단골 문의였습니다. 그만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를......
2020/ 04/ 01
구글 UTM 유입을 타겟팅하세요!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 신버전으로 보기4월......
처음
1
2
3
4
5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