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검색어 "
이프두가처음일때
"의 검색결과
30
건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3/ 09/ 14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이프두 앱 설치 가이드!
혹시 샵바이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샵바이 전용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샵바이용 가이드 읽기NHN커머스 고도몰을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2023/ 09/ 12
샵바이 사용자를 위한 이프두 설치 가이드!
해당 가이드는 샵바이 이용자를 위한 가이드입니다. 고도몰 솔루션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고도몰 전용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고도몰 전......
2023/ 07/ 27
팝업 디자인 재사용 꿀팁🍯오토메시지 MY 디자인 저장부터 불러오기, 수정 방법까지
오토메시지의 디자인을 일관되게 사용하거나 지금 작성한 메시지 디자인을 다음에도 사용하고 싶다면 ‘MY 디자인’으로 저장해 보세요! 저장......
2023/ 07/ 25
오토메시지 작성 시 자주 하는 실수 사례 TOP 6!
이프두를 사용하시면서 오토메시지 노출 대비 효율이 너무 낮거나, 노출 자체가 0인 오토메시지가 있지는 않으신가요? 보통 세그먼트 설정이......
2023/ 07/ 10
고객에게 먼저 말 걸어볼까? ‘Live Chat(라이브 챗)’ 알아보기
이프두에서는 고객 문의를 실시간으로 응대할 수 있는 ‘상담 채팅’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상담 채팅의 경우 고객이 문의를 시......
2023/ 06/ 26
오토메시지, 내부 테스트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오토 메시지를 작성한 뒤, 세그먼트 조건에 따라 메시지가 정상적으로 노출되는지 확인하고 싶으실 때 어떤 방법을 사용하고 계시나요?이프두......
2023/ 06/ 23
상담 채팅 설정, 100% 활용하기!
쇼핑몰 고객 응대! 어떻게 해결하고 계신가요? 이프두에서는 고객을 실시간으로 응대할 수 있는 상담 채팅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
2023/ 06/ 15
페이지 이동(Page redirection, 리다이렉션)이란?
페이지 이동(Page redirection, 리다이렉션)은 고객이 세그먼트 조건과 일치하면 미리 지정해둔 페이지로 이동시키는 자동화 메......
2023/ 05/ 03
이프두가 알려주는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 작성 시 주의해야 할 3가지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 작성,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마케팅 자동화 메시지를 작성할 때 자주 하는 실수 몇 가지만 주의해도 마케팅 캠페인 ......
2023/ 04/ 17
SMS/친구톡 작성 시, 고객 이름을 포함해 작성하는 방법!
“송민주님 무료배송 쿠폰 당첨!🎉”, “신하은님을 위한 알뜰 혜택”처럼 이름을 부르는 문자 메시지 많이 받아보셨죠? 메시지에 고객님의 ......
2023/ 04/ 05
마케팅 자동화 시작을 위한! 이프두에서 꼭 설정해야 할 오토메시지 TOP3
이프두 스크립트는 설치했는데,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는 어떤 것을 만들어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오늘의 포스팅에 집중해 주세요! 이프두를 처......
2023/ 03/ 15
자사몰 팝업! 모바일에서만 노출하고 싶다면?
자사몰 모바일 페이지에서만 팝업을 노출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프두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코딩 없이 간단하게 모바일용 팝업을......
2023/ 02/ 01
오토메시지, 간단히 복제하세요!
같은 타겟 또는 같은 디자인의 오토메시지를 만들고 싶으신 경우, MY 세그먼트를 사용하여 저장해둔 조건을 불러오거나, 디자인 저장 기능......
2023/ 01/ 25
오토메시지 조건 값과 디자인 수정 방법!
이미 작성하신 오토메시지! 타겟이나 디자인을 어떻게 수정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오토메시지의 타겟과 디자인 수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2023/ 01/ 17
광고 효과 분석을 위한 각 매체 별 추적URL 활성화 방법
이프두 Analytics 에서는 네이버 검색광고, 카카오 키워드광고 등 광고 상품들의 효과 분석 리포트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3/ 01/ 17
15초 완성! 네이버 검색광고 자동 분석 시작하기
❓ : 이프두에서 네이버 광고 분석은 어떻게 하나요?검색광고 중이신가요?검색광고는 이프두의 단골 질문 중 하나입니다. 이프두로 네이버......
2023/ 01/ 13
MY 세그먼트 활용법: 세그먼트 저장부터 불러오기까지
자주 사용하는 고객 세그먼트가 있으신가요? 이프두에서는 자주 사용하는 세그먼트를 저장해 두었다가 다음에 불러와 사용할 수 있는 MY 세......
2023/ 01/ 04
쇼핑몰 메인 팝업 생성 및 설정 방법 (feat. 메인 페이지에서만 노출!)
방문을 시작하는 페이지가 메인 페이지인 모든 고객에게 오토메시지를 띄우고 싶으신 회원님! ‘시작 페이지’ 세그먼트를 활용해 보세요.시작......
2023/ 01/ 03
AND, OR, NOT으로 무한 조합이 가능한 고객 세분화! 세그먼트 더 알아볼까
이프두에서 만들어낼 수 있는 고객 세분화 조건은 몇 가지가 있을까요🤔? 종종 고객님들께 질문을 받곤 하는데요. 이럴 때 이프두 팀은 ‘......
2022/ 12/ 28
모든 방문객에게 팝업 띄우는 방법
새로 오픈한 프로모션! 신상품 소식! 이런 소식들은 최대한 많은 방문객들에게 노출해야겠죠? 이렇게 사이트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
2022/ 09/ 02
온 사이트 마케팅 서비스 이프두에서 모수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IFDO 모수?선택한 고객 세분화 조건과 일치하는 최근(24시간 또는 7일) 방문 수를 의미합니다. 과거 데이터로 타깃 대상의 규모를 ......
1
2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