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3/ 05/ 15
내부 검색어를 보면 고객의 니즈가 보인다?👀 소비자를 꿰뚫어보는 로그분석 리포트
요즘 잘 나가는 브랜드의 특징이 뭔 줄 아세요?바로 고객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 잘 안다는 거예요!😎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고객......
2023/ 04/ 21
구글 UTM을 통한 유입 고객, 세그먼트 분석 리포트로 심층 분석하기!
네이버 브랜드검색, SMS 등 UTM이 사용되는 상황은 다양합니다. 따라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자 할 때 ‘구글 UTM을 통해 방문한......
2023/ 04/ 19
퍼널 분석: 풀퍼널(Full-funnel) 관리를 위해 ‘주문서 작성 단계’를 추가하세요!
열심히 캠페인을 진행해 사이트에 방문시켰지만… 아쉽게도 사이트에 방문한 잠재 고객들이 모두 구매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첫 페이지에서 ......
2023/ 04/ 10
[애널리틱스] 코호트 분석(Cohort Analysis)이란?
코호트 분석 (Cohort Analysis)이란?특정 기간 동안 공통된 특성이나 경험을 갖는 사용자 집단을 의미합니다. 첫방문, 캠페인......
2023/ 03/ 27
로그분석보다 한 수 위! Live Report (세그먼트 분석 리포트)
이프두는 방문객의 데이터를 마케터가 원하는 대로 조합하여 리포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회 이상 방문하고 1회 이상 구매......
2023/ 03/ 22
‘광고 파라미터 분석 리포트’로 확인하는 구글 UTM 캠페인 분석 보고서
GA(Google Analytics)는 마케터님들께 굉장히 친숙한 툴입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를 분석하고, 광고 효과를 측정하기 위해 ......
2023/ 01/ 17
15초 완성! 네이버 검색광고 자동 분석 시작하기
❓ : 이프두에서 네이버 광고 분석은 어떻게 하나요?검색광고 중이신가요?검색광고는 이프두의 단골 질문 중 하나입니다. 이프두로 네이버......
2023/ 01/ 17
광고 효과 분석을 위한 각 매체 별 추적URL 활성화 방법
이프두 Analytics 에서는 네이버 검색광고, 카카오 키워드광고 등 광고 상품들의 효과 분석 리포트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3/ 01/ 03
AND, OR, NOT으로 무한 조합이 가능한 고객 세분화! 세그먼트 더 알아볼까
이프두에서 만들어낼 수 있는 고객 세분화 조건은 몇 가지가 있을까요🤔? 종종 고객님들께 질문을 받곤 하는데요. 이럴 때 이프두 팀은 ‘......
2022/ 12/ 14
로그분석에서의 방문수와 페이지뷰! 왜 중요할까?
로그분석이란?사이트 방문자의 방문 흔적 데이터인 ‘로그(Log)’를 분석한 것을 말합니다.웹사이트 방문자는 사이트를 방문하고 웹 페이지......
2022/ 11/ 29
로그분석에서 말하는 첫방문, 재방문 방문수 데이터와 마케팅 자동화
방문수는 웹사이트 트래픽을 분석할 때, 가장 주의 깊게 봐야 할 부분 중 하나입니다. 방문수의 크기는 매출액의 볼륨과 어느 정도 비례 ......
2022/ 11/ 18
광고 파라미터 분류를 위한 ‘광고 이름 설정’ 방법
광고 등 외부 유입을 분류하고 어떤 매체에서 방문이 많이 발생하는지, 전환 효과는 어떤지 파악하기 위하여 매체, 소재 별로 파라미터 값......
2022/ 11/ 02
CPC 검색광고로 방문한 후, 사이트에서는 어떤 경로로 이동했을까요?
CPC 검색광고 효과, 어떻게 판단하고 계세요?이프두 애널리틱스의 ‘유료 검색어’ 리포트에서는 각 검색광고 검색어 별 유입수, 유입당 ......
2022/ 10/ 31
방문 현황 파악을 위한 ‘데이터 추이’ 확인 방법
이프두 Analytics 유입출처 리포트에서는 지정한 기간 동안 어떤 유입출처에서 유입이 가장 많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파이 형태......
2022/ 10/ 26
인하우스 마케팅, 이름 설정으로 편하게 관리해요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기능을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애널리틱스에서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성과를 확인하고 계실 텐데요. 인하우스 마케......
2022/ 10/ 19
장바구니, 초기화 시점은 언제인가요?
장바구니 리셋 시점을 알고 계시다면 이프두에 적용해 주세요!쇼핑몰 호스팅사(카페24, 고도몰, 메이크샵 등) 정책에 따라 일정 시간이 ......
2022/ 10/ 17
쇼핑몰 방문 고객이 내부검색 후 구매한 상품은?
고객들이 자사몰에서 어떤 검색어를 이용하는지 분석하고 있으세요? 일반적으로 자사몰에서 검색할 때에는 검색엔진에서 자사몰로 유입하는 검색......
2022/ 10/ 06
IFDO Suggest에서 추천되고 있는 상품을 알아 볼까요?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IFDO Suggest)은 상품 추천 엔진을 통해 방문객이 관심 가질만한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하는 기능입니다. ......
2022/ 10/ 04
상품 분석 보고서: 상품 분석 어디까지 해봤어요?
상품 데이터만 모아보고 싶을 때 어떤 리포트를 참고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상품 인사이트를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상품 분석 보고......
2022/ 09/ 13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사이트 내부 이벤트 마케팅 소재 분석하기
<이미지 출처: 무무즈>대부분의 쇼핑몰에서 외부 마케팅에 대한 분석은 잘 집행하고 계시지만 *인하우스 마케팅(내부 이벤트)에......
2022/ 09/ 05
기획전 분석, 이렇게 시작하세요
“기획전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것도 중요하지만성과 측정과 분석도 함께 진행되어야 해요!”기획전의 성과 분석과 측정에 대한 중요성은 마케터......
1
2
3
4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