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이런 메시지 어때요?
고객사례
회원연동
쿠폰가이드
로그분석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푸시발송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자주 묻는 질문
부가서비스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1/ 04/ 07
[로그분석 업데이트] 우리 회원님들은 하루에 얼마나 로그인하고 있을까?
우리 쇼핑몰 고객님들의 일별 로그인수와 구매 데이터를 알아볼 수 있는 신규 로그분석 리포트가 추가되었습니다. 고객님들이 얼마나 활성화되......
2021/ 03/ 23
우리 쇼핑몰은 언제 첫구매와 재구매가 많이 발생할까요?
우리 쇼핑몰은 어느 요일,어느 시간대에 첫구매와 재구매가 많이 발생할까요?우리 쇼핑몰의 첫방문·재방문과 첫구매·재구매의 요일/시간대별 ......
2021/ 02/ 23
[업데이트] “방문객이 페이지를 반복해서 보고 있을 때” 세그먼트 추가
고객님이 특정 페이지를 반복해서 보고 있다는 것은 바로 그 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의미합니다. 새로 추가된 세그먼트 ‘특정 페이지 반복 ......
2021/ 02/ 17
[애널리틱스] 코호트, 마케팅 자동화 활용법
산업 조사 기관 Invesp에 따르면 고객 유지율*이 5% 증가했을 때 최대 95%의 수익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신규 ......
2021/ 01/ 14
[라이브 채팅] 상담 위젯 설정 방법
이프두에서는 쇼핑몰 분위기에 맞춰 자유롭게 상담 위젯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상담의 위젯 화면, 상담 운영 시간, 채팅 알리미, 상담 자......
2020/ 11/ 27
[상담채팅] 상담 부재 중일 땐? 알림톡으로 알려드려요!
🔍업데이트채팅 알리미 알림톡 서비스 추가설정 위치 : 설정 > 상담 설정 > 기본 설정 > 알림 및 기타 > 알림......
2020/ 10/ 27
[로그분석] 반송수와 반송률이란?
이프두 로그분석 서비스인 Analytics 메뉴에서, 광고 또는 유입 관련 데이터를 살펴보면 ‘반송수’, ‘반송률’과 같은 단어들을 자......
2020/ 09/ 28
2020년도 하반기 데이터바우처 데이터 가공기업 선정!🥳
이프두가 2020년도 하반기 데이터바우처 - 데이터 가공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1인 사업자, 중소 기업 등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한 ......
2020/ 09/ 17
유입출처 전환 분석 & 첫 방문 후 가입까지 걸린 시간 업데이트
🔍업데이트 내용: 애널리틱스 일부 기능 추가Analytics - 유입 - 유입출처 전환 분석Analytics - 회원 - 첫 방문 후 ......
2020/ 09/ 03
[이프두 팀이 전해드립니다] 8월의 소식지
기나긴 장마가 끝나고, 8월도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일이 있었는데요. 이프두에는 어떤 이슈들이 있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8월......
2020/ 08/ 31
상품 분석은 [상품 분석 보고서]에서 확인하세요!
🔍 업데이트 내용 상품 분석 보고서 기능 개선 상품 분석 보고서란?개별 상품의 조회수/구매수/구매율/매출액 등 구매 관련 데이터에 대한......
2020/ 08/ 25
유튜브 채널 구독 유도 따라하기
MZ 세대는 쇼핑 시 어떤 채널을 활용할까요?대학내일의 1534세대 라이프 스타일 및 가치관 조사에 따르면 뷰티, 여행, 맛집과 푸드......
2020/ 06/ 16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분석 방법 따라하기
Q.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광고를 분석할 수는 없나요?🤔해당 질문은 고객님들의 단골 문의였습니다. 그만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를 ......
2020/ 05/ 18
D-DAY는 어떻게 타게팅에 활용할 수 있을까?
이프두에서는 고객님들의 타겟 조건 조합의 자율도를 높이기 위해 계속해서 다양한 세그멘테이션 조건들을 추가해오고 있습니다!이번 업데이트는......
2020/ 05/ 13
⏱몇 시 몇 분까지, 노출 기간 설정 업데이트
5월의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정밀한 메시지 노출을 위해 꼭 필요한 설정이 추가되었어요. 이 기능은 오토 메시지 내용을 작성하는 페이지에......
2020/ 04/ 01
[업데이트] 고객님이 메시지 읽으셨을까?
4월의 두 번째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상담채팅기능을 사용하면서 고객님이 채팅을 읽은 건지,아닌지 헷갈리실 때가 많으셨죠? 그런 불......
2020/ 03/ 18
[스크랩] 신문에 등장한 이프두 인터뷰!
안녕하세요!오늘은 기쁜 소식을 들려드리고자 합니다.바로 이프두가 IT Chosun에 소개되었다는 소식인데요☺️앞으로 더 많은 좋은 소식......
2020/ 03/ 13
직전검색어 1위가 경쟁사브랜드키워드라면?
지난 시간, 이프두에서는 직전 검색어 확인이 간단하게 가능하고 그를 활용한 마케팅을 역시 실시간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소개해......
2020/ 03/ 10
[로그분석] 직전 검색어로 키워드잡기!
우리 사이트에 방문하기 전 검색엔진에서 무엇 무엇을 검색했을까?유입 검색어 직전의 검색어가 궁금하신가요? 이프두와 함께라면 알 수 있습......
2020/ 03/ 10
Analytics ‘직전 검색어’ 서비스 오픈!
고객님들이 우리 사이트에 방문하기 전에어떤 검색어를 사용하셨을까 궁금하셨던 회원님들! 직전 검색어 리포트를 확인하세요. 직전 검색어 통......
2020/ 02/ 17
집행 중인 광고, 이프두 캠페인 분석으로 성과를 확인하세요!
1. 캠페인(Campaign) 분석이란?외부 사이트(검색엔진, 이메일, 카페, 블로그, 검색광고등)의 링크를 클릭하고 우리 사이트에 방......
처음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