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자동화] 인스타팔로우 자동화 따라하기 - 구매를 완료한 고객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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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자동화] 인스타팔로우 자동화 따라하기 - 구매를 완료한 고객 편
2020/ 01/ 22

 

 


🙋‍♀️팔로워가 왜 중요한가요?

 

따로 광고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단순한 게시물 업로드나 스토리기능을 통해 소식을 무료로 전할 수 있거든요. 팔로워들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다른 사용자들에게 해당 게시물이 자동노출됨으로써 자연 확산도 가능합니다. 많은 팔로워는 그 자체로 광고효과가 엄청나다는거죠👍 그래서 잠재소비자이자 광고확장자의 기능까지 하는 팔로워가 중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지난 포스팅인 카카오플친 자동화와 비슷한 맥락으로 가볼게요.

이프두로 팔로워 한번 늘려볼까요?👨‍🔧



 


 



IF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 인스타그램 팔로우 권유하기


◾ 직접 작성하기>포함 조건>페이지>특정페이지>구매 완료 페이지 URL

◾ 직접 작성하기>제외 조건>페이지>현재 보는 페이지>구매 완료페이지 URL



 


Plus Info 조건 설명

특정페이지구매완료 페이지로 지정한 이유는 ‘구매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정하기 위함’입니다. 제외조건이 현재보는 페이지-구매완료 페이지인 이유는? 일반적으로 구매완료시 구매완료페이지에서 주문내역 확인과 함께 Thanks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이 페이지를 방해하는 메시지가 뜬다면 광속으로 닫히겠죠?


즉, 구매를 완료한 사용자가 구매완료 페이지를 벗어나면 메시지가 노출되도록 설정한 조건입니다🕺

 


 



💛 조건설정을 완료했으면 원하시는 오토메시지 유형을 선택한 뒤 메시지를 작성하세요.


 

 

 

 

 

마케팅액션

DO [팝콘] 사용시


 

💐 내용 HTML 참고


 


[푸시노트] 사용시


 

◾ 내용 HTML 참고


 

 



 

◾ 내용 HTML 참고


 

 

 

 

TIP 버튼과 이미지의 랜딩 URL은 모두 인스타그램 URL로 작성해주세요. 


인스타그램 URL 추출방법?

👉 www.instagram.com/(아이디) 를 입력!


ex)이프두 인스타그램

아이디: @ifdo.co.kr

링크: www.instagram.com/ifd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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