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사이트 마케팅 자동화 - 이프두 (IFDO : IF A DO B)
마케팅 자동화 - IFDO > 활용 팁 / 고객 사례
[마케팅 자동화]특정 상품만 콕콕! 찝어 판매율을 상승시키기!
2019/ 11/ 25

 

 


🚀🚀 특정 상품 판매율을

향상시키고 싶어요🙋‍♀️


어떻게 타겟팅하죠?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중요한 것은, 카테고리나 상품 별 판매 현황을 꼭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는 것 입니다. 판매가 저조한 상품이 있다면 어떤 것이 문제인지 진단하고 해결해야하니까요. 이처럼 마케팅을 위해서는 어떤 물건이 잘 팔리고 있고, 어떤 물건의 판매율이 저조한지 항상 체크해야한다는 것! 알고 계시죠? 👩‍🎓


쇼핑몰을 운영하시면서 판매율이 낮은 상품/카테고리가 있다면 다음의 활용사례를 따라 이프두의 마케팅 자동화를 이용해보세요! 섬세한 마케팅 자동화로 매출 상승을 이뤄낼 수 있습니다.



* 먼저 상품/카테고리 별 판매율을 파악해주세요. 

* 판매율을 증진시키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세요



세그멘테이션 타겟 조건


IF


🥞 직접 작성하기 > 포함조건 > 상품 > 최근 조회한 상품 _____


🥞 직접 작성하기 > 제외조건 > 상품 > 최근 구매한 상품 ______

 

(그 상품을 구매하지 않은 사람을 중심으로 타겟팅해야 효율이 높겠죠?)



 

 

💛원하시는 오토메시지 노출형태를 선택하고 메시지를 작성하세요.


 

 

 

 


마케팅 액션


메시지에는 판매하고 싶은 브랜드/상품 이미지를 넣으면 해당 브랜드를 각인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DO  

*메시지에 HTML이 사용되었습니다.

HTML을 사용한 메시지 작성법 [더보기]

 

푸시노트 사용 시




 

 

 

팝콘 사용 시



 

짠! 어떠세요? 화장품 쇼핑몰과 식료품 샵을 생각하며 만들어봤어요 🧚‍♀️

상품이나 브랜드 명은 확실하게 [      ] 로 표기해주면 좀 더 가독성있답니다 ♪



이제 특정 브랜드 매출 상승시키고

전체 매출 상승까지 연달아 고고!




🚩 잠깐!

이미지 클릭 시, 연결될 랜딩 URL은 해당 브랜드 상품 모아보기 페이지인게 좋겠죠? 

 


마케팅자동화레시피마케팅팁활용사례구매율상승구매유도